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코로나2차 대유행 재확산 관한 코로나19 인사말 안부문자 및 안부 인사 예방 이미지 문구 모음집

코로나 2차 대유행 재확산에 관한 코로나19 인사말을 여러 가지 예방 이미지 및 희망적인 응원 이미지들과 함께 여러 안부 문자와 안부 인사 문구 모음집으로 작성을 해봤는데요.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서 각각의 캐릭터와 응원 문구들도 같이 만들었기 때문에 하나씩 넘겨보면서 관련된 이미지와 인사말 문구들을 적절하게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큰 단락은 다섯 가지로 구분을 하였으며 중간중간에 타이핑으로 직접 작성한 인사말이 들어가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으니 천천히 내려보신 뒤 마음에 드는 인사 문구들을 조금씩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재확산 2차 대유행에 관한 코로나19 인사말 이미지 및 안내 문자 

 

■ 코로나19 2차 대유행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예방수칙을 잘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극복하고 이겨냅시다. 

 

 코로나19 확진자 소식이 연일 이어지고 있어 2차 대 유행이 시작된 것은 아닌가 걱정이 앞섭니다. 아무쪼록 건강관리 잘하셔서 하루빨리 좋은 날이 오길 간절히 기원해봅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다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이기는 하지만 다시 한번 좋은 날이 찾아올 것을 희망하며 철저한 예방 수칙을 지켜야 할 중요한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잠시 잠잠한 것 같았던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다시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에 걱정이 앞서기만 합니다. 아무쪼록 마스크 착용, 철저한 위생관리,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철저한 예방 수칙을 잘 지켜 이 어려운 시기도 함께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연일 늘고 있습니다. 외출보다는 집안에서 일상 보내기, 사람 많은 곳보다는 사람 적은 곳으로 방문하기 등 여러 가지 예방수칙을 잘 지켜 건강을 잘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2 코로나19 조심 예방이미지 (마스크 및 예방수칙 포스터 형식)

■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연일 늘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 철저한 위생 관리, 사회적 거리두기 등 한층 더 강화된 예방 수칙을 모두가 적극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며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3 재미있는 코로나19 극복 기원 응원이미지 

 

 

 

 

 

 

■ 모두가 하나 되는 마음으로 마스크 착용하기, 외출보다는 집안에서 머무르기,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외출 시에는 항시 마스크 착용을 해주셔서 내 건강은 물론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합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 땅에 고생하고 계신 여러분. 국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 위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발열, 기침, 호흡 이상 등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 시에는 반드시 선별 진료소를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 부득이하게 사람이 붐비는 곳에 방문할 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시길 바라며 접촉 최소화,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 코로나19 백신 개발 성공 소식을 기원하며 지금의 어려운 시기 모두가 함께 극복해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코로나 확진자 수가 연일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도 등하교 시 또는 주말 연휴 나들이나 외출 시 마스크는 필히 착용하게끔 해주시고 올바른 손 씻기를 통해 위생 관리도 철저히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너무나 어렵고 힘든 시기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만큼 반드시 좋은 날은 찾아올 것이랍니다.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집안에서 머무르기 등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쉽게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 및 긍정적인 생각 등 나만의 힐링 방법으로 쉽게 지칠 수 있는 마음도 잘 다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껏 잘 해냈던 것처럼 다시 한번 일어서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완전 극복을 기원하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 외출 시 또는 출퇴근 시에는 항시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4 무난하고 차분한 형식의 코로나 관련 인사말 이미지 

 

 

■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5 기타 코로나 응원이미지 

 

코로나응원문구 및 응원메세지 - 코로나 힘내세요 글귀 극복이미지

코로나응원문구 및 응원메세지를 만들었습니다. 감성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힘내세요 글귀와 함께 위로글 또는 극복 이미지를 통해서 지치고 힘들어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힘을 전했으면 합니��

gongbuglog.tistory.com

앞전에 작성했었던 코로나 응원문구 글입니다. 해당 나열되어 있는 이미지 또는 다른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위의 글을 방문하시면 되십니다.  

 

 

 

 

 

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메세지 위로글 위로문자 격려문구 메시지

코로나19 바이러스 위기 극복 희망메세지를 담은 위로글입니다. 위로 문자 또는 격려 문구나 응원의 내용을 담은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를 모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모임 자제 및 사회적

gongbuglog.tistory.com

위에 네 장으로 나열되어 있는 이미지도 전에 작성을 했었던 코로나19 위기 극복 이미지입니다. 이미지 저장을 원하신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모두 무료 다운로드 및 저장이 가능하시고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때 외의 용도로 사용을 하신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바로바로 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