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2020년 2월달력 프린트 출력전용 A4크기 무료다운 20가지

2020년 2월 달력을 프린트 출력 전용으로 적합한 A4 크기로 제작을 해봤습니다. 직접 만들었으니 당연히 무료 다운이 가능합니다. 한글파일과 엑셀파일 그리고 풍경 사진과 이미지까지 총 20가지 모음입니다. 

 

모두 A4 사이즈로써 297 X 210 밀리미터, 픽셀 단위로는 3508 X 2480 해상도입니다.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업무나 사무 전용 또는 가정집이나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한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을 컨셉으로 만들었습니다.

 

 

 

목차 

1. 액셀파일 디자인 1~3 (한셀파일 함께 첨부) 
2. 한글파일 디자인 1
3. 풍경사진 디자인 
4. 이미지 디자인 

 

 

 

1 엑셀파일

2월달력 엑셀파일.xlsx
0.01MB
2월달력 한셀파일.cell
0.01MB

 먼저 첫 번째 엑셀파일입니다. 요일 부분의 셀을 검은색으로 넣어봤으며 글씨는 흰색으로 지정하여, 깔끔한 포인트를 냈고요. 날짜의 숫자들은 모두 오른쪽 끝으로 정렬을 지정하였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엑셀파일을 첨부하였고요. 바로 아래 한셀파일도 함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만약 엑셀이 없으시면 해당 이미지들만 저장하여 프린트하면 될 것 같네요. 

 

 

 

 

 

 

2월달력 엑셀파일2.xlsx
0.01MB
2월달력 한셀파일2.cell
0.01MB

 다음은 기념일이 파란색으로 표기된 2020년 2월 달력입니다. 상단부에 메모를 할 수 있는 칸을 만들어 봤어요. 2월에는 아쉽게도 평일 중 공휴일이 없어서 부지런하게 출근을 해야겠네요. 

 

 

 

 

 

2월달력 엑셀파일3.xlsx
0.01MB
2월달력 한셀파일3.cell
0.01MB

 3번 디자인은 조금 더 간결한 느낌으로 제작해봤습니다. 최대한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요. 각 셀 안에 6줄까지 리스트나 문구 작성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한글 파일입니다. 

 

 

 

 

 

2 한글파일 

2020년 2월달력 한글파일.hwp
0.02MB

 

 오른쪽에 선이 있어서 리스트나 해야 할 일들을 작성하기 좋은 2020년 달력 한글파일입니다. A4 크기이기 때문에 출력을 하게 되면 깔끔하게 한 장으로 출력이 가능하고요. 테두리 여백의 폭을 최대로 좁게 하였기 때문에 공백의 공간을 최소화하였습니다. 

 

 

 

 

 

2020년 2월달력 한글파일2.hwp
0.01MB

 2번 디자인은 셀을 파란색으로 조금 더 깔끔하면서도 업무용으로 적합한 달력이고요. 기타 이미지나 여백의 공간을 모두 제외하고 달력만 넣었기 때문에 가장 무난한 구성이라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2월달력 한글파일3.hwp
0.01MB


 마지막은 상단 쪽에 5번까지 메모를 할 수 있는 칸을 별도로 삽입을 해봤습니다. 위에 번호는 총 다섯 개의 줄로 직접 작성하는 것이 가능하며, 번호는 지우셔서 공백의 공간으로 만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풍경사진 달력 

 

 

 다음은 풍경 사진 달력입니다. 앞전에 작성이 되었던 모바일이나 스마트폰 또는 핸드폰 배경화면 달력으로 만들었던 템플릿을 다시 한번 A4 크기로 편집을 하였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출력 시에 용지에 딱 맞는 크기로 출력이 됩니다. 숫자가 새겨져 있는 달력의 디자인 두 가지입니다. 

 

 

 

 

 

 

 

 흑백사진이라 출력 시에는 검은색 잉크를 많이 소모가 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무한잉크를 사용하고 있는 곳에서 인쇄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아니면 뒤에 얇은 판을 하나 덧대서 벽에 양면테이프로 걸어놔도 예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달을 배경으로 한 2월 달력입니다. 마찬가지로 달력의 디자인은 사진 하나당 두 가지씩 첨부가 되었습니다. 

 

 

 

 

 

 

 풍경은 한강을 배경으로 한 소소한 도시의 풍경입니다. 하늘을 배경으로 하는 것이 조금 더 감성적인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4 이미지 디자인 

 

2월이면 아직 겨울이죠. 그래서 겨울의 느낌을 배경으로 한 눈송이(눈꽃) 디자인에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최대한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 예쁜 것 같네요. 특별한 디자인을 한 것보다 일러스트로 건물들의 형체를 표현하고 위에 여백의 공간은 하늘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달력이 들어가기에 딱 알맞은 이미지입니다. 

 

 

 

 

 

 

 마지막은 산뜻한 느낌을 전해주는 컬러의 2020년 2월 달력 일러스트이고요. 이처럼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출력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사용하실 시 댓글 또는 흔적을 남겨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