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토요일 인사말 이미지 아침 인사 및 밤 문자 각각 모음으로

토요일 인사말 이미지를 아침 인사 그리고 저녁이나 밤 문자 모음으로 각각 두 가지를 작성을 해봤습니다. 

 

오늘은 한 주의 마무리라고 할 수 있는 주말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따뜻한 위로의 말과 충분한 휴식을 바란다는 내용으로 작성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토요일에도 일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어 상황에 맞게 아래 문구에서 내용을 조금씩 수정해서 활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에는 모두 '토요일'이라는 글자가 들어가 있고요. 다른 글자를 활용하시려는 분들은 제일 하단에 토요일을 뺀 문구들을 다시 편집을 해서 나열을 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처음 도입부 1번 2번 인사말을 사용하시되, 이미지는 제일 하단에 나열이 되어있는 것으로 활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이미지를 저장하는 방법은 이미지에 손을 대고 누르고 계셔서 저장하시거나 컴퓨터로 들어왔을 때에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1 토요일 아침 인사말 

1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즐거운 시간 가득하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많이 만들 수 있는 그런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1-2

오늘은 상쾌한 토요일 아침입니다. 주말인 오늘 토요일도 상쾌한 기분으로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 즐거움 가득한 시간 되세요. 

 

 

 

 

 

 

 

 

1-3

오늘은 신나는 토요일입니다. 주말 계획 잘 세우셔서 나름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 수 있는 그런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1-4

오늘은 '기쁨'이 가득한 토요일입니다. 주말 자체로도 너무 기다려왔지만 또 그만큼 기쁜 마음으로 보내는 것이 제대로 보내는 주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도 기쁘고 행복한 시간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1-5

오늘은 행복 가득한 토요일입니다. 평소에는 바쁘고 힘드셨지만 주말인 오늘만큼은 행복함이 느껴질 만큼 휴식 잘 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고 행복 가득한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2 토요일 밤 저녁인사 

2-1

어느덧 주말인 토요일이었던 오늘 하루도 서서히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홀가분한 마음으로 한 주 잘 마무리하셔서 남은 휴일도 편안한 마음으로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2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휴일까지는 하루 밖에 남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남은 시간 알차게 잘 보내셔서 이번 주말도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시간 즐거운 시간 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2-3

피로가 제법 쌓여있는 한 주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남은 주말에도 충분한 휴식 시간 가지시면서 피로를 개운함으로 모두 털어내시길 바랍니다. 저물어가는 토요일 밤 오늘도 편안히 주무세요. 

 

 

 

 

 

2-4

한 주도 어느덧 서서히 마무리를 해야 할 토요일 저녁입니다. 한 주도 너무 수고 많으셨으며 남은 일요일도 충분한 휴식시간 즐거운 시간 가지시면서 다시 새롭게 시작될 한 주도 잘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5

주말이라 더욱 설레는 토요일입니다. 토요일인 오늘도 일을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남은 주말 충분한 휴식, 소소한 일상이나 세워두었던 주말 계획으로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3 기타 '토요일'이라는 단어가 빠진 주말인사 이미지

 

 

이렇게 문자나 카톡 메세지로 보내기 좋은 다양한 이미지와 토요일 인사말 모음이었는데요. 내용은 대체적으로 강한 느낌이나 개성 있는 표현보다는 차분하면서도 정중함, 무난하게 쓸 수 있는 단어와 인사 문구 위주로 작성을 하였으니~ 위의 인사말에서 내용을 조금 더 추가하거나 수정하셔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요일 주말 인사말 이미지 및 토요일 일요일 휴일에 보내기좋은 안부문자

금요일 저녁이나 휴일이 시작이 되는 주말 인사말을 모음으로 모아봤는데요. 토요일과 일요일 또는 쉬는 날 아침이나 저녁 밤에 보내기 좋은 안부 문자 인사말을 각각의 어울리는 이미지와 함��

gongbuglog.tistory.com

 즐겁고 유쾌한 느낌 또는 친구나 가족 등 친한 사람에게 보내기 적합한 재미있는 인사말과 이미지를 찾으신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토요일인 오늘도 모두 다 행복한 시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댓글과 여러분들의 의견 또는 공감은 오랜 시간 작업을 한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