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여러테마로 전하는 장마 인사말 모음 무료 다운로드

여러테마로 전하는 장마 인사말 모음입니다.

 

8월 장마 인사말 또는 7월이나 8월 중순 여름 장마기간 9월까지 장마철에 보낼 수 있는 여러 이미지와 안부 인사 및 안부 문자로 구성을 하였으며, 장마 시작, 비 오는 날, 장마 기간, 여름 장마 이미지, 장마 피해 인사말과 비 피해, 장마철 아침인사, 여름비 등 총 9가지의 여러 가지 테마를 모음으로 구성을 하였으며 모든 안부 인사 문구는 모두 이미지에 어울리는 말들로 만들었습니다. 

 

각각 문단별로 3~6장으로 이루어진 이미지를 압축 파일을 첨부하였기 때문에 천천히 내려보시다가 해당되는 이미지를 무료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1 8월의 여름 장마 인사말 이미지 

1-1

무더운 여름 날씨에 이어 장마도 연일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 잘하셔서 장마 기간에도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2

8월 장마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비록 날씨가 우중충해도 마음만큼은 기쁨 가득, 행복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1-3

장마가 제법 길게 이어지고 있네요. 비록 날씨가 꿉꿉하여 기분도 쉽게 다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기분 잘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4

장마 기간으로 인해 오늘도 한차례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우산은 꼭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기원합니다. 

 

 

 

 

1-5

장마가 제법 길게 이어지고 있네요. 꿉꿉한 날씨에 기분도 쉽게 가라앉을 수 있어 좋은 기분 잘 유지하셔서 오늘도 뿌듯하고 보람찬 하루로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1 장마인사말 이미지 다운로드.zip
0.43MB

 

보시는 것처럼 여름 인사말이 5개 정도 이어지는 문단 끝에 이미지를 모아놓은 압축파일을 첨부를 하였습니다. (이하 아래 모든 내용들의 구성도 동일합니다)

 

 

 

 

2 비오는날 좋은글 인사말

2-1

비가 내리면 먼지를 씻어내는 것처럼 비가 내리는 오늘만큼은 상쾌한 마음을 잘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시는 모든 일 성공을 기원하며 오늘 하루도 웃음 가득,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2

오늘도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항상 마음속의 여유를 잃지 않으시길 바라며, 오늘도 웃음꽃 가득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3

오늘도 하루 종일 많은 비가 내릴 것 같습니다. 비 오는 날 일찍 귀가하셔서 달콤한 휴식 취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4

우중충하고 꿉꿉한 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지만 빗소리 들으면서 힐링을 얻는 것도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하시는 일 기쁨 가득, 보람 가득한 하루로 마무리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2-5

오늘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오는 날도 좋은 기분 잘 유지하셔서 기쁨 가득 행복 가득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2 비오는날 좋은글 이미지 다운로드.zip
1.86MB

 

 

 

3 비오는날 아침 인사말 

3-1

오늘은 비 내리는 아침입니다. 빗물에 먼지가 씻겨 내리는 것처럼 오늘은 상쾌한 마음이 하루 종일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3-2

아침부터 제법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출퇴근 시 우산 꼭 챙기시길 바라며 주행 시 서행운전하셔서 안전한 출퇴근길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3-3

아침부터 부슬부슬 비가 내리고 있네요. 촉촉한 빗방울처럼 오늘은 깨끗한 마음, 상쾌한 마음이 하루 종일 이어지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상쾌하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3-4

비 오는 날의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도 기쁨과 웃음이 가득,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3-5

비 오는 상쾌한 아침이네요. 상쾌한 기분이 하루 종일 이어지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기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3 비오는날 아침 인사말 이미지 다운로드.zip
8.14MB

 

 

 

 

4 비오는날 안전운전 인사말 (총 6장 이미지)

 

4-1

제법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빗길 감속운전, 안전거리 확보, 전조등 켜기로 안전한 출퇴근길 되셨으면 합니다. 

 

 

4-2

오늘은 비가 오는군요.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주행 시에는 빗길 서행 운전, 안전거리 확보 외출 시 주변 잘 살피셔서 소중한 내 안전, 내 건강을 잘 지키셨으면 합니다.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4-3

빗길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감속운전, 안전거리 확보, 전조등 켜기, 수막현상 및 물웅덩이 주의는 필수입니다. 

 

 

4 비오는날 안전운전 인사말 다운로드.zip
0.91MB

 

 

5 인사말 전용 비 이미지 모음 (총 5개)

5-1

비가 오고 있네요. 외출 시 우산 꼭 챙기시길 바라며 체온이 쉽게 떨어질 수 있어 중간중간 따뜻한 물을 섭취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늘도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5 비 이미지 모음 인사말 다운로드.zip
1.69MB

 

 

 

 

6 비오는 사진 모음 (5개)

6-1

오늘은 비가 내리고 있어 체온이 쉽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따뜻한 차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오늘 하루도 희망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6 비오는 사진 모음 인사말 다운.zip
1.81MB

 

7 태풍 피해 인사말

7-1

곧 태풍이 북상한다고 하네요. 시설물이 날아가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 및 점검 잘 하셔서 비 피해 없도록 당부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7-2

오늘은 태풍으로 인한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 주행 시 조금이라도 침수된 곳은 가급적이면 접근하지 마시고 비가 많이 내리는 시간 때에는 외출을 자제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7-3

태풍을 동반한 장마로 오늘도 많은 비가 예상이 됩니다. 무엇보다 비 피해 없도록 당부의 말씀 전합니다. 

 

 

 

 

7-4

태풍으로 인한 시설물 피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7-5

다가오는 태풍에 비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7 태풍 피해 인사말 다운로드.zip
0.57MB

 

 

 

 

8 폭우 인사말

 

8-1

오늘은 전국적으로 많은 폭우 소식이 있습니다. 침수 시설물 고정, 배수구 점검 잘 하셔서 침수 피해 없도록 사전에 미리미리 예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8 폭우 인사말 무료 다운로드.zip
0.51MB

 

 

 

 

9 비 피해 예방 안전 인사말 (어린이집 유치원 복지센터나 복지관 등 다양한 곳에 활용 가능)

9-1

제법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다음의 폭우 예방법을 잘 숙지하셔서 안전하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1. 조금이라도 침수된 지하차도와 도로는 지나가지 않아야 합니다. 

2. 하천의 수위가 높아졌을 때에는 하천 주변에 접근하지 않습니다. 

3. 작은 교량이나 다리가 물에 잠겨있을 때에는 절대로 건너지 않아야 합니다. 

 

9 비 피해 예방 안전 인사말 다운로드.zip
1.39MB

 

 이렇게 다양한 장마 인사말을 모음으로 모아봤고요. 소중한 사람에게 희망적인 문구와 따뜻한 마음, 안전 예방 내용을 잘 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는 자료이셨다면 공감 및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