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소개팅후 썸탈때 사귀자 카톡 사랑 고백 멘트 모음

소개팅후 썸탈때 '사귀자','좋아해' 등의 표현과 카톡 사랑 고백 멘트 모음을 만들었습니다. 

 

썸탈때 주의사항이 있다면 데이트를 하고 나서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을 하게 되면서 고백을 하거나 마음을 표현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짧고 간결하게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도 있지만 고백을 받았을 때의 여자 남자 심리를 보면 직접적으로 '사귀자'라고 고백하는 것보다는 충분히 즐겁고 좋은 시간들을 많이 보낸 뒤 어느 정도는 친해졌을 때 적당한 밀당을 하면서 '너와 같이 있어서 좋았어',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좋아져'  등과 같이 조금은 부담이 덜하면서 비유적인 얘기들로 표현을 했을 때가 더 좋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귀자 고백 멘트와 함께 소개팅 후 어떻게 마음을 표현을 해야 하는지 여자에게 사랑고백 멘트 또는 남자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예쁜 문자 카톡 고백 표현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성은 소개팅 이후, 그리고 친해졌을때, 서로가 확신이 생겼을 때 등 상황에 따라서 총 네 개로 나뉘어 봤으며,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짧고 간결한 고백 멘트도 있으니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1 소개팅 후 호감을 표현하는 고백 멘트

1-1

좋은 사람인 것 같아. 더 알아가고 싶어.

 

소개팅을 하고 얘기를 많이 나누다 보면 상대방에 대한 좋은 이미지와 느낌으로 남게 되는데요. 서로의 느낌이 통했을 때는 이런 표현을 하는 것도 좋지만 처음부터 너무 섣부르게 표현을 하기보다는 어느 정도 시간을 두고 좀 더 가까워졌을 때 표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너랑 같이 얘기도 나누고 맛있는 것도 먹고 그런 게 너무 좋았어.

 

 친해졌다면 이제는 만나는 것 자체도 거리낌 없이 편하게 볼 수 있는 사이가 되기 마련인데요. 같이 맛있는 것도 먹으러 다니고 오늘 재밌고 즐거웠다고 표현하면서 마음을 간접적으로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1-3

우리 다음에는 같이 머리도 식힐 겸 같이 산책도 하고 야경도 보고 올래?

 

 서로 느낌이 통했을 때 더 만나고 싶고 데이트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이제는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끄러운 곳보다는 조용한 곳이 좋으며 분위기가 좋은 장소가 좋은데요. 감성을 자극할수록 고백의 성공률이 높아지기 마련이며 진지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분위기가 자연스레 형성이 되기 때문에 이런 장소 선택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1-4

처음 보는 순간 너무 놀랐어. 너무 예뻐서/멋있어서.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 이어질 때 서로가 더 발전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들 때 이런 표현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조금은 유쾌하면서 상대방이 들었을 때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 그런 표현 방법도 좋습니다. 

 

 

 

 

 

 

 

1-5

얘기를 나눠볼수록 너가 내 남자친구/여자친구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

 

 이제는 서서히 마음을 표현을 할 때가 됐네요. 같이 있으면 좋다, 헤어지는 것이 싫다, 앞으로도 같이 데이트를 많이 했으면 좋겠다 등의 표현을 하는 것도 좋고 때로는 위에 고백 멘트처럼 네가 내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표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 친해졌을 때 마음을 표현하는 카톡 고백 멘트

2-1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좋아지는 것 같아.

 

자 이제 마음을 표현을 합시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에 대한 마음이 점점 더 깊어지게 되면 이렇게 좋아한다고 홀가분하게 표현을 할 때입니다.  

 

 

 

 

2-2

이제는 친구가 아닌 너의 여자친구/남자친구이고 싶어.

 

 남사친이나 남자친구 또는 여사친이나 여자친구와는 상당한 차이가 있어요. 상대방에게 품고 있는 지금 현재의 내 마음 상태가 완전히 다르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냥 친구나 연인 상대와는 상대방을 대하는 말투나 행동, 대화 소재 모두가 다르죠. 그런 생각들이 계속 반복이 될 때 이제는 친구가 아닌 연인이면 좋겠다는 마음을 표현하게 됩니다. 

 

 

 

 

 

 

 

2-3

카톡도 하고 싶고 전화도 하고 싶고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싶어.

 

마음이 생긴다면 자주 연락을 하고 싶고 전화로 목소리를 듣고 싶은 마음이 커질 텐데요. 이제는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 표현을 이런 비유적인 말들로 표현을 해보는 것도 상대방에게도 부담이 덜할 수 있는 좋은 고백 방법이 됩니다. 

 

 

 

 

 

2-4

아직 난 부족한 것이 많지만 너에 대한 마음은 부족하지 않아.

 

 아직은 돈도 많이 없고 제대로 된 직장도 없으며 시기적으로 지금 당장은 남들보다 부족한 것은 많을 수가 있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도 부족하란 법이 있나요? 어쩌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이런 것들보다 나를 좋아해 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더 좋아할지 몰라요. 

 

 

 

 

 

2-5

더 빨리 만났으면 좋겠고 더 얘기도 나누고 싶고 더 같이 있고 싶어졌어. 

 

정말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게 되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를 만큼 너무나 재밌게 보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또한 데이트를 하다가 헤어지게 되면 같이 더 있고 싶고.. 한동안 일 때문에 만나지 못한다면 그 사람이 생각나서 빨리 만나고 싶고.. 이게 사랑이 아닐까요? 

 

 

 

 

3 믿음을 심어주는 사랑 고백 멘트

3-1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우리 같이 헤쳐나가자.

 

그렇게 된다면 이제는 썸이 아닌 서로 같이 믿음을 심어줄 수 있는 연애를 시작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3-2

행복하고 좋은 추억 많이 많이 만들자.

 

미래에 대한 행복의 가치를 심어주는 것. 그리고 그 가치를 위해 서로가 함께 노력을 하는 것. 그것이 연애이자 사랑이 아닐까요? 

 

 

 

 

 

3-3

어려운 일도 서로 함께 의지하며 같이 헤쳐나가자.

 

힘든 일이나 상황이 있을 때마다 먼저 떠올리는 것은 내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정말 힘들 때가 많고 하소연하고 싶을 때도 많은데 그럴 때마다 항상 내 편에 서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참 감사한 일이죠. 

 

 

 

 

3-4

앞으로는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할 거야.

 

나와 연애를 했을 때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이 가득할 것이라는 믿음을 심어주는 것도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3-5

답답할 때같이 산책도 하고 드라이브도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고 오자.

 

답답한 일이 있거나 안 좋은 일이 있거나 생각이 많아질 때같이 데이트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앞으로는 서로 함께 의지하며 어려움도 같이 극복할 수 있는 그런 아름다운 사랑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4 '사귀자', '좋아해' 등의 짧고 간결한 고백멘트 (부연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런 짧은 사랑 표현 문구나 글귀 및 고백 이미지로 마음을 대신 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서로가 같이 데이트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많이 보냈을 때, 서로가 마음이 형성이 되었고 충분히 통하는 것이 있었을 때 이런 고백 멘트들로 연애를 잘 시작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