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뜨거움에 관한 좋은감성 짧은 여름 글귀 문구 모음

뜨거움 또는 여름에 관한 좋은 감성을 전할 수 있는 짧은 여름 글귀를 모음으로 모아봤고요.

 

여름 문구로 활용이 될 수 있는 예쁜 글귀 또는 감성적인 이쁜글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우선 글은 직접 작성을 하였으며 보기 편한 이미지화 함께 어우러지며 편하게 감상할 수 있게 제작을 했고요. 출판이나 작가 지망생들에게도 좋은 참고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으며 무더운 여름에 좋은 글귀로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구성은 여름 글귀가 새겨진 이미지와 함께 원문의 글을 각각 작성을 하였으며 중반부에는 노트북이나 컴퓨터 등에 활용이 되는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배경화면도 첨부했습니다. 또한 글이 싫으신 분들은 제일 하단에 영상으로 편하게 감상하시면 됩니다. 

 

 

1 여름 좋은 글귀 

지금 계절의 뜨거움처럼 더욱 뜨겁게 마음먹기로 했다.

 

마음속에 뜨거움을 잠시 잊고 지냈던 것 같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무엇을 선택하고자 할 때 할 때 사람마다 기준점은 다양한데요. 돈이 될 수도 있고 재미나 흥미가 될 수 있으며 단순한 의지가 될 수도 있죠. 하지만 이런 것들은 조금이라도 반대의 상황이 될 때 예를 들면 돈이 없거나 흥미가 떨어지거나 의지가 떨어졌을 때 쉽게 포기하곤 합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내가 마음속에서 정말 뜨겁게 원하고 있는 것인지 앞으로도 계속해서 해나갈 수 있는 것인지를 생각한다면 좀 더 나은 선택, 포기하지 않는 선택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뜨거움 앞에 몸은 더워도 마음만은 시원하게. 그리고 조금 더 차갑고 냉정하게.

 

하지만 유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너무 뜨거워서도 안됩니다. 뜨거워질수록 이성적인 판단보다는 감정적인 판단이 커질 수 있어 잘못된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뜨겁지도 않고 너무 차갑지도 않는 적당한 밸런스를 유지하며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하죠. 그리고 단념은 빠를 수록 차가울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말라버린 땅에도 단비는 내린다.

 

무더운 여름에도 단비는 내린다는 짧은 여름 글귀입니다. 메마르고 무더운 날씨가 연일 계속되는 계절이지만 그래도 여름 비는 내리게 됩니다. 나쁜 일이 있으면 좋은 일도 있는 것처럼 늘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바라본다면 부정적인 상황들도 긍정의 상황으로 바라보고 쉽게 극복할 수 있지 않을까요? 

 

 

 

 

지긋지긋하게 싫어했던 여름도 다음의 계절을 데려와준다.

 

주변을 보면 지금의 여름 계절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그 이유를 들어보면 참 단순합니다. 그냥 더워서. 뜨겁기 때문에... 하지만 이번 여름이 무덥고 찜통더위가 계속 이어지며 고통스러운 계절이어도 다음의 선선한 계절은 서서히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지금의 어려움, 고통들도 언젠가는 나아질 것이라는 것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여름에 관한 글귀입니다. 

 

 

 

 

 

 

여름이 다가와도 막상 크게 변하는 것은 없지만 내 삶이 전보다는 좀 더 나은 방향을 향했으면 좋겠다. 미련은 적으며 후회는 없을 그런 여름말이다.

 

계절이 바뀌었다고 한들 그렇게 크게 달라지는 것은 아닌 듯합니다. 하지만 간절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수많은 선택지 중에서도 내가 선택한 항목이 조금은 더 나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것. 좀 더 나은 방향을 향하고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래서 미련은 적었으면 좋겠고 후회는 없었으면 좋겠다는 그런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여름은 일 년 중 가장 뜨겁고 무더운 계절이기도 하지만 가장 화창하고 푸르른 계절 중 하나이기도 하다.

 

여름은 무덥고 뜨거움의 연속인 계절입니다. 한편으로는 화창하면서 어느 때보다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것이며 녹음이 푸르른 풍경을 자아내는 계절이기도 하죠. 이처럼 인생도 늘 반대로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부정의 상황들도 긍정으로 바라볼 수 있는 삶. 그런 인생을 살면 지금 현재가 얼마나 값지고 소중한 시간이 될까요. 

 

 

 

 

 

 

다가오는 여름은 행복한 여름이었으면 좋겠다.

 

누군가는 행복하게 보낸 계절이기도 하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불행한 계절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늘 좋은 날만 이어질 수 있는 행복으로 가득한 계절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름은 차갑고 쓸쓸한 마음이 뜨거움 앞에 조금은 무뎌질 수 있는 계절이다.

 

겨울에는 앙상한 나뭇가지에 차디찬 바람이 우리를 고통스럽게 하는데 마음까지 공허하고 차갑다면 정말 추운 계절이 되곤 합니다. 하지만 여름은 조금 다릅니다. 내가 아무리 차갑고 시린 마음이어도 그래도 따뜻한 열기가 이런 매정하고 쓸쓸한 마음을 무뎌지게 하는 계절입니다. 

 

 

 

 

 

이번 여름도 행복할 거야.

 

이번의 여름도 행복할 것이라는 믿음을 담은 짧은 여름 글귀입니다. 

 

 

 

 

 

다가오는 이번의 여름 계절은 화창한 햇살이 더욱 화창했으면 좋겠고 푸르른 잎이 더욱 푸르렀으면 좋겠다.

 

이참에 여름이 좋다고 생각이 든다면 더욱더 크게 좋아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다양한 글귀들을 모음으로 모아봤고요.

 

아래부터는 소장용 컴퓨터 배경화면입니다. 부연 설명 없이 이미지만 나열을 하였으며, 자연 사진 및 감성 사진 위주로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으며 저장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다른 이름으로 저장 또는 손으로 이미지를 꾹 누른 상태에서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2 여름 글귀 배경화면

 

 

 

 

3 여름 글귀 유튜브 영상 

 

유튜브에 올라갈 예정인 여름 글귀 동영상입니다. 글을 읽으시는 것이 싫으시다면 편하게 영상으로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의 의견이나 댓글은 모두 일고 있으며 답을 달아드리고 있습니다. 좋았던 글 또는 아쉬웠던 부분이나 감상평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