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깔끔한 견적서 양식

무난하면서 깔끔한 견적서 양식입니다. 

 

 공사 견적서 양식이나 이사 건설 건축 등 다양한 곳에서 쓰일 수 있는 여러 서식 디자인으로 구성이 된 깔끔한 견적서 양식입니다. 모두 엑셀 파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각 이미지 밑에 무료 다운이 가능하도록 원본 파일을 비번 없이 첨부를 하였으며 다른 이상한 프로그램을 같이 첨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저장하셔도 됩니다. 우선 총 5가지 파일이며 업체 간 또는 거래처 간에 맞는 견적서 또는 일반 고객이나 소비자들에게 청구할 수 있는 깔끔한 견적서를 천천히 살펴보시고 해당되는 파일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깔끔한 견적서 양식
1 견적서양식.xlsx
0.01MB

 

 1번 견적서 양식은 공급자의 상세 정보를 입력하는 칸이 상단부 오른쪽에 위치해 있으며 왼쪽에는 받는 사람 또는 견적을 받은 곳의 정보를 입력하는 곳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량과 단가를 입력하면 옆에 공급가액과 세액은 자동으로 계산이 되는 방식입니다. 

 

 

 

 

 

2번 견적서 양식 
2 견적서양식.xlsx
0.01MB

 

 2번 견적서양식은 공급가액과 세액을 원 단위로 끊어서 기입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원 단위로 기입하는 것이 조금 번거로운 일이지만 또한 정확한 대금지급이나 지원 또는 상부에 보고를 해야 할 때 이런 양식을 요청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첨부를 해봤고요. 제일 하단에는 특이사항을 기재할 수 있는 칸이 마련되어 있어서 문구 내용을 바꿔 비고 또는 기타 기입사항들을 작성하시기에도 활용하시게 좋은 견적서 양식입니다. 

 

 

 

3번 견적서양식 
3 견적서양식.xlsx
0.01MB

 

3번 견적서 양식은 품목이나 공사명 또는 제품명을 총 10개를 기입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셀 구성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주로 쓰는 것은 2~3개인데 너무 빈 공간이 많은 것이 싫으신 분들이 사용하시기 좋은 견적서입니다. 마찬가지로 수량, 함숫값이 입력이 되어있기 때문에 단가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이 됩니다. 

 

 

 

 

4번 견적서 양식 
4 견적서양식.xlsx
0.02MB

다음은 한 장에 두개를 출력을 하시는 경우에 활용하기 좋은 견적서입니다. 우선 왼쪽에는 공급받는 자용 오른쪽에는 공급자용으로 총 두 개가 나뉘어 있으며, a4 용지의 정확한 가운데 위치해 점선이 되어있어서 칼로 자르거나 반으로 접어서 자르기에 적합한 견적서입니다. 왼쪽을 입력하면 오른쪽이 자동으로 채워지는 방식이기 때문에 일일이 두 개를 다 입력하지 않고 왼쪽만 정확하게 기재하여 두 개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5번 견적서 양식 
5 견적서양식.xlsx
0.01MB

 

 마지막으로는 함수가 없어 수기로 활용하기 좋은 무난한 양식입니다. 공급자와 견적서를 받는 귀하 표시, 그리고 품명과 규격, 수량과 단가, 공급가액과 세액을 직접 입력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계산하는것이 조금 번거로우시지만 수기로 직접 입력하시는 것이 편하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렇게 총 5가지의 다양한 견적서 양식을 살펴봤고요. 

 

 

 

 

8종의 견적서 양식 무료다운 hwp 엑셀 원본첨부

무료다운이 가능한 8종의 견적서 양식을 각 hwp 한글 파일과 엑셀 파일 원본으로 각각 첨부했습니다.  건설, 이사, 인테리어, 건축 공사 등 자재 납품 또는 거래처나 고객 또는 일반 공급처나 서

gongbuglog.tistory.com

hwp 한글 견적서 양식을 찾으시는 분들은 앞전에 다루었던 해당 위의 글 '8종의 견적서 양식 무료다운 hwp' 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용료는 공감 또는 댓글입니다. 원본 파일만 그대로 첨부를 하였기 때문에 안심하고 저장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