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사람인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 아르바이트 입사지원서 포함

사람인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과 경로를 나열해봤습니다. 

 

 

 아르바이트 입사지원서를 포함하여 국문으로 된 이력서, 영문, 한문과 일문, 중문, 신입 전용과 경력직, 병역필, 외국어 우대 및 자격증 우대, 알바 이력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서식 자료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블로그나 다른 웹 경로에서 이력서를 다운로드를 하게 되면 바이러스가 있는 경우도 있고 아무 곳에서 다운 받으면 불안한 경우가 많아서 국내 공신력 있는 3대 구인구직 사이트인 사람인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우선 여러분들의 취업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검색창에 사람인으로 검색을 한 뒤 방문을 합니다. 

 

 

 

우선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른쪽에 빨간색으로 체크된 부분에 개인회원 로그인, 기업회원 로그인을 하시고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그 밑에 회원가입을 눌러 가입을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 그런 상단 왼쪽에 보이는 채용정보 기업정보 카테고리 가장 왼쪽에 있는 빨간색으로 체크된 삼선으로 되어있는 부분을 누릅니다. 

 

 

 

그러면 채용정보, 기업정보, 인재검색, 검증면접, 합격, 사람인 서비스 등의 전체 카테고리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콘텐츠' 부분을 누릅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그 중에서 표시되어 있는 부분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여러가지 이력서 양식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국문 전용으로 된 서식, 영문 전용, 한문이나 일문 또는 중문 등 국가별로 표준 이력서 서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외국계 기업이나 해외 기업에 입사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할 것 같고요. 또한 신입과 경력 또는 병역필이나 외국어 우대 전용, 자격증 우대, 아르바이트 이력서 등의 테마별로도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해당되는 부분을 하나씩 살펴본 후에 이력서를 고르면 됩니다. 저는 알바이력서를 눌러봤습니다. 

 

 

 

 

 내려보니 조회수가 상당한 이력서를 발견~!! 대부분 워드 파일이 많은지라 한글 파일이 조회수나 다운로드 수가 월등하게 많습니다. 조회수가 높은 알바이력서 한글 파일을 누릅니다. 

 

 

 

 그러면 원문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고요. 검은색 박스로되어있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알바이력서 한글.hwp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냐는 물음 창이 뜨고 확인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도 잘 되고 파일도 잘 열리네요^^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할수있는 경로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경로를 나열해드리니 쭉 훑어보시면 1~2분 만에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앞전에 서식 자료를 따로 편집을 해서 올린적이 있으나 고전적

gongbuglog.tistory.com

 만약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 또는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고자 한다면 위의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편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아르바이트 지원서로 다운로드를 받았으며 무난하고 깔끔한 사람인 이력서 양식을 선택하여 다운 후 잘 작성하셔서 면접은 물론 합격까지 이어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어려운 시기에 취업을 하시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