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공주 색칠공부 도안 그림 이미지 무료 프린트하기

무료 프린트가 가능한 공주 색칠공부 도안 그림 이미지 모음입니다.

 

총 30여가지 디자인 테마이며 소피아 공주나 오로라 공주 등의 느낌으로 제작된 도안에서부터 백설공주, 인어공주 등의 디즈니 느낌의 그림까지 여러가지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우선 스크롤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차근차근 하나씩 내려보시면서 아이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나 마음에 드는 색칠 공부할 이미지를 천천히 고르시면 좋을 것 같고요. 모든 도안은 A4 크기이며, 첫번째를 A4 한장에 그림 하나가 딱 맞게 출력이 가능한 세로 버전으로 그리고 두번째는 색깔 예시가 같이 들어간 두 개의 이미지를 A4 가로 버전으로 나열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저장하는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다른 이름으로 저장' 또는 모바일로 접속을 하셔서 프린트하시는 경우에는 이미지를 누르고 계셔서 '핸드폰 저장' 또는 '갤러리 저장'으로 하시면 됩니다. 

 

 

 

 

제일 처음 공주 색칠공부 도안은 바로 백설공주입니다. A4 크기이며, 아래는 색칠 예시입니다. 

 

이렇게 하나의 디자인에 두 장을 각각 순서대로 연달아서 나열을 했고 아래 이어질 나머지 도안들도 천천히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인어 공주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불가사리를 들고 흐뭇하게 웃음을 지으면서 바라보고 있는 인어이네요. 

 

 

 

3D 느낌으로 표현이 된 공주이고요. 공주를 상징하는 왕관 그리고 목걸이와 예쁜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약간 소녀같은 느낌도 좋은 것 같고요.

 

 

 

 아마 공주도 너무 화려한 드레스와 왕관을 쓰고 있는 것보다는 이렇게 수수한 모습일 때도 특유의 아름다움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요정 공주님의 모습입니다. 치아를 들고 있네요. 

 

 

 

 

같은 아웃라인 형태이지만 예시 색깔을 다르게 표현하니까 또 완전히 다른 느낌이 납니다. 

 

 

 

총 세명의 다양한 느낌으로 표현이 된 공주님이고요. 나머지 색상들을 입히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다른 형태의 인어공주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 것 같네요. 

 

 

 

 

 

 

 

 

 

 

 

 

 

 

 

 

 

 

 

 

 

 

 

 

 

 

 

 

이렇게 다양한 느낌의 공주 색칠 도안 모음이었고요. 아이들에게 교육 자료나 그림 그리기 놀이 공부 또는 성인에게도  즐거운 색칠 공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