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알바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hwp 파일 잠금없이 첨부

무료 다운이 가능한 알바 이력서 양식 파일을 비번 잠금 없이 첨부를 했습니다.

 

 

 

 

카페나 편의점 식당 등에 이력서를 제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곳에는 온라인으로 이력서를 작성하여 지원하는 경우도 있지만 알바천국이나 알바몬 또는 잡코리아 인크루트 등의 온라인 입사지원 외에 다른 구직 사이트를 보고 바로 면접을 봐야 해서 이력서를 프린트나 출력을 해서 직접 제출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알바 이력서 쓰는 법 그리 어렵지 않은데요. 기본적인 구성에 맞게 제작된 제대로 된 이력서에 내용을 잘 작성하면 어렵지 않고 수월하게 깔끔한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넣을 수 있는 무료 이력서 양식을 hwp 파일로 찾으시는 분들 또는 기본 이력서 무료 양식이나 아르바이트 또는 한글 이력서 무료양식이나 간편 이력서 양식을 찾으실 때 활용할 수 있는 총 5가지 서식입니다. 

 

 

 

알바 이력서 양식 한글 원본 파일 열었을때 화면 

 해당 화면이 아래 첨부가 된 알바 이력서 양식 파일을 열었을때의 모습입니다. 보이시면 단순한 이력서 양식을 띄고 있으며 깔끔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구성이 이루어진 이력서입니다. 

 

 

 

 

 

인쇄하기 전 미리보기 화면 

 프린트나 출력하기 전 미리보기 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A4 용지 하나에 딱 맞는 크기로 만들어진 양식이며, 모두 일반적인 세로 사이즈로 구성되어있는 알바 이력서 양식입니다. 수기로 직접 작성하는 경우도 있고 HWP 한글 원본 파일이 있기 때문에 원본 파일을 열어 한글 상에 직접 작성을 하고 출력하는 경우도 있고 상황에 맞게 작성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총 5가지 알바 이력서 양식 외에 기타 디자인 5개까지 총 10개를 순서대로 천천히 살펴보면서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서식을 골라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알바 이력서 양식 첫번째 디자인 
두번째 자기 소개서 
1 알바 이력서 양식 이미지 (1).jpg
0.49MB
1 알바 이력서 양식 이미지 (2).jpg
0.22MB
1 알바 이력서 양식 한글.hwp
0.02MB

 

 알바 이력서 1번 양식입니다. 화면에서 해당 이력서 파일이 먼저 보이고 그 밑에 각각 이미지 파일과 한글 원본 파일 두 가지를 첨부를 했습니다. 총 두 장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이미지는 2개 그리고 하나의 HWP 한글 파일 안에 두 페이지가 같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1개로 첨부가 되었고요. 각 구성에 표기되어 있는 셀 서식들을 쭉 둘러보시고 만약 불편하거나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표를 선택하시고 'DELETE'를 눌러 삭제하시고 적당한 비율을 맞춰 수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알바 이력서 두번째 양식 디자인 
2 알바 이력서 양식 이미지.jpg
0.38MB
2 알바 이력서 양식 한글.hwp
0.01MB

 

 조금 더 간결하게 구성되어있는 이력서 양식입니다. 기타 사항에는 학력사항과 경력사항, 자격증 및 능력과 가족관계 등만 나열되어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기재해야할 칸이 많이 없는 양식이 좋은 것 같아요.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할 내용만 있는 양식이 껄끄러움도 덜하고 개인적인 정보도 최소로 적을 수 있기 때문이죠. 

 

 

 

 

3 알바 이력서 양식 이미지.jpg
0.31MB
3 알바 이력서 양식 한글.hwp
0.02MB

조금 더 간단한 구성을 띄고 있는 3번 양식입니다. 성명과 한자,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전화번호와 우편번호, 주소, 호적관계 등을 입력하는 기본 인적 사항 부분이 있고 그다음 기간과 학교명과 학과 비고 등을 입력하는 학력사항, 마지막으로는 경력 사항을 자유롭게 작성될 수 있는 구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4 알바 이력서 양식 이미지.jpg
0.37MB
4 알바 이력서 양식 한글.hwp
0.02MB

 

 

 

다음은 조금은 세련된 느낌으로 구성이 된 양식입니다. 국가보훈대상을 입력하는 란과 제대구분, 면제사유, 복무기간, 군별, 범과, 계급 등을 작성하는 병역 사항, 학력, 경력사항, 교육 과정명과 교육기간 및 교육 시행 기관과 교육 내용을 적는 교육 사항 칸, 자격증/면허명과 급수 등을 입력하는 자격/면허 란, 대학과 대학원을 기재하는 성적 칸, 기타 가족사항과 pc능력 등을 입력하는 셀이 구성되어 있는 이력서입니다. 

5 알바 이력서 양식 이미지 (1).jpg
0.31MB
5 알바 이력서 양식 이미지 (2).jpg
0.28MB
5 알바 이력서 양식 한글.hwp
0.02MB

 

 이번에는 수기로 작성해도 이상하지 않는 아주 기본적인 심플한 구성의 알바 이력서 양식입니다. 경력이나 학력이 짧을 때 또는 기재해야할 것이 현저하게 적을 때 활용하기 좋은 이력서입니다. 아무래도 이력서 양식이 복잡할수록 입력하기가 까다로워지고 껄끄러워지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구인 모집처에서 자유로운 이력서를 추구하거나 특정한 서식을 정해둔 것이 아니거나 상황이 괜찮다면 이런 형식으로 작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기타 다른 이력서 양식 모음 (5가지)

 

이력서 양식 hwp 무료 다운로드 인기 5종

이력서 양식 hwp 한글 파일의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인기 5종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이력서는 기본적인 형식을 따르면서 깔끔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이 좋은데요. 화려하고 ��

gongbuglog.tistory.com

 다음은 다른 이력서 양식 파일을 정리를 해봤습니다. 해당 이력서 중에서도 괜찮은 양식이 있으실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거나 해당 양식의 한글 원본 파일을 저장하고자 한다면 앞전에 다루었던 위의 해당 '이력서 양식 hwp 무료 다운로드 인기 5종'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무쪼록 알바도 꿈이나 좀 더 큰 미래를 위한 좋은 계기와 발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이곳저곳 알아보고 있느라 조금은 생각도 많고 불안해할 수 있는 시기이기는 하지만 자신감을 갖고 차근차근 제대로 된 준비를 하다 보면 합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곳을 찾으신 여러분들에게 모두 좋은 취업 또는 알바 구직 합격 소식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공감을 남겨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모두 힘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