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테마별 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테마별로 모아놓은 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를 모음으로 모아봤구요. 10MB이하의 용량으로 올려야 하기 때문에 사이즈를 변경한 이미지도 있지만 확대했을때에도 깨지지는 않을 정도여서 충분히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는데에는 큰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사진은 총 25장이구요. 테마별로 나뉘어서 사진 그리고 각각 하단에 순서대로 파일을 첨부하여 올렸습니다. 

 

 

이미지는 모두 통상적인 모니터 해상도인 1920 X 1080 사이즈로써 총 세배 확대한 사이즈인 5760 X 3240의 사이즈로 고화질의 이미지입니다. 배경화면으로 지정하게 되면 화각이 자동으로 맞춰지기 때문에 1600 X 900, 1366 X 768의 사이즈에도 딱 맞는 사진이니 자유롭게 저장하셔서 배경화면을 지정하면 좋을 것 같네요. 

 

 

아름다운 눈 풍경 및 설경이미지. 

 

 첫번째 감상할 이미지는 바로 광활한 눈 풍경이 가득한 사진입니다. 푸른 하늘과 함께 설경이 펼쳐져 있는 산의 모습이구요. 정상에서 담았기에 사방이 온통 눈으로 뒤덮인 여러 산들의 모습입니다. 

 

 

 

 

 

 

 

 

 푸르른 녹음과 들판과 어우러져있는 저 멀리 눈덮인 산이 보이는 이미지입니다. 이런 풍경이 개인적으로 예쁜 것 같아요. 깨끗함을 느껴주는 동시에 광활한 설경의 자연경관이 같이 담겨져 있습니다. 

 

 

 

 

 

 

 두번째는 조금 심플한 느낌의 이미지인데요. 눈이 뒤덮여 있는 들판에 저기 저 나무 한그루만 외롭게 서 있는 모습입니다. 컴퓨터 바탕화면을 보면 여러 아이콘들이 정리가 되지 않아서 이런 깔끔한 느낌의 배경화면 이미지에 따라 아이콘을 예쁘게 정돈하여 놓으면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방이 온통 하얀 눈으로 뒤덮여 있는 설경사진입니다. 나무에도 눈들이 하얗게 뒤덮여 있구요. 눈 외에는 나무의 형태와 대지만 보일뿐입니다. 오른쪽에 나무가 있기 때문에 그 왼쪽 윗부분에 아이콘을 몰아놔도 배경화면을 깔끔하고 예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몽환적인 느낌을 전해주는 사진이구요. 오로라처럼 높은 산맥에 눈부신 빛과 함께 파란색과 보라색의 수채화를 담아놓은 듯한 그런 예쁜 사진입니다. 

 

 

 

 

 

 

 

 

 왼쪽에는 나무가 보이고 오른쪽에 들판을 넘어 저기 저 구름과 산 사이로 눈부신 해가 비춰지고 있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색상이나 해상도가 깨끗한 느낌으로 담겨져 있습니다. 

 

 

 

 

 

 

구름이 가득하며 그 틈으로 빛이 자연스럽게 드리우는 높은 곳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런 느낌도 좋은 것 같네요. 이렇게 눈풍경 및 설경이미지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첫번째 두번째 그리고 마지막 일곱번째까지 순서별로 첨부를 하였습니다. 

 

 

 

 

1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설경(1).jpg
7.43MB
1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설경(2).jpg
9.75MB
1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설경(3).jpg
4.17MB
1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설경(4).jpg
4.52MB
1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설경(5).jpg
6.49MB
1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설경(6).jpg
1.95MB
1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설경(7).jpg
6.76MB

 

 

 

 

 

 

 

크리스마스 클립아트 이미지 

 

 사진은 아무래도 너무나 적나라한 풍경을 담았기 때문에 이런 클립아트와 같은 이미지도 깔끔하고 예쁜 감상이 가능한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자줏빛과 빨간색 배경과 빛이 부드럽고 눈부시게 표현이 된 그런 이미지이구요. 

 

 

 

 

 

 

 

 

조금 더 몽환적인 느낌을 전해주는 오로라와 같은 파란 배경과 어우러진 눈내리는 모습의 이미지입니다.

 

 

 

 

 

 

 

 아니면 이렇게 밤하늘에 나무가 있고 그 앞에 토끼가 있는 이런 그림은 어떠신가요? 이런 짙은 컬러계열의 색상이 좀 더 분위기가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조금 더 깔끔한 느낌으로 배경화면을 지정해놓을 수 있는 사방이 온통 별로 뒤덮인 사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라데이션이 부드럽게 들어가 있으며 살짝 짙은 파란색이 자연스럽게 보이는 그림입니다. 마찬가지로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각각 저장하시면 됩니다. 

