본문 바로가기

사진

갤럭시S10 배경화면 고화질 사진과 달력이미지 (갤럭시 5G S10플러스 공용)

 갤럭시S10 배경화면 고화질 사진과 달력 이미지를 제작을 해봤습니다. 갤럭시 S10 화면 사이즈는 1440 X 3040 크기의 해상도이며 갤럭시 S10 플러스와 갤럭시 S10 5G 모델과 동일하며, 그 외의 갤럭시 시리즈와도 호환이 되지만 달력 같은 경우에는 약간의 잘림 증상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각 모든 이미지는 갤럭시 배경화면, 달력이 표기된 배경화면 이미지, 그리고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는 이미지 총 세 가지로 구성이 되었으며 테마는 자연, 밤하늘, 바다, 도시, 일러스트 이미지 총 다섯 가지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파일 저장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접속 시에는 손으로 이미지를 꾹 눌러서 뜨게 되는 선택 항목 중에 '저장' 탭을 눌러 저장하시면 되고요. PC 같은 경우에는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1 자연 

 

 나무 한 그루가 보이는 노을 풍경에 달이 떠 있는 모습의 갤럭시 S10 배경화면이고요. 이어서 2020년 전체 달력이 표기되어 있는 달력, 그리고 세 번째는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사진입니다. 모든 사진들은 이와 같은 순서대로 나열을 하였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테마인 '자연'의 컨셉에 어우러지는 밭을 배경으로 하여 시골길을 따라 아이가 뛰어가고 있는 뒷모습을 담은 배경화면입니다. 

 

 

 

 

 

 

 

 자연의 깨끗한 느낌을 전해주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슬 사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초록색의 푸른 잎 위로 이슬방울이 동글게 맺혀있는 모습입니다. 

 

 

 

 

 

 

다음은 푸른 잎의 대지에 살짝 노을 진 하늘과 태양이 어우러진 갤럭시 배경화면입니다. 

 

 

 

2 밤하늘 

 

남자가 강 호숫가에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감성사진입니다. 

 

 

 

 

이번에는 밤하늘에 별이 떠 있는 모습입니다. 

 

 

 

 

태양과 어우러진 모습이 조금 더 예쁜 배경을 전해주는 것 같아요. 

 

 

 

 

 산을 둘러싼 길에 차가 지나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두 번째 테마는 밤하늘을 컨셉으로 하고 있는 별이 어우러진 배경화면을 담아본 모습이었습니다. 

 

 

 

3 바다 

바다의 파란 물속을 단면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에메랄드빛과 어두운 먹구름이 드리운 바다 풍경입니다. 

 

 

 

 

 

이런 화이트 비치의 하얀 모래와 어우러진 해변이 참 예쁜 것 같네요.

 

 

 

 

 해가 지고 있는 모습의 바다 풍경입니다. 이렇게 바다와 함께 어우러진 모습을 담아봤고요. 아래는 도시의 전경 또는 야경을 나타낸 배경화면입니다. 하나씩 감상해보도록 하죠. 

 

 

 

 

 

4 도시 

 이국적으로 느껴지실 수 있겠지만 첫 번째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서울의 모습을 풍경으로 하고 있는 도심입니다. 서울의 도심과 야경도 이렇게 멋진 모습을 자랑하고 있네요. 

 

 

 

 

5 일러스트 이미지 

 

 마지막은 여러 일러스트 느낌의 깔끔한 이미지로 된 갤럭시 배경화면입니다. 마찬가지로 각 사진마다 달력, 컴퓨터 배경화면용으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핸드폰 또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또는 컴퓨터까지 다양한 기기들에 활용하시기 좋은 사진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