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실수 실패관련 긍정적인 명언 모음으로 극복하기

실수나 실패관련 긍정적인 명언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내가 실패로 인한 깊은 좌절감에 빠져있을때 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을때 이런 긍정의 힘을 전해줄 수 있는 명언 모음들로 조금이나마 위안을 얻고 힘을 내서 극복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실패를 했을때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긍정적인 명언 

실패한 고통보다 최선을 다하지 못했음을 깨닫는 것이 몇 배는 더 고통스럽다. 
- 앤드류 매튜스 - 

 누구나 실패를 할 수도 있죠. 또한 언제나 실수들에 직면하게 되어 있죠. 기대했던 것만큼 그 결과가 따라주지 못했을때 그 결과로 인한 후회보다 더 큰 것이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때 더 고통스럽다는 그런 긍정적인 명언입니다. 때로는 이런 부정의 결과들로 하여금 긍정의 관점으로 바라보고 전환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패배를 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얘기한 실패명언 

실패한 자가 패배하는 것이 아니라 포기한 자가 패배하는 것이다. 
- 장 파울 - 

 실패를 한 것이 패배한 것이 아닌 실패로 멈추는 것이 패배한 것이라는 그런 실패 명언인데요. 포기를 한다는 것은 스스로 실패라는 것을 결정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패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포기로 끝내버리는 것이 문제이죠. 

 

 

 

 

 

 

긍정 사고에 대한 명언. 

지속적인 긍정적 사고는 능력을 증가시킨다. 
- 콜린 파월 - 

 내가 바라보고 느끼며 생각하는 모든 것들을 부정이 아닌 긍정의 관점으로 바라보고 생각한다면 내가 앞으로의 경험한 또는 경험하게될 모든 일들을 긍정의 상황들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작다한 하나의 긍정의 생각은 비슷한 여러 상황들에 전염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긍정의 작은 생각으로 긍정의 가치관을 삼으며 긍정의 인생으로 살아가야 할 필요가 있죠.   

 

 

 

 

 

 

키케로의 실수명언 

모든 실수가 어리석은 것이라 말해서는 안된다. 
- 키케로 - 

 실수를 하게되었을때 그것을 감정적으로 받아들일 것이 아니라 냉철하고 이성적으로 바라볼 줄 아는 그런 자세가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실수를 하기 마련이에요. 그런 실수가 결코 어리섞은 행동이라 볼 수 없죠. 세상에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이런 수차례의 실수의 과정들을 겪었으니 말이죠. 

 

 

 

 

 

 

 

실패를 긍정으로 바라보고 얘기한 성공 명언 

성공은 수만 번의 실패를 감싸준다. 
- 조지 버나드 쇼 - 

 

 수차례의 실패를 거듭했더라도 한 번의 성공을 달성했다면 그 실패했던 모든 과정들은 없었던 일처럼 또는 나만 알고 있는 일처럼 무마되기 마련입니다. 어쩌면 성공을 하게된다면 그런 실패의 경험들이 지금까지 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지 않을까요? 

 

 

 

 

 

 

실수에 대한 명언 

실수는 발견의 시작이다. 
- 제임스 조이스 - 

 지금 실패를 거듭했다고 해서 상황을 부정적으로만 받아들일 필요는 없어요. 내가 모르고 있었던 또하나의 새로운 발견의 계기가 될 수 있죠. 그래서 실수를 발견의 시작이라고 표현한 긍정적인명언 이네요. 

 

 

 

 

 

실수에 대한 긍정의 명언. 

실수는 풍족한 삶을 위해 반드시 치러야 할 비용이다. 
- 소피아 로렌 - 

 실수는 언젠가는 겪어야할 경험이었을지도 몰라요. 조금 더 나아지고 성장할 수 있게 딛어야할 기회비용은 아니었을까요? 이런 경험들로 하여금 조금씩 성장해나가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긍정에 관한 실패 명언. 

실패는 우리가 어떻게 실패에 대처하느냐에 따라 정의된다. 
- 오프라 윈프리 - 

 실패라는 경험도 우리가 어떻게 받아들이고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서 다르게 다가갈 수 있는데요. 반드시 겪지 말았어야할 경험이 될지 아니면 이 실패로 하여금 앞으로의 좀 더 나은 판단을 할 수 있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말이죠. 이런 실패의 경험은 우리에게는 강력한 메세지를 전합니다. 

 

 

 

 

 

 

실패 관련 긍정의 명언. 

실패에 낙담 말라. 
긍정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 존 키츠 - 

 너무 좌절하고 낙담할 필요는 없어요. 단지 긍정의 상황들로 여겨질 수 있으며 긍정의 경험들이 될 수 있죠. 너무 낙담하고 좌절할 필요는 없다고 표현한 긍정적인 명언입니다. 

 

 

 

 

 

 

 

 

성공 관련 명언. 

실패하는 것은 곧 성공을 향한 것이다. 
- 메리 케이 애쉬 - 

 실패는 곧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도 있잖아요. 실패라는 경험은 곧 성공의 방향을 향한 또 하나의 여정이 됩니다. 앞으로의 다가올 미래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어요. 오히려 실패의 경험들로 인해 더 나은 길 더 옳은 길을 세울 수 있을지는 아무도 모르죠. 

 

 

 

 

 

 

긍정적인 명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