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무료 견적서 양식 다운로드 엑셀 27종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27종의 견적서 양식입니다. 

 

 

여러 가지 디자인과 엑셀파일 및 한글 파일을 포함하였기 때문에 공사 인테리어 철거 건설 제품 자재 납품 비교견적서 자동차 견적서 및 표준견적서 등 상황에 맞는 견적서를 다운 받으셔서 활용하시면 되시고 원본 파일을 모두 같이 첨부하였기 때문에 나만의 엑셀 견적서 만들기도 가능합니다. 우선 기존의 옛날 아날로그 느낌의 견적서는 중간부터 하단에 나열되었으며 처음 1번부터 7번까지는 요즘에 많이 활용이 되고 있는 세련된 느낌의 엑셀 견적서이니 천천히 내려보시면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1번부터 6번까지는 엑셀 파일이 설치되어 있지 않는 분들을 위해서 -1번 식으로 이미지만 저장하여 수기로 활용할 수 있는 파일을 같이 만들었다는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1 견적서 양식.xlsx
0.02MB

 우선 첫번째는 공급자와 공급받는자용이 같이 나눠서 가질 수 있는 견적서 양식입니다. 해당 파일을 저장하시려면 지금 보시는 위에 첨부된 '1 견적서 양식.xlsx'파일을 저장하시면 되시며, 수량과 단가를 입력하게 되면 공급가액과 세액이 자동으로 계산이 됩니다. 

 

 

 

 

 

1-1 견적서 양식 (수기용) 이미지파일.JPG
1.06MB
1-1 견적서 양식 (수기용).xlsx
0.02MB

 아까 설명드렸던 것처럼 함수값이 없는 이미지만 저장하여 프린트나 출력, 인쇄할 수 있는 수기용 파일도 같이 첨부했습니다. 만약 엑셀이 설치되어 있지 않는 경우에는 위의 첫 번째 파일을 저장하시면 되고 만약 엑셀 원본 파일로 저장하시려면 두 번째 '~xlsx'로 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아래 6번까지도 모두 동일한 구성입니다. 

 

 

 

 

 

2 견적서 양식.xlsx
0.02MB

 

2번은 A4 한장이 세로로 길게 활용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회사명과 상호, 대표자, 사업자 등록번호와 주소, 전화번호와 팩스 번호는 미리 작성을 하고 저장해두면 다음번에는 중앙에 품목 부분만 입력하시면 활용하시기 편합니다. 

 

 

 

 

 

2-1 견적서 양식 (수기용) 이미지파일.JPG
1.20MB
2-1 견적서 양식 (수기용).xlsx
0.02MB

 마찬가지로 위의 양식을 가지고 수기로 만들었으며, 직접 손으로 쓰는 것을 고려하여 품목 입력하는 부분을 각각의 칸으로 나눠놨습니다. 아래부터 6번까지 모두 동일한 구성이니 하나씩 내려보시면 됩니다. 

 

 

 

 

 

3 견적서 양식.xlsx
0.02MB

 

 

 

 

3-1 견적서 양식 (수기용) 이미지파일.JPG
0.83MB
3-1 견적서 양식 (수기용).xlsx
0.02MB

 

 A4를 가로로 활용하는 항목 부분을 좀 더 길게 작성할 수 있어 여유 있는 칸으로 제작된 조금 더 간결하고 깔끔한 견적서 양식입니다. 

 

 

 

 

 

 

4 견적서 양식.xlsx
0.02MB

 

 

 

 

 

 

4-1 견적서 양식 (수기용) 이미지파일.jpg
0.69MB
4-1 견적서 양식 (수기용).xlsx
0.01MB

다음은 인테리어 공사나 인건비 등이 발생하는 업체에서 활용하기 적합한 공사 견적서입니다. 

 

 

 

 

 

 

5 견적서 양식.xlsx
0.02MB

 

 

 

 

 

 

5-1 견적서 양식 (수기용) 이미지파일.jpg
0.72MB
5-1 견적서 양식 (수기용).xlsx
0.02MB

 

 

 한 장에 네개의 견적서로 잘라서 나눠가질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단순하고 간결한 서식이므로 딱 핵심만 들어가 있는 문서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6 견적서 양식.xlsx
0.02MB

 

 

 

 

 

 

6 견적서 양식.xlsx
0.02MB
6-1 견적서 양식 (수기용) 이미지파일.jpg
1.14MB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견적서 양식입니다. 

 

 

 

 

7 견적서 한글.hwp
0.02MB

 

 끝으로 7번 견적서 양식은 한글 파일입니다. 로고를 넣을 수 있으며 한글의 특성상 자동 계산을 할 수 없어 총계나 합계는 직접 계산기로 계산하셔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부터는 앞전에 작성되었던 견적서입니다. 하나씩 살펴보시죠. 

 

 

 

 

 

 

깔끔한 견적서 양식

무난하면서 깔끔한 견적서 양식입니다.  공사 견적서 양식이나 이사 건설 건축 등 다양한 곳에서 쓰일 수 있는 여러 서식 디자인으로 구성이 된 깔끔한 견적서 양식입니다. 모두 엑셀 파일로 구

gongbuglog.tistory.com

 일반적인 서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해당 파일을 저장하고자 하신다면 앞전에 작성된 위의 글 '깔끔한 견적서 양식' 편을 방문하셔서 해당되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또 다른 양식도 준비해봤습니다. 

 

 

 

 

 

 

8종의 견적서 양식 무료다운 hwp 엑셀 원본첨부

무료다운이 가능한 8종의 견적서 양식을 각 hwp 한글 파일과 엑셀 파일 원본으로 각각 첨부했습니다.  건설, 이사, 인테리어, 건축 공사 등 자재 납품 또는 거래처나 고객 또는 일반 공급처나 서

gongbuglog.tistory.com

 해당 서식은 엑셀파일과 hwp 파일로 제작되었으며, 저장하고자 한다면 위의 글 '8종의 견적서 양식 무료다운~'편 글을 방문하셔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하나씩 다 나열하다 보니 내용이 길어졌네요. 업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가 되시길 바라며, 공감 또는 댓글은 오랜 시간 편집하고 작업한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