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짧은 인생 명언 배경화면 영어 이미지 모음

영어로 되어있는 한마디의 짧은 인생 명언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입니다. 

 

 

공부를 할 때나 하는 일이 잘 안 풀려서 깊은 좌절감에 빠져있을 때 또는 현재에 하는 일이 힘들 때 저는 이런 명언을 보거나 배경화면으로 지정을 하거나 잘 보이는 곳에 두면서 마인드 컨트롤을 하는 편인데요. 손글씨도 좋지만 요즘은 컴퓨터나 노트북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 역시고 배경화면 사진으로 지정을 하는 편입니다. 명언은 제가 마음속에 귀감이 되었던 인생 명언을 모음으로 모아봤으며, 힘든 시기에 놓여있는 여러분들에게도 힘들때 잠시나마 힘이 되는 글귀 또는 좋은 명언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하루 한 문장 영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나 따라 쓰기 하시는 분들에게도 공부가 될 수 있는 짧은 영어 문장 자료가 될 수 있으니 하나씩 감상해보도록 하죠. 

 

오늘의 주제는 인생 명언글이며 이미지에 뜻과 해석이 된 것, 그리고 영어로만 표기된 것, 글귀만 작성한 것으로 총 세 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1 인생 명언 모음 배경화면 - 설명 없이 이미지만 하나씩 나열하였습니다. 

 

이렇게 총 30가지로 된 인생 명언집입니다. 하나씩 읽어보니 좋은 단어와 표현 방식도 많이 있네요. 힘이 들 때 심란하고 복잡한 현재의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스스로의 마인드 컨트롤이란 생각이 듭니다. 이런 명언들로 하여금 귀감은 얻을 수 있지만 결국엔 느끼고 깨달으며 변화해야겠다고 다짐하는 것은 자신 자신인데요. 하지만 혼자 느끼고 판단하며 삶의 방향을 스스로 결정하기에는 객관적인 기준이라는 것이 없죠. 그래서 이런 명언들로 인생의 방향을 정하는 데 참고하고 나보다 뛰어난 사람들의 말을 참고하면서 보다 나은 선택, 보다 나은 삶의 방향을 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닐까요? 어쩌면 이런 명언들을 마음으로 감상을 하면서 경험을 기반으로 한 나만의 가치관이나 신념이 점점 더 뚜렷해지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2 짧고 좋은 영어 명언 글귀 모음 - 해석 부분을 제외한 배경화면입니다. 

한글로 된 해석 부분을 빼고 원문으로만 기재한 영어 명언 모음입니다. 순서는 동일하게 나열을 하였으며, 컴퓨터나 노트북 배경화면으로 적합한 크기인 1920 x 1080 해상도의 원본 파일을 그대로 나열을 한 것이니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또는 손으로 꾹 누르고 계시면 원본 그대로 저장이 가능하십니다. 

 

 

 

 

 

 

3 짧은 영어 글귀 모음 - 해석 부분을 제외하고 오로지 글만 작성한 배경화면입니다.  

 

짧고 좋은 인생 영어 명언 글귀 모음이라는 생각이 들고요. 여러분들은 어떤게 조금은 귀감되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계속 노력해야 한다', '지름길은 없다', '성공이 끝은 아니다'와 같이 아주 짧은 문장 형태의 명언이 좋은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구체적인 단어와 상황 내용을 길게 전하는 것보다 짧고 간결한 문장을 함축적으로 전하는것이 저 자신에게는 더욱 더 상징적이게 되고 저만의 의미를 부여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물론 문장 구조가 짧기 때문에 해석하기에도 쉽고 영어 원문의 느낌을 그대로 느끼기에 수월하기도 하고요.

 

 

 

 

 

 

 

 아무튼 사람마다 마음속에서 느끼는 것도 다르고 어떤 게 지금 나에게 시기적으로 중요하다고 여길 수 있는지 상황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떤 명언이 좋게 다가갈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어렵고 힘들 때 이런 명언들로 하여금 마음을 다잡으며 스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조금은 성장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