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실업급여 면접사실 확인서 양식 hwp, doc 다운로드

고용노동부 홈페이지나 고용센터 등 온라인 상에서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를 하으셨던 실업급여 면접사실 확인서 양식을 한글 hwp 파일을 첨부했습니다. 각 사이트에 한글 파일로는 업로드가 되어있으나 워드 파일로는 첨부가 되어있지 않아서 동일한 워드 doc 파일로 다시 제작한 뒤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우선 첫번째 면접 사실 확인서 양식은 서울고용센터 면접 사실확인서입니다. 

 

 

 해당 파일이며, 위의 안내 사항들을 참고하시고 궁금하신 점은 서울고용센터 실업급여과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81023]면접사실 확인서(최최종)년월일 (서울고용센터).hwp
0.01MB

해당 면접서실 확인서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파일 수정이나 변환 없이 원본 그대로 업로드를 하였습니다. 

 

 

[181023]면접사실 확인서(최최종)년월일 (서울고용센터) 워드.docx
0.02MB

 해당 면접사실 확인서 양식을 워드 파일로 재편집을 하여 첨부했습니다. 한글이 없으셔서 hwp 파일을 열 수 없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두번째 양식은 서울서부고용센터에서 업로드된 양식입니다. 

 

 

 

 실업급여 구직활동 증빙자료 제출 시 사용되는 면접 확인서 양식이라고 안내가 기재되어 있으며, 구직활동 후 필요시 사용하시면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표기된 전화번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면접확인서 양식 (서울서부고용센터).hwp
0.02MB

첨부된 파일을 변환없이 그대로 업로드를 하였습니다. 

 

 

 

면접확인서 양식 (서울서부고용센터) 워드.docx
0.02MB

 또한 해당 면접확인서양식을 워드 파일로 변환하여 다시 업로드를 했습니다. 이상 오늘은 온라인 상에 한글 파일이 없어서 불편함이 많으셨을 민원인들을 위해 온라인 상에서 많이 다운로드되고 있는 면접확인서 양식을 워드 doc 파일로 업로드를 해 본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