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9월 인사말 문구 모음 초가을 문자 이미지

9월 인사말 문구 모음 및 초가을 문자 이미지 모음집입니다. 

 

 

이제는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 어느덧 무더위가 조금씩 꺾이는 가을이 시작이 되는 계절인데요. 이번 9월에도 소중한 사람 또는 고마운 사람에게 따뜻한 안부문자나 인사말씀을 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가을 이미지와 함께 여러 인사말을 모음집으로 만들었으며 가정통신문이나 문자로 따뜻한 인사말씀을 전할 때 전하기 좋은 여러 인사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이미지는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시며 그와 연관된 인사말 문구는 각 이미지 밑에 작성을 하였으며 상황에 따라 또는 받는 사람에 따라서 조금씩 내용을 수정하시고 덧붙이시거나 다듬으셔서 나만의 인사말을 전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문구 내용은 주관적인 느낌이 아닌 과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느낌으로 작성을 하였습니다. 

 

1번부터 5번까지 총 다섯 가지 구성으로 분류를 하였습니다. 

 

 

1 9월 인사말 문구 아침 이미지 

1-1

행복한 9월입니다. 어느덧 푸른 잎이 지고 서서히 가을빛으로 물드는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가을에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2

즐거운 9월입니다. 무더위가 가득했던 여름이 조금씩 지나가고 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날이 조금씩 가까워지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 감기 유의하시고 즐거움 가득 기쁨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1-3

상쾌한 9월의 아침이 시작되었습니다. 활력 있고 상쾌한 아침으로 시작한다면 그 기운이 하루종일 이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9월의 아침인 오늘도 활력 있고 상쾌하게 좋은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 9월 첫날 인사말 문자 모음 

 

2-1

어느덧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주기적인 운동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됩니다. 환절기 건강 관리 잘 하셔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2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서서히 가을의 계절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늘 마음의 여유 잃지 않으시길 바라며 9월에도 즐거움과 기쁨, 행복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3

오늘은 9월의 첫날입니다.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조금씩 서늘해져 가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 주기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분 섭취 긍정적인 마인드로 다가오는 계절에도 건강하고 활력 있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3 9월 가을 계절 인사말

3-1

아침저녁으로 조금은 선선한 바람이 전해지는 9월입니다. 지난 계절에는 뜨거움의 열기가 가득했다면 다가오는 계절에는 조금은 차분하고 이성적인 마음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다가오는 계절에도 행복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3-2

서늘해지는 가을이 어느덧 우리 곁에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에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롭게 도전하셔서 기쁨의 결실을 많이 맺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3-3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해지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다가올 9월에는 더욱더 기쁘고 행복한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4 9월 2주/4주 어린이집 또는 관공서 기관용 가정통신문 인사말씀 이미지 

 

4-1

이제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는 9월입니다. 힘들게 흘렸던 땀방울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뜨거웠던 여름을 잘 이겨내온 아이들에게 더욱 값지고 기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의 건강 그리고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4-2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조금씩 떨어지면서 어느새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들에게는 더욱 각별하게 건강 관리가 필요합니다. 저희 원에서는 음식의 위생과 주변 청결을 살피며 우리 아이들을 세심히 돌보고 있으니 가정에서도 장난감과 이부자리 식기 등이 청결한지 점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며 기쁨 가득, 행복 가득한 계절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4-3

뜨거움의 열기가 가득했던 여름이 지나가고 다시 선선한 가을바람이 감도는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19 여파와 장기적인 경기 침체로 인해 경제 상황이 안 좋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지금껏 여러 위기도 잘 이겨내왔었던 것처럼 지금의 위기들도 조금씩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희망을 잃지 않으며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9월이 되시길 바라며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5 9월말 마지막주 인사말 모음집

5-1

어느덧 9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이제는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출퇴근 시에 가벼운 외투로 체온 조절에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으며 충분한 수분 섭취 주기적인 운동으로 건강 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5-2

어느덧 9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기쁨과 즐거움 가득한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고 9월의 마지막 주도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시길 기원합니다. 

 

 

 

 

5-3

9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제법 서늘해진 날씨로 인해 체온 및 건강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한 주도 화이팅 하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렇게 9월 계절에 맞는 다양한 인사말을 모음으로 만들어봤으며, 저장시 하트나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하신 점 또는 의견도 편하게 남겨주시면 답글 달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