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복날 안부문자 보내기 좋은 말복 인사말 이미지 및 삼계탕 치킨 사진 모음

복날 안부문자 또는 안부인사 보내기 좋은 말복 인사말 이미지를 여러 모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말복날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인사말이나 복날 안부 문자 이미지와 함께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미지에 들어가는 따뜻한 감성을 전할 수 있는 깔끔한 문구로 작성을 하였으며, 복날 음식 이미지 사진은 삼계탕과 흔하게 볼 수 있는 치킨으로 선정하여 카톡이나 문자로 보내시는데 활용하시면 됩니다. 본문에서 인사말 문구 부분은 모두 굵고 짙은 글씨로 기재를 하였으니 천천히 내려보시면 됩니다. 

 

 

 

이런 형태로 '복날' 또는 '말복'으로 총 두 가지씩 총 10가지 디자인으로 제작을 하였으며, 이하 아래 이미지 구성도 같은 문구와 같은 구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따뜻한 감성이 들 수 있는 말복 인사말 이미지이기 때문에 아침, 점심 또는 저녁이나 주말, 평일 상관없이 다양한 상황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입니다. 

 

 

 

 

 

시간이 빠르게 흘러 어느덧 여름도 마지막 복날로 서서히 저물어가는 것 같습니다. 말복이니까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기운을 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아직은 장마 기간인지라 습도도 많고 보슬보슬 비도 내리고 있네요. 이렇게 꿉꿉한 날씨에는 기분도 쉽게 처질 수 있어 조금이라도 좋은 음식 드시면서 좋은 기분과 활력 잘 유지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어느새 8월 중턱에 서서 더위도 서서히 누그러지는 것 같아 여름도 벌써 끝나가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삼복에 해당되는 마지막 복날인 말복입니다. 원기 회복하셔서 남은 여름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기쁨 가득 행복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습도도 높고 보슬보슬 비까지 내리는 것 같아 불쾌지수도 높은 것 같습니다. 계속되는 장마에 많이 지치셨겠지만 그래도 조금만 지나면 다시 화창한 날씨가 올 것으로 예상이 되니 남은 8월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복날인 오늘 삼계탕이나 치킨 한 마리 드시면서 원기를 회복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느덧 여름도 다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말복만 지나면 조금씩 서늘한 바람이 불 것 같아 너무나 빨리 지나간 여름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오늘과 내일 하루하루를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보낸다면 다가올 계절도 즐겁고 행복한 날이 가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말복이오니 영양가 높은 음식으로 지친 원기를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마지막 복날인 말복입니다. 말복이 되면 여름이 끝나가는 것 같아 아쉽기도 하지만 다시 무더운 여름과 연일 계속되는 장마 기간을 보내시면서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셨을 것 같아 몸보신 음식으로 잃어버린 원기를 회복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름이었음에도 햇볕을 제대로 보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만 남은 계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만간 맑은 날씨가 찾아온다는 소식이 있으니 남은 여름의 계절도 화창하고 푸른 마음으로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말복이니 원기회복하시면서 남은 하루 활기차게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오늘은 말복입니다. 영양 가득한 건강식 챙겨 드셔서 남은 여름도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 모두의 건강화 행복을 기원합니다. 

 

 

 

 

 

 

오늘은 삼복 중 마지막에 해당하는 말복입니다. 좋은 음식 잘 챙겨드셔서 남은 계절도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말복입니다. 삼계탕 한 그릇으로 남은 여름도 더욱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오늘은 마지막 복날입니다. 영양이 풍부한 보양식으로 잠시 잃어버렸던 원기를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영양만점 보양식으로 남은 주말/한주도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말복이네요. 연일 계속된 무더위와 장마까지 몸도 마음도 지치셨겠지만 오늘은 삼계탕 한 그릇으로 남은 여름 더욱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영양만점 삼계탕 한 그릇 드시면서 남은 여름 더욱 활력 있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오늘 하루도 기쁨 가득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은 복날입니다'라고 적혀있는 말복 또는 복날 관련 이미지 총 다섯 장이며 비슷한 느낌의 깔끔한 닭 그림입니다. 

 

 

 

 

 

 어느새 8월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장마로 인하여 아무것도 못하고 여름을 보내서 아쉬움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말복이니 좋은 사람들 또는 소중한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 드시면서 남은 여름 활기차게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타 삼계탕 및 치킨 닭 사진 모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