 

 

 

 

2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클립아트이미지(1).jpg
5.47MB
2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클립아트이미지(2).jpg
3.70MB
2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클립아트이미지(3).jpg
5.39MB
2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클립아트이미지(4).jpg
2.24MB
2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클립아트이미지(5).jpg
6.02MB

 

 

 

 

공백이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세번째 테마는 어느정도 여백의 공간을 둔 크리스마스 트리가 어우러져있는 소소한 사진들인데요. 아무래도 바탕화면이라 함은 여러 아이콘들이 여기저기 정신없이 배치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느껴줄 수 있는 사진과 함께 왼쪽의 여백의 공간에 아이콘들을 정리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트리와 장식이 윗부분에 있고 아랫부분에는 원목의 목재로 빈공간을 둔 사진이구요. 

 

 

 

 

 

 

 

비슷한 방법으로 위에는 솔과 별모양 장식 그리고 트리의 나뭇잎이 늘어져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흰색의 하얀 배경의 느낌이 좀 더 무난하고 깔끔한 것 같기도 하네요. 테두리쪽에는 리본이 달려있는 선물들이 늘어져 있고 그 가운데에다가 바탕화면의 아이콘들을 일렬로 정렬하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3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크리스마스사진(1).jpg
1.57MB
3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크리스마스사진(2).jpg
9.95MB
3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크리스마스사진(3).jpg
9.80MB
3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크리스마스사진(4).jpg
8.02MB

 

 

 

 

밤하늘과 야경 

 

 네번째 테마는 밤하늘에 별 또는 야경과 어루어져있는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이미지인데요. 오른쪽에는 살짝 안개가 드리워져 있고 왼쪽에는 저 멀리 예쁜 야경과 어루져있는 하늘의 공백이 있는 풍경입니다. 

 

 

 

 

 

 이것은 사진이 아닌 클립아트형 이미지입니다. 별이 가득한 밤에 도심의 건물 위로 노란빛이 오른쪽으로 날아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이런 폭죽이나 불꽃도 너무 예쁜것 같아요. 건물 앞으로 짙은 어둠속에서 환하게 예쁜 빛을 내고 있는 예쁜 폭죽의 모습이고요. 

 

 

 

 

 

 

 

 

 설경이 있는 눈덮인 산과 보라색과 파란색이 자연스럽게 드리워져있는 별이 가득한 밤하늘이 어우러진 배경화면입니다. 마찬가지로 위에 하늘쪽에 아이콘들을 배치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4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밤하늘(1).jpg
7.79MB
4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밤하늘(2).jpg
8.33MB
4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밤하늘(3).jpg
1.43MB
4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밤하늘(4).jpg
5.14MB

 

 

크리스마스 장식과 사물 

 다섯번째 배경화면 테마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장식 또는 다양한 사물을 가까이서 담은 사진입니다. 빨간색으로 루돌프 모양이 새겨져 있는 선물 주머니가 오른쪽에 있구요. 그 왼쪽 저 멀리에는 유리병에 담겨있는 듯한 별 모양의 장식들이 모여져 있는 모습입니다. 사방으로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빛을 내는 장식처럼 아웃포커스로 빨간 빛들이 희미하게 보이고 있는 사진입니다. 

 

 

 

 

 

 

 다음은 촛불과 눈꽃모양의 장식 그리고 초콜릿처럼 보이는 삼각형의 트리모양의 장식도 있구요. 그 뒤로는 흰눈이 사방으로 내리고 있는 풍경과 함께 그 뒤로 목재의 합판 울타리가 보이는 배경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들어가는 동그란 장식입니다. 빨간색의 리본을 만들 수 있는 끈도 같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있구요. 오른쪽에는 여백을 두고 잇습니다. 

 

 

 

 

 

 

 눈내리는 추운 겨울에도 빨각 꽃이 예쁘게 펴 있네요. 눈이 소복하게 쌓여있는 모습이 우리의 겨울감성을 더욱 자극시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눈이 내리고 있으며 눈부신 빛이 자연스럽게 드리워진 나무의 옆면부를 담은 사진입니다. 마찬가지로 아래 각 순서대로 첫번째부터 다섯번째까지 각각 첨부를 하였으니 순서를 잘 파악하시고 해당되는 첨부된 파일을 저장하셔서 바탕화면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5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사물(1).jpg
8.21MB
5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사물(2).jpg
5.94MB
5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사물(3).jpg
5.62MB
5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사물(4).jpg
5.48MB
5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 - 사물(5).jpg
7.43MB

 

 

 

 이상 오늘은 다양한 테마와 컨셉의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고화질이미지를 각각 순서대로 담은 사진을 묶음으로 나열해본 시간이었습니다^^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즐거운 연말 연초가 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