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창가에 비내리는 날 이미지 사진 및 비오는 풍경사진 배경화면 모음

창가에 비 내리는 날 이미지 사진 및 비오는 풍경사진 배경화면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사진 개수는 5가지의 테마로 총 27개이며 각각 모바일 사이즈와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두 가지 사이즈를 순서대로 정리를 했습니다. 

 

비 오는 날은 감성에 젖어들 수 있는 날씨 중 하나인데요. 창밖에서 들려오는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와 함께 거리도 흥건하게 젖고 대기 중의 먼지를 깨끗하게 씻어주기도 하며 집 안에서 한가롭게 음악을 듣기에 딱 좋은 날이죠. 그렇기 때문에 감성에 젖는 날이기도 해서 비오는 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테마. 

1. 창가에 빗방울 사진 

2. 비가 떨어지는 사진

3. 특정한 사물과 어우러진 비내리는 사진  

4. 비오는 풍경사진 

5. 비내리는 날에 관한 이미지 

 

 

 

 

1 창가에 빗방울이 묻어있는 사진 

 

 첫 번째 준비한 테마는 바로 비오는 날 창가 표면에 빗방울이 고여있는 사진입니다. 모든 사진은 이렇게 두 크기로 나열을 했습니다. 비오는 날의 모습을 담을 때 감성을 같이 담아내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 이런 창가에 비가 묻어있는 모습이 아닐까 싶어요. 투명한 유리에 빗방울이 묻어있는 모습을 보면 바깥으로 보이는 멋진 풍경의 모습과 함께 공간적인 느낌을 더함과 동시에 평온한 일상처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유리창 바깥으로 소소한 도심의 거리 풍경사진을 담은 배경화면도 있고요. 그냥 푸른 하늘만 담아낸 사진, 건물이 보이는 모습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유리창에 빗물이 묻어 있는 그런 사진 모음입니다. 컴퓨터나 핸드폰 배경화면에 이런 사진을 설정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2 비가 떨어지고 있는 사진 

 

 두 번째는 바로 비내리고 있는 모습의 풍경사진입니다. 실제로 떨어지고 있는 비의 모습을 측면에서 담아낸 모습과 바닥에 원을 그리며 퍼져나가는 모습도 담겨있는 다양한 각도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특히나 비가 하늘에서 내리고 있는 모습을 옆에서 단면으로 보는 것보다는 바닥에 떨어지면서 튀기는 순간의 모습이 조금 더 감성적인 느낌을 전해줍니다. 비가 사선에서 내리는 모습은 왠지 서글픔, 시련의 느낌이 드는 반면 비가 퍼지고 있는 듯한 모습은 자연의 생동감 있는 움직임의 변화를 담아낸 것 같아 좀 더 생기 있는 느낌을 전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위에서 아래로 빗방울이 서서히 떨어지고 있는 순간 포착된 사진도 멋진 것 같네요. 

 

 

 

 

 

3 특정한 사물과 어우러진 비내리는 사진 

 

 이번에는 어떠한 대상이나 사물과 같이 담겨있는 비오는 풍경 사진입니다. 그 대상은 그 분위기에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사물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첫 번째는 우비를 입고 있는 예쁜 인형이 모델인 창밖에 비내리는 사진이고 두번째는 우산에 거칠게 몰아치고 있는 비의 모습을 그리고 세 번째는 장미꽃이 비에 흠뻑 젖어 빗방울을 투명하게 머금은 맑은 느낌을 전해주는 사진입니다. 또한 우산에 고여있는 물방울 모습도 예쁜 것 같고요. 손을 펼친 손바닥에 빗물이 고여있는 모습과 가로등의 빛과 어우러진 사진입니다. 모두 다른 감성 다른 느낌과 분위기를 전하는 것 같네요. 

 

 

 

 

 

 

 

4 비오는 풍경사진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소소한 풍경의 모습인 도로와 하늘 위 먹구름 사진이 있고요. 그다음으로는 바다 표면에 비가 거칠게 내리고 있는 모습이 생동감 있게 담겨진 풍경 사진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일반적인 비오는 날의 풍경사진이라 할 수 있는 모습들이기 때문에 그만큼 비가 내리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잘 담아낸 사진입니다. 아래 마지막은 클립아트형 이미지로 모아봤습니다. 같이 하나씩 둘러보도록 하죠!  

 

 

 

 

 

 

5 비내리는 날에 관한 이미지(클립아트) 

 

 

 

 마지막은 다양한 클립아트 이미지 또는 템플릿 배경화면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예쁘게 미학적으로 표현이 된 것도 있고 달팽이 캐릭터가 들어간 그림도 있고 실제의 사진처럼 짙은 어둠이 가득한 밤하늘의 비오는 날의 이미지를 표현한 디자인도 있습니다. 이렇게 비내리는 날의 이미지와 함께 비오는 풍경 사진과 배경화면을 모음으로 모아봤던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