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개업축하메세지 문자 인사말 및 재밌는 개업축하문구

 문자로 보내기 좋은 개업 축하 메세지 또는 개업축하 인사말 및 재밌는 개업 축하 문구까지 다양한 모음으로 작성을 해봤는데요. 친구나 선배 주변 지인이나 가족까지~ 주변에서 신규 개업을 하거나 이제 막 창업을 시작하거나 사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오늘은 다양한 개업축하 메시지에는 어떤 내용이 들어가면 좋을지 어떤 문구를 보내야 상대방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해줄 수 있는지 다양한 예시로 작성을 해봤습니다. 

 

 

 

 

 

친구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장문의 개업축하 문자 메세지. 

 

 

 

1. 

개업했구나. 시간 내서 한 번 찾아가 봤어야 했는데. 개업식 참석해서 같이 축해해주지 못해 미안해. 조만간에 꼭 들러볼게~ 정신없을 텐데 수고하고~ 고생해^^ 

 

 

2. 

개업했다는 거 어떻게 하다 보니까 건너건너 들었어. 그냥 축하한다는 말 전하고 싶어서 문자했고 조만간에 화분이라도 하나 사가지고 들릴게. 필요한 거 있으면 말하고~ 항상 번창해라. 

 

 

3.

드디어 창업했네. 창업 준비하면서 고민도 많고 걱정도 많았을 것 같아. 정신없어서 신경 쓸 것도 한두 가지가 아닐 텐데~ 개업식 잘 치르고. 같이 축해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답장은 따로 안 보내도 되니까 항상 몸조리 잘하고 돈도 많이 많이 벌어라. 조만간에 한 번 보자. 

 

 

4.

사업 이제 시작했구나. 준비한다고 했었던 게 엊그제 같았는데 진자 시간 금방이다. 벌써 개시도 하고^^ 이렇게 준비도 잘하고 사업도 멋지게 시작해서 나도 항상 너 보면서 많이 배우기도 하고 자극도 많이 얻는다. 항상 힘내고 같이 화이팅 하자. 사업 시작한 거 진짜 축하해~ 

 

 

5.

개업한 거 진짜 축하해. 물론 우여곡절은 있겠지만 지금껏 잘해왔었던 것처럼 네가 열심히 준비한 것도 좋은 결과로 이어질 거라고 믿어. 항상 응원할게. 

 

 

 

이렇게 다섯 가지 친구에게 전할 수 있는 문자로 보내기 좋은 개업축하 메세지를 작성을 해봤는데요. 최대한 현실성 있는 단어와 문구, 문맥을 사용하여 작성을 해봤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문장을 다듬고 수정해서 나만의 개업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이 정성이 될 수 있으니까 자유롭게 수정하여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밌는 개업축하 문구 

 

01. 기억나지? 내 담배불 붙여준 시절^^ 많이 컸네. 사장도 하고. 

 

02. 이구역에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03. 신규 개업한다고 나대지 마라. - 일진협회 -

 

04. 내 통장계좌는 언제나 활짝 열려있어^^ 성공하면 연락해. 

 

05. 개업한다고 해서 와이프 몰래 좀 보탰어. - 내연남 - 

 

06. 이증근무로 인하여 계약이 해지되었습니다. - 됴코핫엔터테이먼트 - 

 

07. 내 돈도 안갚고 개업했네.. 돈부터 갚아라. 

 

08. 예림이. 내려왔으면 다시 치고 올라가는거야. 

 

09. 조금 잘되면 나.. 콩고물 이라도.. 

 

10. 잘되면 연락하고 잘 안되면 연락하지 마라. 

 

 

 조금 자극적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상대방이나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웃음을 전해줄 수 있다는 게 중요한 것이 아닐까요? 이런 축하 문구나 화환을 보낼 때에는 가까운 분들에게만 사용을 하셨으면 좋을 것 같고요. 요즘에는 개업을 한다고 결혼식처럼 재밌는 문구를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서 몇 가지를 만들어 봤습니다. 기존에 다루지 않았던 문구이기 때문에 조금 신선하게 다가왔으면 하는 바람이고요. 

 

 

 

 

 

 

정중하며 심플한 개업축하 인사말. 

 

 

 

1 - 개업을 축하합니다. 

 

2 - 항상 번창하세요. 

 

3 - 신규개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4- 개업을 축하하며 늘 번창하세요. 

 

5- 개업 축하하며 행운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6- 창업을 축하하고 뜻한 일 모두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7- 창업을 축하하며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 

 

8- 오늘의 뜻깊은 개업이 무궁한 발전과 번영의 초석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9 - 건투와 발전을 기원합니다. 

 

10 - 개업을 축하하며 앞날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11 - 개업 축하합니다. 사업에 무궁한 번영 있기를 기원합니다.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핵심만 딱 전달하는 개업 축하 인사말도 문자로 보내는 것도 좋고 아니면 화환이나 선물을 보낼 때 리본에 적어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문자로 보낼 때에는 마지막에 자신이 누군인지 '00올림', '00일동' 등 어디에 소속이 되어있는지 또는 자신이 누구인지를 밝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진실된 마음을 담은 개업축하메세지와 함께 여러가지 웃긴 또는 센스있거나 재밌는 개업 축하문구까지 작성을 해봤는데요. 요즘 불경기라 그런지 폐업률도 높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주변에 누군가가 사업이나 창업 또는 신규 오픈을 한다고 하면 한 편으로는 걱정이 들기도 하지만 일단은 먼저 축하를 해주는 것이 기본적인 도리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축하의 메세지와 함께 마음을 전한다면 그 마음을 받은 상대에게는 큰 힘이 되고 상당한 에너지를 받으며 일을 힘차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는 것, 힘이 될 수 있는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내용을 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