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센스있는 승진 축하 문구 인사말 문자 모음 이미지 카드 및 재미있는 화환문구

문자로 보내기 좋은 센스있는 승진 축하 문구 인사말과 함께 재미있는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친구 또는 부모님이나 교장 교감 그리고 회사 임원 문구까지 상황에 따라서 문자 메세지를 보내기 좋은 문구로 작성하였고 상황에 맞게 내가 쓴 것처럼 수정하여 문장을 다듬어서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문 내용에 중간중간에 들어가는 승진 축하 이미지는 모두 무료 다운로드 또는 저장이 가능하며 축하 인사말과 함께 보내셔도 무방합니다. 

 

 


 

구성은 다음과 같이 분류를 했습니다. 

 

1. 친구끼리 보내는 승진 축하 문구 

2. 교장 

3. 교감 및 선생님께. 

4. 회사 상사

5. 부모님

6. 아내, 남편 부부끼리 

7. 재미있는 승진 축하 화환 문구 

 

 


 

1 친구 승진 축하 문구 

 

센스있는 승진 축하 문구 이미지 

00야. 승진한 거 축하해. 그동안 네가 고생하고 노력했던 것만큼 자연스레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 0장(다음 직급)까지 쭉쭉~ 나아가길 바래. 회사나 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이니까 건강도 신경 쓰면서 열심히 일하고. 결국엔 오래 버티는 사람이 승자라더라. 아무튼 승진한 거 진짜 축하하고. 또 좋은 소식 있기를 바랄게. 

 

 

 

 

 

재미있는 승진 인사말 이미지 

00야. 이번에 승진했다고 들었어. 승진 축하하고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이니까 너무 무리하지는 마~ 건강도 생각하면서 일하고. 승진한 거 진짜 진짜 축하해. 

 

 

 

 

 

 

 

매번 늦게까지 고생하더니 어느새 승진까지 했구나. 너만 너무 잘나가는 거 아니야? 승진한 거 축하하고. 조만간 밥이나 한 끼 먹자. 

 

 

 

 

 

 

 

너 승진했니? 승진 축하해. 조만간에 애들이랑 또 모이자. 

 

 

 

 

 

 

2 교장 

 

안녕하세요. 전 000입니다. 앞으로는 교장 선생님이라고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교장으로 임명이 되신 데에는 교장 선생님께서 우리 학교를 위해서 애써주시고 힘써주신 덕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항상 교장 선생님을 보고 많이 배우도록 하겠으며 교장으로 임명되신 것에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 전합니다. 

 

 

 

 

 

 

 

 

 

교장으로 임명되신 걸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학교를 위해 힘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00 교장 선생님. 이번에 교장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늘 학교를 위해 희생하는 마음으로 공헌해 주시고 학교 발전에도 크게 기여해 주신 덕에 너무나 당연하고도 값진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 저 또한 매우 기쁩니다. 지금껏 우리 학교를 위해 힘써주셨던 것처럼 앞으로도 교장 선생님의 환한 빛을 낼 수 있는 옳은 행보로 앞장서서 나아가시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저 또한 올바른 길을 잘 따라가도록 하겠습니다. 

 

 

 

 

 

 

 

 

3 교감 

 

교감으로 승진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교장 선생님까지 쭉~ 이어지길 기원해 봅니다.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 전합니다. 

 

 

 

 

 

 

 

교감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000입니다. 이번에 교감이 되신 거 정말 축하드리고요. 앞으로의 교감 선생님의 위업(偉業)과 행보를 앞서 환하게 밝혀주신다면 그 밝은 길을 따라 저도 잘 따라가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교감이 되었다면서? 정말 축하한다. 지금껏 네가 힘쓰고 고생했던 것만큼 그에 따른 결과는 너무 당연한 것 같아. 정말 축하하고~ 학교 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네 건강이 우선이니까 항상 건강 잘 챙겨. 진짜 진짜 축하해. 

 

 

 

 

 

4 회사 임원 승진 문구 

 

 우리 회사(사명)에 크게 기여하고 이바지하였던 공을 높게 사 000 (직급)님을 이번에 (임원)으로 승진 키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00(사명)을 위해 크게 기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임원까지 됐다면서? 너무 멋지다. 정말 네가 예전부터 내 일처럼 회사를 위해서 몸 사리지 않고 열심히 해왔던 덕분이 아닐까 싶어. 그래서 너 보면서 나도 많이 배우고 있어. 정말 대단한 것 같다. 이번에 임원으로 승격된 거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조언 같은 거 많이 많이 해주고. 더 좋은 소식도 기대해볼게. 승진 축하해. 

 

 

 

 

 

자네. 수고 많았네. 회사의 일을 늘 자기 일처럼 여기고, 끊임없이 고민하며 다른 사람보다 늘 앞장서 왔던 모습을 보고 나도 많은 감명을 받았다네. 지금껏 다른 누구보다 현명한 결정을 잘 해왔다고 판단하여 이번에 회의에서 자네를 임원으로 승격하기로 했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힘써주게나. 항상 건강 신경쓰고 축하한다네. 

