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깔끔하니 심플한 마스크 착용 이미지 그림 캐릭터 모음

깔끔하면서 심플한 느낌의 마스크 착용 이미지 그림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포스터를 제작을 하거나, 관련된 코로나 이미지를 만들거나 일러스트 디자인 작업을 하시는 분들 또는 어린이집 기타 기관 자료들까지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우선 전체적인 이미지들은 여러 가지 캐릭터 또는 그림으로 표현이 된 다양한 이미지이고요. 하나씩 감상을 해보면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골라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심플한 마스크 착용 이미지 

 우선 청년이 마스크를 쓴 이미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있는 남자의 깔끔한 일러스트 그림입니다. 티셔츠를 입고 있으며 하늘색 마스크가 코까지 가려져 있고 그 위에 동그란 눈이 크게 점으로 그려졌네요.  

 

 

 

 

그리고 중간중간에는 캐릭터를 각각 따로 나열을 하였으며 각각 따로 정리되었던 캐릭터들이 한 장으로 함께 표현이 된 이미지까지 있는 것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설거지 또는 손을 씻고 있는 마스크를 착용한 젊은 아줌마, 주부 캐릭터입니다. 주변에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대기 중에 둥둥 떠 있네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두 번째 이미지에 회색 박스 안쪽에 코로나19 예방수칙이나 안전 수칙 등을 기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남녀 회사원 그리고 강아지를 끌고 나온 학생처럼 보이는 아가씨가 따로따로 나열이 되어있으며~ 

 

 

 

 

이번에는 하늘색 배경 위에 세 명 모두를 넣은 이미지입니다. 서로의 간격과 거리두기를 나타내는 화살표도 같이 들어가 있네요. 

 

 

이 상태에서 배경을 지워봤습니다. 

 

 

 

다음은 조금 깜찍하면서 재미나게 표현된 의료진 캐릭터입니다. 모두 하나같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행동이나 몸짓 그리고 생김새가 전체적으로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고요. 

 

 

 

 여섯 명 모두 하나의 이미지로 나열이 되어있습니다. 차트를 보고 있는 의사와 서류를 들고 있는 간호사, 수술실 복장을 하고 있는 의사 등 행동과 모습 하나하나가 모두 귀엽네요. 

 

 

 

 

다음은 3D 느낌이 묻어나는 애니메이션 느낌의 깔끔한 마스크 착용 이미지 캐릭터입니다. 

 

 

이렇게 한 장으로 다 같이 모여있으니까 각각 생김새도 다르고 너무나 개성이 있는 모습이네요. 

 

 

 

하늘색의 깔끔한 배경을 넣어본 이미지입니다. 이 세 캐릭터들 모두 생김새는 저마다 다르지만 눈도 선하고 다들 착해 보이네요. 

 

 

 

 

이어서 의료진 또는 의사 관련된 병원 마스크 착용 이미지입니다. 마찬가지로 수술 원장, 간호사, 간호조무사, 의사 등 총 네 명이구요. 

 

 

 

무난한 색 톤의 배경을 넣어봤습니다. 

 

 

 

다음은 조금은 귀엽고 익살스럽게 표현이 이루어진 이미지입니다. 

 

 

 

 

 

아름다운 여인이 마스크를 쓰고 도도하게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네요. 

 

 

 

다음은 엄마와 딸, 아빠와 엄마 그리고 아들 자녀까지 출연한 가족적인 느낌이 드는 마스크 착용 일러스트 그림이고요. 

 

 

 

 

 

 코로나19가 세계적으로 확산이 되고 있고 각국 수많은 나라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마스크를 쓴 지구의 모습입니다.

 

 

 

코로나19 응원글 및 응원 메시지 현수막 문구 - 모임자제, 사회적거리두기, 마스크착용 이미지 포

현수막 문구나 코로나 인사말 또는 관공서나 기업 스티커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코로나19 응원글 및 응원 메시지를 이미지로 제작을 해봤습니다. 모임 자제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 마

gongbuglog.tistory.com

지금껏 나열되었던 이미지를 바탕으로 앞전에는 희망글, 희망메세지 이미지를 작성을 하였는데 문구가 새겨져 있는 이미지를 찾으신다면 앞전에 작성을 했었던 위에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빨리 코로나19가 종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이상 마스크를 쓰지 않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며 여러분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