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가을 안부인사 문자 계절인사 이미지 52개 모음

가을 안부인사 문자 또는 계절인사를 전할 때 보내기 좋은 인사말 이미지를 52개 모음으로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선해진 날씨 때문에 어느덧 벌써 가을 계절에 중턱에 머물러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업용이나 업체용 또는 개인에게 문자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여러 안부인사 이미지를 만들어봤는데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안부 인사를 예쁜 이미지와 함께 전하면서 마음을 함께 나눠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그림과 문구들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구성은 가을 안부인사 이미지와 문자, 가을에 관한 좋은 글귀, 희망에 관한 코로나19 명언, 코로나 관련 예방지침과 응원문구 등 총 6가지로 만들게 되었으며, 찾으시는 느낌과 인사 문구들을 골라서 상황에 맞게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가을 안부인사 문자 

우선 'Happy Autumn!'라는 문구를 메인으로 크게 포인트를 냈으며 그 밑에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라는 차분한 글귀를 넣었습니다. 배경은 모두 가을 감성에 어우러지는 이미지입니다. 저장하는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셔서 저장 위치를 선택하여 저장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접속하셨을 경우에는 기종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이미지를 손으로 누르고 계신 다음에 '갤러리로 저장', '폰으로 저장' 등을 눌러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미지를 수정하거나 단체나 소속 또는 업체 명을 넣어야 하는 경우에는 그림판을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우선 그림판을 연 다음에 저장을 한 이미지를 마우스로 끌어서 그림판에 가져다 놓으시면 위의 모습처럼 파일을 수정할 수 있게 열리게 됩니다. 첫번째 이미지에서 빨간색으로 체크된 '선택'부분을 누르시고 아래 텍스트 부분을 드래그하셔서 선택을 하신 다음 키보드의 방향키를 위 또는 아래로 계속 누르다 보면 위치를 조금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는 두 번째에서 'A'라고 기재되어 있는 빨간색 부분을 체크하신 다음 하단 쪽에 단체명이나 업체 이름 또는 기업명을 기재하셔서 저장하시면 이미지 수정이 모두 끝납니다. 

 

아래 이미지도 모두 텍스트를 입력하기 좋은 흰 배경 위주로 작업을 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요. 

 

 

 

 

 

1-1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다시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새로운 계절 새로운 마음으로 기분 좋은 9월을 시작하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상쾌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2

선선한 가을이 다가왔으나 아직까지는 더위가 완전히 가시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고 낮에는 따뜻한 환절기이니 감기에 유의하셔서 이번 가을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3

조금씩 붉은 빛으로 물들어가는 가을입니다. 이번 가을에도 늘 좋은 일이 있기를 바라며 항상 즐거움 가득, 행복이 가득한 계절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1-4

뜨겁지도 않고 선선하지도 않은 애매한 날씨이기는 하지만 청명한 가을 하늘을 만끽하면서 힐링을 얻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 가을은 청명한 가을 하늘처럼 푸르른 마음으로 보내셨으면 좋겠고 값진 열매도 많이 거둘 수 있는 계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1-5

산뜻한 가을 공기와 포근해진 날씨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가을입니다. 청명한 가을 하늘처럼 늘 푸르름이 가득하고 행복이 가득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가을 안부문자 이미지 

 

가을인사말 모음 가을 인사 이미지 배경 문구 모음집

가을인사말 모음 및 가을 이미지 배경 문구 모음집입니다. 9월과 10월 11월에 해당이 되는 가을 인사 문구 및 인사멘트나 인사글, 인사말씀에 활용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미지이고요. 가을 단�

gongbuglog.tistory.com

위의 템플릿을 갖고 다른 문구가 새겨져 있는 이미지를 찾으신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3 가을에 관한 좋은글 인사말

3-1

가을 계절의 시원함처럼 차분하고 이번의 계절은 이성적인 계획들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3-2

때로는 가을 바람에 기분이 쓸쓸해지기도 하지만 반대로 가을만의 감성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계절에는 쓸쓸함 대신 가을만의 아름답고 예쁜 감성을 마음껏 만끽하셨으면 좋겠네요. 

 

 

 

 

 

3-3

가을은 쓸쓸하고 적절한 마음이 들 수 있는 계절이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말을 전하기에 좋은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언제나 따뜻한 마음 잘 간직하셔서 이번 계절도 행복만이 가득한 가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3-4

제가 가을하늘이라면 당신은 더욱더 아름답고 예쁜 꽃이 아닐까 싶습니다. 언제나 생기 넘치고 예쁜 모습으로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며 서로가 아름다운 모습으로 뵙고 싶습니다.

 

 

 

 

3-5

시간이 너무나 빨리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 많이 간직한다면 아쉬움은 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든 것이 좋은 결실로 이룰 수 있도록 보람과 만족으로 가득할 수 있는 계절 되시길 바랍니다. 

 

 

 

 

3-6

뜨거운 감성이 있다면 차가운 이성도 공존해야 더욱 현명하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계절에도 계획한 일 뜨거운 감성과 차가운 이성으로 더욱 많은 성과가 있기를 바라며, 웃음꽃을 피울 수 있는 계절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3-7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는 가을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가을시 및 가을글귀 - 짧은 감성문구

가을시 및 가을글귀 짧은 감성문구들을 만들어 봤습니다.  직접 작성한 자작시이기 때문에 실력은 많이 부족하더라도 여러분들에겐 작다한 감성, 예쁜 감상거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벌써 9월

gongbuglog.tistory.com

마찬가지로 가을 글귀와 가을 시에 관한 이미지도 작성하였으니 편하게 감상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위에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4 좌절에 놓여있을때 희망을 가져다주는 코로나 19 관련 명언 인사말  

 

좌절에 놓였을때 위기 극복 관련 좋은글 코로나 명언 모음

코로나 명언 모음에 관한 좌절에 놓였을 때 위기 극복과 관련한 나름 메세지와 뜻을 담고 있는 좋은 글을 모아봤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놓여��

gongbuglog.tistory.com

 코로나에 관한 명언을 찾아보다가 직접 명언을 작성을 했었던 글입니다. 또 다른 문구와 글은 마찬가지로 이미지 가장 마지막 부분의 첨부된 바로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시고요. 

 

 

 

 

 

5 코로나 관련 예방지침 및 응원문구 인사말 

 

코로나2차 대유행 재확산 관한 코로나19 인사말 안부문자 및 안부 인사 예방 이미지 문구 모음집

코로나 2차 대유행 재확산에 관한 코로나19 인사말을 여러 가지 예방 이미지 및 희망적인 응원 이미지들과 함께 여러 안부 문자와 안부 인사 문구 모음집으로 작성을 해봤는데요. 코로나 극복을

gongbuglog.tistory.com

코로나19에 관한 문구와 인사말을 위의 글을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가을 안부인사와 문자 문구 및 이미지로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면 댓글 또는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