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깔끔한 금요일 인사말 모음 + 한 주의 마지막 재미있는 문자 인사 이미지

무난하고 깔끔한 표현의 금요일 인사말 모음과 함께 중간에는 한 주의 마지막 인사 이미지 그리고 마지막에는 재미있는 문자 인사 이미지로 구성을 해봤습니다. 

 

한 주의 마지막 또는 마무리라고 할 수 있는 금요일에 조금은 정중한 느낌으로 무난하게 인사를 건넬 수 있는 문맥으로 구성을 해봤습니다. 너무 개인적인 자신의 얘기를 전하는 것보다는 누구나 공감하면서 편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내용으로 작성했으며, 그 밑에는 내가 직접 셀프로 작성하는 인사 이미지를 총 3개 나열을 했습니다. 그리고 제일 끝에 3번에는 친구나 가까운 사람, 직장 동료나 친한 사람에게 문자 메세지로 보낼 수 있는 재미있는 인사 이미지도 같이 작성을 했으나 상황에 맞게 문구와 이미지를 잘 활용하여 소중한 사람께 따뜻한 인사를 전하셨으면 좋을 것 같고요. 

 

이미지를 저장하는 방법은 모바일로 들어왔을 때 해당하는 이미지를 손으로 꾹~ 누르고 계신 뒤 저장 탭을 누르시면 되시고요. 만약에 pc로 들어오신 경우라면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그리고 카카오톡 pc버전으로 들어가서 나에게 메시지를 보낸 뒤 핸드폰으로 다시 들어가 다운로드 및 저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아침인사 및 비오는 퇴근후 무난하고 깔끔하게 보낼 수 있는 금요일 인사말 (이미지+연관된 문구 총 9개)

드디어 금요일 아침입니다. 주말 계획은 잘 세우셨는지요. 다가오는 주말에는 푹 쉬시고 행복하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1-2

주말을 앞둔 금요일입니다. 한 주도 열심히 최선을 다했기에 하나의 보상처럼 주말이 더욱더 기다려지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한 주도 수고 많으셨고 다가올 주말도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3

피로가 제법 쌓인 금요일입니다. 한 주 동안 쉼 없이 달려온 나머지 몸은 좀 무겁지만 마음만큼은 가볍지 않나 싶습니다. 다가올 주말에는 푹 쉬시길 바라며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1-4

한 주를 마무리하는 반가운 금요일입니다. 정신없이 바빴던 금요일이지만 다가올 주말만큼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잘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1-5

이제 곧 주말로 접어드는 금요일입니다. 서서히 주말로 접어들고 있지만 그래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시어 홀가분하게 맞이할 수 있는 주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마지막까지 화이팅 하시고 아름답게 마무리 지을 수 있는 하루 보내세요.

 

 

 

 

 

 

1-6

한 주를 마감하는 금요일입니다. 당차게 시작했던 한 주였고 누구보다 애써주시고 힘써주셨던 그런 금요일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마무리까지 잘 하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주말에는 충분한 휴식 가지시길 바랍니다. 

 

 

 

 

 

 

 

1-7

마음이 들떠있는 금요일입니다. 일주일 동안 열심히 했기에 더욱더 주말이 기다려지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한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한 주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금요일입니다. 한 주를 힘차게 시작했던 만큼 금요일인 오늘도 마지막까지 힘차게 마무리하시어 뿌듯할 수 있는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1-9

오늘은 비가 내리는 금요일입니다. 우중충한 날씨이지만 좋은 기분 잘 유지하셔서 한 주의 마지막인 오늘 금요일도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출퇴근 빗길 안전 운전하시고 빗소리를 들으며 편안한 마음으로 푹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 '바쁘게 흘러갔던, 아쉬움이 많았던, 정신없이 흘러간 한 주였습니다' 금요일 인사 이미지 (총 3장) 

위의 문장을 첫 문장으로 직접 나만의 정성어린 금요일 인사말을 작성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제일 처음부터 올렸던 1번부터 9번까지의 인사 문구들을 가지고 조금씩 다듬고 수정을 해보셔서 소중한 사람, 가까운 지인에게 인사말을 전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3 재미있는 금요일 인사말 이미지 - 총 8개입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유쾌한 느낌의 이미지까지 만들어봤습니다. 꼭 친한 사람에게만 보내세요. 간혹 회사 상사나 높은 사람 또는 두터운 신뢰감으로 형성되어 있는 거래처나 고객에게 보낸다면 불편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으니.. 어디까지나 재미있고 유쾌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친구나 가족 또는 친하게 지냈던 동료나 남자친구, 여자친구, 애인에게만 보내시길 바랍니다. 

 

 

 

 

 

 

 

금요일 주말 인사말 이미지 및 토요일 일요일 휴일에 보내기좋은 안부문자

금요일 저녁이나 휴일이 시작이 되는 주말 인사말을 모음으로 모아봤는데요. 토요일과 일요일 또는 쉬는 날 아침이나 저녁 밤에 보내기 좋은 안부 문자 인사말을 각각의 어울리는 이미지와 함��

gongbuglog.tistory.com

금요일과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에 보내기 적합한 인사말을 찾으신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으며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