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할수있는 경로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경로를 나열해드리니 쭉 훑어보시면 1~2분 만에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앞전에 서식 자료를 따로 편집을 해서 올린적이 있으나 고전적인 자료들이 많아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고 또한 웹문서를 온라인 상에서 다운로드하게 되면 바이러스 위험도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 3대 구인 사이트라고 하는 구인 사이트에서 이력서를 다운로드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네이버나 다음에 국내 3대 구인 구직 사이트인 '잡코리아'로 검색을 하면 다음과 같은 사이트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우선 첫번째로 뜨게 되는 '잡코리아 - No.1 일자리, 채용, 구인구직, 취업사이트'부분을 눌러 방문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이것이 잡코리아 메인 화면이고요. 우선 첫째로 해야할 것은 바로 로그인~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개인회원 또는 기업회원 등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 상단 쪽 카테고리인 '뉴스, 자료'를 누릅니다. 

 

 

 

 그러면 왼쪽에 '자료실' 부분에 '이력서 양식'이 있습니다. '이력서 양식'을 누르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그러면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대한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양식 카테고리에는 전체보기, 한글 이력서, 영문이력서, 이력서 표준양식, 엑셀 이력서, 디자인형 이력서, PPT형 이력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한글 이력서'나 '이력서 표준양식'을 눌러서 마음에 드는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합니다. 한글과 워드 두 가지로 다운이 가능하며, 저는 한글로 다운로드를 해보겠습니다. 이미지에서 '2021 최신 이력서 라인형'을 옆에 한글이라고 표기된 아이콘을 눌러보겠습니다. (빨간색 체크 부분)

 

 

 

 그러면 위와 같이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물음이 나오고 '저장'을 누릅니다. 공신력 있는 구인 사이트이기 때문에 바이러스 위험 요소도 없어 안전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렇게 다운로드한 후 파일을 열어보겠습니다. 

 

 

 

 

 잘 열리네요~ 이렇게 마음에 드는 이력서를 골라 다운로드 한 후 작성하셔서 취업을 부르는 이력서를 잘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이력서 양식 hwp 무료 다운로드 인기 5종

이력서 양식 hwp 한글 파일의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인기 5종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이력서는 기본적인 형식을 따르면서 깔끔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이 좋은데요. 화려하고

gongbuglog.tistory.com

 혹시라도 마음에 드는 이력서가 없거나 바로 저장할 수 있는 한글 이력서 파일을 찾으신다면 위의 '이력서 양식 hwp 무료 다운로드 인기 5종'편 글을 방문하셔서 마음에 드는 양식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며 여러분의 성공적인 면접과 취업으로 이어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