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한글 상장 양식 무료 hwp (표창장 활용 가능)

한글 파일로 된 상장 양식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hwp 파일로 각각 첨부를 했습니다. 

 

 

 

 테두리에 띠가 들어가 있는 상장 양식 hwp파일이며, 주일학교나 교회, 어린이집, 어린이, 유치원이나 중학교, 고등학교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표준 서식입니다. 상황에 따라 감사장, 임명장, 표창장, 자격증, 위촉장 등 여러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예쁜 디자인이라기보다는 학생 때 받아왔던 무난함을 갖춘 그런 일반적인 서식을 총 4개 첨부했습니다. 

 

 

 

1 상장 양식.hwp
0.02MB

 

 우선 가장 일반적인 상장 양식입니다. 테두리 띠가 황금색으로 이루어진 서식입니다. 안에 들어갈 문구는 당연히 수여하는 상에 따라서 그리고 학교나 기관에 따라서 직접 수정을 해야하며, 쉽게 편집이 가능하도록 이미지 밑에 '1 상장 양식.hwp' 파일로 첨부를 했으니 위의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2 상장 양식.hwp
0.43MB

 다음으로는 테두리 띠가 노란색으로써 중학교, 고등학교보다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생에게 수여하는 상장에 적합한 문서입니다. 마찬가지로 '노력상', '봉사상', '성실상', '착한상' 등 수여하는 상에 따라서 상의 제목을 표기를 하면 되며, 날짜와 문구 등을 직접 기재하셔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3 상장 양식.hwp
0.28MB

 다음으로는 기업이나 협회, 회사 단위에서 표창장이나 공로상 또는 임명장에 활용하기에 적합한 서식입니다. 역시 수여되는 상에 따라서 직접 수정하셔서 활용하시면 되고요. 특이사항이라고 한다면 황금색 띠 부분의 해상도가 그리 높지는 않다는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4 상장 양식 상장용지 구입후 인쇄용.hwp
0.01MB

 아마 알파문구나 문방구 같은 곳에 띠가 있는 상장 용지가 있기 때문에 그 용지를 별도로 구입을 한 다음 그 용지를 프린트에 넣은 뒤 위의 서식을 활용하여 상장 내용을 입력하고 출력하면 최종 상장이 완성이 되니 이러한 방법도 참고하시면 됩니다.

 

 

고화질의 상장 테두리 양식 모음 무료다운

고화질의 상장 테두리 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글 hwp, 워드 doc, png 이미지, 포토샵 psd 파일 원본으로 첨부를 했습니다. 또한 상장안에 들어가는 내용을 바꿔서 기재할 수 있는 위

gongbuglog.tistory.com

만약 다른 테두리 양식을 찾으신다면 위의 '고화질의 상장 테두리 양식 모음 무료다운' 게시글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여러 가지 상장 양식을 한글 hwp 파일 원본으로 총 4가지를 첨부해봤습니다.

 

 

어린이집 상장 문구 도안 17종 무료 다운

어린이집 상장 문구들과 템플릿 도안을 총 17종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글 hwp, 이미지 원본으로 첨부를 했습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장 문구 32개 그리고 도안 이

gongbuglog.tistory.com

또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상장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위의 글을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의견 또는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되셨다면 댓글이나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