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코로나19 응원글 및 응원 메시지 현수막 문구 - 모임자제, 사회적거리두기, 마스크착용 이미지 포함

현수막 문구나 코로나 인사말 또는 관공서나 기업 스티커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코로나19 응원글 및 응원 메시지를 이미지로 제작을 해봤습니다.

 

모임 자제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이미지도 포함하였으며 코로나가 하루빨리 종식되는 마음을 담아 문구와 메세지들을 적었으니 하나씩 천천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게 3개 단락으로 구성을 하였으며 이미지와 함께 부연적인 설명을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로나19 응원글 및 응원이미지 모음 (총 15장)

 예배 모임 자제 이미지입니다. 일반적으로 확진자 수가 급격하게 급증하는 것이 교회 같은 곳에서 많이 발생이 되기 때문에 정말 간곡하게 부탁을 드립니다. 많은 종교인들이나 기독교인들께서 주일 예배나 새벽 기도는 가급적이면 집에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리사나 직장인 트레이너 등 직업적인 구애 없이 항상 마스크를 착용을 해야 한다는 이미지 포스터입니다. 직업에 상관없이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코로나 예방 수칙을 꼭 지켜달라는 그런 마음을 담았습니다. 

 

 

 

 

 

코로나19 백신 개발을 했다는 소식을 기원하는 이미지입니다. 지금 현재 2상 단계에 머물러 있다고 하지만 국내 제약회사나 바이오 쪽 기업들이 조금 더 분발하여 우리나라가 코로나19 백신 개발을 세계에 많은 나라에 수출하는 날을 꿈꾸게 되네요. 제약 연구원 및 관련 기관들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화이팅하시고 항상 응원합니다. 

 

 

 

 

요즘에는 가족들이 가벼운 외출을 나가더라도 모두가 하나같이 한마음 한뜻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면 참 뿌듯하기도 하고 우리나라 국민들 모두가 높은 국민성을 바탕으로 코로나 예방 수칙과 방역 정책을 잘 지키고 있어 참 뿌듯합니다. 

 

 

 

 

 

 코로나의 대표적인 증상이 보인다거나 조금이라도 이상한 조짐이 보인다면 선별 진료소를 방문해 주셔야 하는데요. 또한 코로나네 감염된 확진자의 동선과 겹치거나 조금이라도 불안한 마음이 보이면 선별 진료소를 통해 검사를 실시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들이나 아기들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더욱더 강화된 감염병 예방 수칙을 지켜야 합니다. 우리 아이들도 예방 수칙을 잘 준수하여 아이의 건강은 물론 가족 모두의 건강을 꼭 지켰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우리나라의 방역 정책이 세계적인 모범이 되고 있어 참 뿌듯합니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완전한 종식까지 조금 더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집안에서 머무르기 수칙을 잘 따르고 있어서 소중한 사람 또는 사랑하는 사람을 자유롭게 만나지 못해서 참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서로 간의 거리는 있어도 마음의 거리는 항상 가까이 있다는 뜻을 담은 이미지입니다. 

 

 

 

 

 

사람이 모여있거나 붐비는 곳에는 항상 일정한 거리,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여 코로나 전염의 위험성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어쩌면 지금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기도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도 조금은 나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중요한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 현재의 모든 생활에서 불필요한 활동이나 행동은 무엇이었는지를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현재의 일도 내가 장기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인지를 생각하게 해주었고 앞으로의 진로나 인생의 방향은 어떤 방향을 향해야 하는지도 생각하게 해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세계 여느 나라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선진화된 우수한 방역 정책과 함께 모두가 한마음으로 참여하는 높은 수준의 국민성으로 다시 한번 응원을 한다는 마음을 적었습니다. 

 

 

 

 

 

집안에 있는 시간도 많고 사람도 잘 못 만나며 바깥에도 자유롭게 나가지 못해서 쉽게 우울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소중한 사람, 곁에 있는 가족과 함께 이러한 어려움들도 같이 극복해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라도 우울해하는 친구가 있다면 진심 어린 마음으로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퇴근 후에 모임이냐 약속을 잡지 말고 집으로 귀가하시길 바란다는 모임 자제 이미지입니다. 

 

 

 

 

내가 거주하는 지역이 확진자가 많이 있는 지역이거나 대규모 집단 감염이 발생을 했다면 가급적이면 모임이나 약속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내 안일한 생각으로 인하여 나에게 피해가 되거나 누군가에게 피해가 될 수 있으니까요. 

 

 

 

 

내가 만약 근력 강화 또는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해야 한다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조금씩 시작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코어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는 스쿼드나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명상, 몸을 유연하게 하며 몸매를 바로잡아주는 요가, 푸쉬업이나 윗몸일으키기 등 나에게 필요한 운동 방법을 찾아서 조금씩 실천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무난한 느낌으로 제작된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코로나 응원 메시지 인사말 이미지 (총 10장)

다음은 인사말을 전할 때나 또는 희망 메시지를 전할 때 무난하게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미지입니다. 꽃과 나무 예쁜 배경 이미지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는 문구를 기재를 하였습니다. 

 

 

 

 

 

3 기타 코로나19 응원글 이미지 

 

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메세지 위로글 위로문자 격려문구 메시지

코로나19 바이러스 위기 극복 희망메세지를 담은 위로글입니다. 위로 문자 또는 격려 문구나 응원의 내용을 담은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를 모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모임 자제 및 사회적

gongbuglog.tistory.com

 앞전에 작성을 했었던 위기 극복 희망메세지이니 해당 이미지와 함께 위로문자나 인사말을 작성하여 보내고 싶으실 때에는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2장 따뜻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때 활용이 되거나, 개인이 위로받기 위해 저장 또는 복지관 또는 도서관 기관 등에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활용하시는 것이면 모두 무료 다운로드와 저장이 가능하시며 2차 배포나 다른 곳에 활용을 하시는 것이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바로바로 답을 드리겠습니다.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지금의 위기들도 함께 잘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