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귀여운 강아지그림 캐릭터 및 그리기 쉬운 강아지 이미지 도안

귀여운 강아지그림 캐릭터와 그리기 쉬운 강아지 이미지 도안 그리고 귀여운 느낌의 벡터 이미지 형태나 만화 캐릭터까지 다양하게 편집된 그림들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이미지 형태는 모두 하얀색의 배경 위에 도안이 된 그림들이고요. 크기는 모두 동일하며 총 42개입니다. 

 

 

테마는 다음과 같이 나눠봤습니다.

1. 귀여운 아기강아지. 

2. 강아지캐릭터

3. 따라 그리기 쉬운 강아지

4. 스케치 느낌의 도안 

5. 만화 느낌의 강아지 이미지 

6. 깔끔한 벡터 강아지 이미지 

 

 

 

 

1 귀여운 아기강아지 

 처음으로 감상해 볼 이미지는 바로 귀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기 강아지 이미지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강아지 그림이라고 하면 이런 아기 모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귀여움을 더하는 것 같습니다. 옅은 그레이 색의 바둑이도 있고요. 검은색 선으로 표현한 눈이 초롱 초롱 빛나고 있는 그림과 브라운 털로 해맑게 웃는 강아지도 있습니다. 빨간 목걸이를 하고 있는 형태도 있고요. 가장 깜찍하고 귀여운 감성을 전해주는 그런 이미지인 것 같습니다. 다음 테마도 궁금해지네요. 

 

 

 

 

 

 

 

 

2 강아지캐릭터

 이번에는 재미난 강아지 캐릭터 느낌이 물신 전해주는 이미지입니다. 해맑게 웃는 모습을 대각선의 방향으로 틀은 이미지, 그리고 흰색의 뼈를 물고 한 쪽 발을 살며시 들고 이쪽을 바라보고 있는 그림, 그리고 발바닥이 보이는 자세로 반짝반짝 빛나는 눈망울을 지니며 앉아있는 모습 등 총 세 가지의 캐릭터입니다. 

 

 

 

 

 

 

3 따라 그리기 쉬운 강아지 

 

이번에는 따라 그리기 쉬운 검은색 선을 위주로 표현이 된 강아지 이미지입니다. 아이들이나 학생들에게 교육용 또는 그리기 놀이용으로 적합할 것 같네요. 선을 통해서 전체적인 모양과 형태를 그렸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도안의 형태가 흰색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강아지 색칠 도안으로도 적합한 이미지입니다. 

 

 

 

 

 

 

4 스케치 느낌의 도안 

 이번에는 강아지 도안이나 그림 또는 타투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될 수 있는 강아지 그림이고요. 비율과 털 모양 등이 섬세하게 표현이 된 리얼리티를 강조한 스케치이기 때문에 실제 실사 느낌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5 만화 느낌의 강아지 이미지 

 강아지 만화 캐릭터입니다. 애니메이션 또는 웹툰에서 등장했던 강아지 느낌을 담은 그림이고요. 실제의 강아지 모습의 비율과 잘 맞지만 표정 또한 현실감 있게 표현이 되어서 그런지 참 재미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다양한 견종의 특징을 정확하게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6 깔끔한 벡터 강아지 이미지 

 

 

 이번 강아지 그림 도안은 바로 벡터 느낌이 강한 깔끔한 느낌의 강아지 일러스트 느낌의 이미지를 모아봤습니다. 하나같이 모두 예쁜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른이나 아이들 모두 좋아할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몸짓이나 포즈도 너무 과하지 않고 단정하게 있는 모습들이 예쁘기도 하고요. 이렇게 다양한 컨셉의 느낌으로 모아본 귀여운 강아지 그림 캐릭터와 그리기 쉬운 강아지 도안 및 자료 모음이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디자인 감상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