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지출결의서 양식 한글 엑셀 워드 무료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지출결의서 양식을 한글 hwp, 엑셀 xls, 워드 doc 서식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지출결의서란 영어로 expense report이며, 한 회사나 단체에서 지출과 같은 비용이 생겼을 때 향후 지불해야 할 내역에 대해서 검토하고 승인을 요청하는 내부문서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회사 내에서 결재를 받기 위한 용도로 가장 많이 활용이 되고 있으며, 지출의 현황, 필요한 품목은 무엇인지, 거래처는 어디인지 등의 내용이 기재된 문서를 지출결의서 양식이라고 합니다. 

 

교회나 단체, 연구비 지출, 공무원 등 다양한 용도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서식은 동일하지만 엑셀, 한글, 워드 원본 파일 순서대로 나열했으며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후 파일을 열었을 때의 모습, 해당 파일의 이미지 파일, 그리고 원본 파일 첨부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먼저 엑셀 파일입니다. 작성일과 상호명, 지급일과 등록번호, 주소와 담당자, 대표자 등의 기본적인 서식이 지재되어 있고 품목명(지출명)을 적는 적요, 거래하게 될 업체나 사람 명칭을 적는 란, 공급가액, 세액, 합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지출결의서 양식 엑셀.xlsx
0.01MB

 하단에는 세금게산서나 법인카드, 영수증 등을 간단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위 금액을 청구하오니 지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기재되어 있으나 용도에 맞게 '결제 확인/승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은행과 영수자 명칭 그리고 회사나 단체 명칭을 적는 란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저장은 위의 '1 지출결의서 양식 엑셀.xlsx' 파일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2 지출결의서 양식 한글.hwp
0.03MB

 

 

 

 

 

3 지출결의서 양식 워드.docx
0.02MB

 이렇게 한글과 워드 파일까지 첨부했으며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은 오랜 시간 작업한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