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상패에 들어갈 공로패 감사패 문구 모음

상패에 들어가야할 공로패 감사패 문구 모음입니다. 

 

 

 상패에 들어가게 될 감사패 문구 모음입니다. 정년퇴임 도는 정년퇴직을 할 때 또는 졸업생들이 은사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환갑, 칠순, 팔순 또는 생일이나 생신을 맞이한 부모님에게, 회장님의 퇴임을 할 때 등 여러가지 상황에서 전할 수 있는 감새패 문구 샘플입니다. 상황에 따라 사용되는 단어나 문구는 다를 수 있지만 아래 문서들을 기반으로 사용하시고 받는 상대방에게 맞는 문구들을 다듬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나씩 감상해보도록 하죠. 

 

 

1 공로패 감사패 문구 모음 

1-1

업무에 대한 열정과 헌신으로 회사를 대표하는 모습, 항상 따뜻하게 후배들을 감싸주셨던 그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새로운 도전으로 다시 시작하는 그대에게 늘 기쁨이 함께 하기를 소망하며 우리 모두의 마음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2021.00.00.

주식회사 0000 임직원 일동

 

 

1-2

귀하께서는 재직기간 동안 오직 회사 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을 해오셨습니다. 그 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날의 무궁한 영광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1-3

한결같은 모습으로 저희 0000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셨으며 따뜻한 사랑과 열정으로 늘 함께해 주신 귀하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0000와 임직원분들 모두를 위해 좋은 모범이 돼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00.00.

주식회사 0000 임직원 일동

 

 

 

 

2 정년 퇴직 정년퇴임 감사패 문구

2-1

평생을 저희 0000에 열정과 헌신으로 몸담아주신 공로에 저희 임직원들 모두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한결같은 노력과 정성으로 함께 많은 시간들을 보내왔던 추억과 이별의 아쉬움을 이 패에 담아 전합니다.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2

언제나 흔들림 없이 한자리를 지켜오신 당신의 지난날들에 감사하는 마음, 존경하는 마음을 이 패에 담아 전하며 앞으로 또 다른 시작을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2-3

항상 저희 직원들을 위해 헌신하시고 항상 챙겨주셨던 다정한 모습이 눈앞에 아른거립니다. 이렇게 존경하는 분을 떠나보내니 아쉬움이 더합니다. 그동안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의 박수를 보내드리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축복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3 은사님 감사패 문구

 

3-1 고등학교 선생님 

존경하고 사랑하는 000 선생님. 한 해 동안 저희 학급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헌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 학생들을 배려해 주시고 항상 자식처럼 아껴주고 사랑해 주신 선생님의 노고에 1년 동안 아무 탈 없이 수능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의 선생님의 앞날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바라며, 저희 모두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 평생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2021년 00월 00일

00고등학교 3학년 0반 일동 드림.

 

3-2 대학교 교수님 

한결같은 열정으로 교육에 헌신하셨으며, 따뜻한 사랑과 큰 가르침으로 교육 발전에 정진하신 교수님께 존경을 표합니다. 00년 동안 00대학교 00학과와 함께한 주옥같은 시간들은 우리 제자들의 가슴에 영원히 간직될 것입니다. 정성 어린 따뜻한 마음으로 우리 제자들을 하나하나 지도해 주셨던 따뜻한 마음 평생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2021년 00월 00일 

00대학교 00학과 졸업생 일동. 

 

 

4 부모님 감사패 문구 - 환갑, 칠순, 팔순, 생신(생일)

4-1 아버지 

한 평생 오직 가족들을 위해서 헌신해 오신 아버지. 고된 인생 역경 속에서 단 한 번도 힘들다는 말씀이 없으셨던 아버지, 아버지의 땀 한 방울 한 방울이 지금의 우리 가족을 만들었습니다. 한결같은 사랑으로 우리 가족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아버지께 환갑/칠순/팔순/생신을 기념하여 깜사의 마음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2021년 00월 00일

사랑하는 딸 00, 아들 00 올림. 

 

4-2 어머니 감사패 문구 

한평생 당신을 희생하며 어떠한 어려움이 있어도 참아내며 가정을 지켜주시고 자식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어머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한없이 사랑합니다. 앞으로 그 은혜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저희 곁에서 항상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함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어머님께 환갑/칠순/팔순/생신을 기념하여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2021년 00월 00일

사랑하는 딸 00, 아들 00 올림. 

 

 

5 회장 감사패 문구

귀하는 평소 000 회장을 역임하시면서 헌신적이고 열성적인 운영으로 우리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크므로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 뜻을 본 패에 담아드립니다. 

 

 

 

 

 

 

퇴사인사말 및 명예 정년퇴직인사 문자 모음

퇴사인사말 및 명예 정년퇴직인사 문자 모음 주변에 퇴사를 하게 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오랫동안 같은 공간에서 함께 일해왔었던 동료나 선배, 후배, 사장님이나 대표님들을 생각하면

gongbuglog.tistory.com

 

무료 임명장 양식 및 표창장 위촉장 감사장 서식

임명장 양식 및 표창장 위촉장 감사장 무료 서식을 한글 hwp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기존에 인터넷에 나와있는 서식들을 보니 상장 테두리가 해상도가 떨어지거나 출력을 해보니 조금 지저분한

gongbuglog.tistory.com

 

센스있는 승진 축하 문구 인사말 문자 모음 이미지 카드 및 재미있는 화환문구

문자로 보내기 좋은 센스있는 승진 축하 문구 인사말과 함께 재미있는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친구 또는 부모님이나 교장 교감 그리고 회사 임원 문구까지 상황에 따라서 문자 메세지를 보내

gongbuglog.tistory.com

 

센스있는 부모님 및 교수님 생신 축하 문구 글모음 문자 이미지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및 교수님 목사님이나 장모님 장인어른, 회장님과 사장님, 그리고 회사 상사까지 문자로 보내기 좋은 또는 생신 축하 인사말로 전하기 좋은 센스있는 생신 축하 문구 글

gongbuglog.tistory.com

 

 그 외에 관련된 재미있는 상패 문구 또는 생신이나 생일 승진 축하 인사말 문구나 이미지는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