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코로나 응원메세지 및 코로나19 응원글 그림 모음

코로나 응원메세지 및 코로나19 응원글 그림 모음

 

 

확진자가 쉽게 줄어들고 있지 않는 요즘 주변의 가족이나 친구나 지인 모두 정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힘이 될 수 있는 코로나 응원 메세지를 모음으로 모아봤는데요. 아무래도 희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내용들로 하여금 문구와 그림으로 된 이미지를 봤을 때 조금은 격려가 되고 위로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림과 문구는 희망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보기 편하면서 밝은 느낌으로 제작을 했으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만들었습니다. 전체 구성은 총 1번부터 4번까지 4가지 구성이며, 2번부터는 앞전에 제작을 했었던 글을 골라서 첨부를 하였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희망을 담은 깔끔한 코로나 응원메세지(응원메시지)

코로나 응원메세지 이미지 

 모두가 하나 되어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내용을 담은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문구를 조금 더 강한 포인트를 준 코로나 응원메세지입니다. 한반도에 태극기가 들어가 있어서 모든 국민에게 힘을 내라는 메세지를 담고 싶었습니다. 

 

 

 요즘에 사회적인 거리두기나 모임 자제 또는 격리로 인해 만나고 싶은 사람을 쉽게 만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서로간의 거리는 있지만 그래도 마음의 거리는 멀지 않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약속이나 모임 기념행사는 코로나 확진자가 조금은 잠잠해졌을 때 잡는 것이 좋다는 내용을 적었습니다. 마음 편하게 놀고 모임을 잡으며 신나게 놀 수 있는 날이 그리워지네요. 

 

 

 

 

 발열이나 기침, 호흡 이상 등의 조금이라도 이상 조짐이 보이게 되면 언제든 선별 진료소를 방문해달라는 문구를 적어봤습니다. 

 

 

 

 

퇴근을 하게 되면 약속이나 모임을 잡지 않고 곧장 집으로 가기를 바란다는 메시지입니다. 

 

 

 

 

사람이 붐비는 곳, 사람들이 모여있거나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부득이하게 갈 시에는 항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는 그런 문구입니다. 

 

 

 

 

 

 백신 개발이 아마 올해 말이나 내년 초순쯤에 나온 것으로 전문가들이 예상하고 있는데요. 아직 정확하게 기약이 되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이길 수 있는 백신이 하루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격리가 되고 외출도 자유롭게 못하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면서 답답하고 우울해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어 서로가 따뜻한 위로와 격려로 이러한 어려움들을 함께 극복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확진자 수가 아직까지 계속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예배를 하고 교회에 나가고 모임을 갖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금지'가 아닌 '당분간'입니다. '믿음'과 '신념'으로 인해 주변의 사람들이 고통을 받을 수 있으며 국가 전체로 봤을 때의 경제적인 손해도 상당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극복하자는 내용을 담은 그림입니다. 

 

 

 

 

외출 시에는 모두가 하나같이 마스크를 써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직업에 상관없이 항시 마스크를 착용을 해야 한다는 내용을 적어봤고요. 

 

 

 

 

 비록 조금 답답하시겠지만 이런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당분간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를 갖는 것도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러한 모든 어려움들은 좀 더 나은 미래로 가는 중요한 과정이자 관문이 아닐까 싶어요. 이러한 위기 상황에서 포기하고 주저앉을지 아니면 포기하지 않고 극복을 해야 할지는 개인의 선택이지만 모두가 이런 위기를 극복해서 좀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요? 

 

 

 

부모님들도 아가들이나 어린이들 사랑하는 우리의 자녀들 모두 마스크를 꼭 쓰게끔 지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깔끔한 느낌의 코로나19 응원문구 

 다음은 깔끔한 느낌의 코로나19 응원문구입니다. 앞전에 만들었던 이미지들이며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시고 문의를 남겨주셨던 이미지들을 사이즈만 살짝 변경하여 재 업로드를 해봤습니다. 아래부터 이어서 천천히 감상하시면 됩니다. 

 

 

 

 

 

코로나응원문구 및 응원메세지 - 코로나 힘내세요 글귀 극복이미지

코로나응원문구 및 응원메세지를 만들었습니다. 감성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힘내세요 글귀와 함께 위로글 또는 극복 이미지를 통해서 지치고 힘들어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힘을 전했으면 합니��

gongbuglog.tistory.com

 바로 위에 있는 내용이 바로 원문 글이며, 해당 글을 방문을 하셔서 다른 이미지는 없는지 연관이 된 다른 느낌의 그림도 있는지 체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문자로 보내기 좋은 코로나 안부문자 및 안부 인사말 이미지 

 다음은 인사말을 전할 때 유용한 이미지입니다. 인사 문구나 인사글이 들어가 있는 이미지도 있고 짧고 간단하게 표기한 인사말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분들의 의견을 달아주셨던 이미지들이며 아래부터 이어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코로나 안부문자 및 안부 인사말 이미지모음

코로나 안부문자 및 안부 인사말을 전할 때 이미지와 함께 안부글을 따뜻한 인사 이미지와 함께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확진자가 도무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 요즘이라 너무 걱정이 많�

gongbuglog.tistory.com

문자 메세지에 들어가는 안부 문자와 인사말을 찾으신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각각 밑에 문자 내용을 각각 기재하였기 때문에 편하게 감상하시면서 상황에 맞게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안부 인사를 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명언 느낌의 코로나 위기 극복 희망 관련 좋은글 

 

좌절에 놓였을때 위기 극복 관련 좋은글 코로나 명언 모음

코로나 명언 모음에 관한 좌절에 놓였을 때 위기 극복과 관련한 나름 메세지와 뜻을 담고 있는 좋은 글을 모아봤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놓여��

gongbuglog.tistory.com

마지막으로 명언과 같은 느낌으로 제작을 했던 코로나 관련 좋은글입니다. 현재 인스타에서 글귀를 연재하는 작가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역시나 많은 분들이 의견을 달아주셨던 내용입니다. 글귀에 대한 생각 및 부연 설명을 적은 원문 글은 위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용기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