 

 

 

 

 

 

 

 

임원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빛날 수 있는 업적과 행보 기대하겠습니다. 승진을 축하합니다. 

 

 

 

 

 

5 상사 

 

존경하는 00님. 이번에 00로 승진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직은 저 또한 많이 부족하지만 항상 00님의 말씀을 귀담아들으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앞장서 빛이 나는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승진하신 것 정말 제가 기쁘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0님. 이번에 00로 승진하셨다고 들었습니다. 평소에 사내에서나 사석에서나 종종 찾아뵈어 인사라도 드렸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이번에 승진하신다는 얘기를 00님께 듣고 제 일처럼 기뻐했습니다. 늘 바쁘시지만 조만간에 꼭 뵀으면 좋겠고 승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대리(직급)님. 이번에 승진하셨다면서요. 00님은 다른 여느 직원보다 잘하고 계신 것 같아 저도 유심히 지켜보고 있어요. 그리고 자기 일처럼 늘 앞장서서 일해주시는 모습을 보며 저도 감명을 받기도 했습니다. 늘 변함없이 지금처럼만 잘 하시면 될 것 같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00야. 이번에 00로 승진한 거 진짜 축하한다. 지금처럼만 하면 앞으로도 쭉쭉~ 승승장구할 거야. 열심히 일하는 모습은 보기 좋지만 이번에 승진도 했으니까 건강도 신경 쓰고~ 늘 화이팅 해라. 

 

 

 

 

 

6 엄마 아빠, 어머님 아버지 부모님께. 

 

엄마(아빠). 승진한 거 진짜 축하해. 당신이 최고! 오늘은 내가 일일 요리사~ 맛나 거 해놓고 있을 테니까 오늘 일찍 들어와! 사랑해~ 

 

 

 

 

 

 

어머니/아버지. 이번에 승진되신 거 정말 축하합니다. 그동안 고생도 많이 하셨는데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쁩니다. 승진하신 거 정말 축하드리고요. 주 중에 한 번 찾아뵐게요. 

 

 

 

 

 

 

 

 

엄마/아빠. 이번에 승진한 거 진짜 진짜 축하해요. 이제는 여행도 자주 다니시고 하고 싶은 것도 조금씩 찾아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엄마(아빠)처럼 일도 열심히 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며 꽃길 걸으시게 해드릴 테니까. 부디 엄마(아빠)도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승진 축하하고 사랑해요. 

 

 

 

 

 

 

 

7 사랑하는 아내, 남편 또는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에게 전하는 승진 축하 인사말.  

 

자기야. 이번에 승진한 거 축하해. 일하랴 애들 신경 쓰랴 밤 낮 늘 고생까지 하고. 나도 많이 도왔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해서 늘 미안할 따름이야. 앞으로는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도 신경 쓰고 우리의 인생도 조금씩 바라보면서 살자. 사랑해. 

 

 

 

 

 

 

사랑하는 여봉~ 이번에 승진된 거 축하해. 앞으로는 더 잘할게^^ 피곤해하면 안 된다? 알았징? 사랑해~ 쪽! 

 

 

 

 

 

 

 

 

여보 이번에 승진한 거 진짜 고생 많았어. 이제는 큰일 해내는 우리 여보 위해서 내가 집에서도 기 많이 살려줄게. 여보 일 열심히 해서 나도 꼭 잘나가는 여사님 시켜줘. 알았지? 사랑해 여보! 

 

 

 

 

 

 

 

우리 멋진 00님의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은 남편/아내를 만나 앞으로 승승장구할 날만 가득할 것이고 가정에 평안과 앞날 인생에 행복이 가득할 것이랍니다.

- 00(남편 또는 아내이름 기재) 도사 올림 -

 

 

 

 

 

 

8 재미있는 승진 축하 화환 문구

 

01. 이젠 적게 일하고 많이 받으셔도 됩니다. 
02. 너무 빨리 승진한 듯. 
03. 나도 승진하고 싶다. 
04. 일 못하면 다시 내려간다. 
05. 운이 좋았어. 
06. 다음에는 이사 자리 노려라. (이 화환 택은 제거 요망)
07. 이젠 일찍 퇴근하는 거니? 
08. 너무 잘나가지는 마. 
09 내 꼬봉이었는데 많이 컸네. 
10. 너만 승진하냐. 
11. 인턴 자리라도 어떻게 안되냐? 
12. 자리 나면 연락 줘. 
13. 승진하면 마음은 공허하다며? 
14. 잘났다. 너 혼자 승진하고. 

 

 이렇게 승진 했을때 화한이나 화분에 함께 기재하는 재미난 축하 인사말도 적어봤습니다. 이미지에서부터 문구까지 모두 직접 제작하고 작성을 하였기에 댓글로 따뜻한 응원의 글을 남겨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