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수요일 인사말 이미지 및 비오는 아침 저녁인사 문자 모음

수요일 인사말 이미지와 함께 문자로 보낼 수 있는 간단한 문구 등을 작성을 해봤습니다.

 

하단 쪽에는 비오는 아침 인사말 또는 저녁 인사 내용들을 편집을 했으며 그와 연관될 수 있는 다양한 이미지를 함게 작성을 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안부 인사를 전하는 경우라면 모두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 

 

먼저 한 주의 중간에 해당이 되는 수요일은 조금은 피곤하면서도 지쳐 있는 경우가 많이 힘이 될 수 있는 말, 위로가 될 수 있는 인사말이나 문자 문구들을 위주로 작성을 하였으며, 내용은 누구에게나 보낼 수 있을 만큼 최대한 과하지 않으면서도 무난하게 인사를 전할 수 있는 말들로 작성을 해봤으나, 상황에 따라 문맥을 조금씩 바꾸거나 단어를 수정하셔서 활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1 상쾌한 수요일 아침인사 

상쾌한 수요일 아침입니다. 하루를 상쾌한 기운으로 시작한다면 그 기운은 하루 종일 상쾌한 기운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늘 상쾌한 기분과 마음가짐으로 오늘도 활력 넘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1-2 빠른 시간

빠르게 흘러가는 수요일입니다. 바쁘게 보낸 나머지 어느덧 한 주의 가운데인 수요일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가는 것 같아 아쉬움도 크지만 의미 있는 시간들로 가득 채운다면 그 아쉬움은 조금 덜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도 의미 있는 시간들로 가득 채우시길 바라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3 즐겁고 행복한 수요일 인사 

즐겁고 행복한 수요일입니다. 주말을 애타게 기다리는 것도 좋겠지만 평일도 주말처럼 즐겁고 행복한 마음을 품는다면 매일이 즐겁고 행복한 주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마음가짐을 품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1-4 조금은 지칠 수 있는 수요일 문자 

조금은 지칠 수 있는 수요일입니다.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몸도 마음도 살짝 지쳐있을 수도 있어 나만의 좋은 기운을 얻고 힐링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좋은 생각과 마음가짐들로 하여금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그런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1-5 수요일 인사 문자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간절히 원하지만 뜻대로 풀리지 않는 경우도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조급하기보다는 다시 원점부터 차근차근 점검해보는 것이 더 단단해질 수 있게 성장시켜주는 디딤돌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1-6 지치고 피곤할 수 있는 수요일 

조금은 지치고 조금은 피곤할 수 있는 수요일입니다. 지치고 힘이 들수록 그만큼 잘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취미나 여가, 충분한 휴식들로 자신만의 흐름과 템포를 잘 유지하여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는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1-7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요일인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무사히 보내긴 했지만 바쁘게 보낸 나머지 조금은 지치고 힘든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힘들수록 그만큼 잘하고 있다는 뜻이며, 이런 날이 많을수록 더욱 더 값지고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2-1 비오는 아침 인사말 (수요일에 국한되지 않아 비 오는 아무 요일 아무 때에 발송이 가능하십니다)

오늘 오전/오후부터 내일/모래까지 많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출퇴근 빗길 안전운전하시고 궂은 날씨 좋은 기분과 행복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침부터 내린 비에 출근길은 어렵지 않으셨는지요. 전국적으로 많은 비 소식이 있습니다. 우중충한 날씨이지만 좋은 기분 잘 유지하시어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비 소식이 있습니다. 짧은 거리더라도 비에 젖지 않도록 우산은 필히 챙기시고 빗길 서행 및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1-3 비오는 저녁 인사 문자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온 나머지 우중충한 날씨 속에서 습기 때문에 기분 또한 뒤숭숭했던 하루였지만 그래도 무사히 잘 마무리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으며, 편안한 밤 보내시면서 다시 좋은 기분으로 새로운 내일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 오는 날 댁에 무사히 잘 도착하셨나요? 오늘은 하루 종일 불쾌지수가 높았기 때문에 짜증스러운 날은 아니었는지 걱정이 앞섭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으며 다시 좋은 기분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편안한 밤 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빗소리를 들으며 나만의 감성적인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쌓여있던 먼지들이 빗물에 씻겨내려가는 것처럼 오늘은 근심과 걱정들 함께 씻겨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상쾌한 기분으로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세요. 

 

 

 

 

 

 

 

4 기타 여러가지 인사말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