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새해 인사말 부모님 친구에게 좋은글 신년 일출 사진과 함께 전하세요

 새해 인사말 부모님 또는 친구에게 보내기 좋은 글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소중한 가족 또는 친한 친구들에게 신년 일출 사진과 함께 따뜻한 새해 메세지를 전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사진은 각각 1936 x 1936 사이즈의 새해 일출 이미지이고요. 자유롭게 저장하셔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재는 각각 부모님께 전하는 글, 그리고 중간부터 다시 친구에게 보내는 글 모음 순으로 작성했습니다. 

 

 

 

부모님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말

해가뜨고 있는 신년일출사진 이미지. 

 

 

엄마, 아빠. 평소에 제가 잘 표현하지는 못했지만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엄마 그리고 아빠. 새해에는 건강하고 더욱더 행복하세요. 사랑해요! 

 

 

 

 

 

 

 

사랑하는 엄마. 아빠. 벌써 2020년이 지났네요. 나이를 한 살 더 먹은 만큼 앞으로는 효도도 많이 하고 더 잘 할게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사랑하는 엄마. 그리고 아빠. 누구보다 저를 챙겨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가 갈수록 보모님의 사랑과 은혜가 더욱더 깊게 느껴집니다. 엄마(아빠). 항상 건강하시고 올해에도 잘하는 아들(딸)이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엄마 아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 
부모님의 걱정과 관심 그리고 사랑. 저 또한 마음속 깊은 곳에서 항상 간직하고 있습니다. 표현은 못 했지만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잘 해낼 수 있는 멋진 아들(딸)이 될게요
2020년 경자년에는 지금껏 받았던 사랑만큼 더욱더 큰 사랑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모님께서 항상 저에게 주셨던 사랑. 늘 마음속으로 간직하고 있어요. 엄마 아빠. 부족함 많고 잘해드린 것도 없지만 항상 열심히 할게요. 그리고 꼭 멋진 딸(아들)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항상 사랑합니다. 
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제가 부모님의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자랑스러운 아들(딸)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사랑해요. 엄마(아빠)
새해에는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우리 가족을 위해 힘써주시고 희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은혜 항상 마음속으로 항상 간직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서툴고 조마랐던 저를 보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 한 해도 만수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해요. 

 

 

 

 

 

경자년 새해에도 서로 함께 웃으면서 좋은 기운을 많이 얻을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엄마 아빠. 새해에는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항상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올 한해도 만수무강하시고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 

 

 

 

 

 

친구에게 전하는 신년인사말 

새해가 밝았다. 항상 밝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올해도 항상 파이팅 하자. 새해 복 많이 받아. 
꿈과 희망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그런 해가 되었으면 해. 항상 건강 챙기고 같이 힘내자. 
늘 곁에 지켜줘서 고마워.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행복 가득하길 빌게.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았어~ 새해에는 큰 희망 큰 행운 가득하길 기원할게. 새해 복 많이 받으렴. 
한해동안 마음써줘서 너무 고마워. 항상 고맙고 사랑해. 
늘 너가 베풀었던 따뜻한 마음. 항상 마음속으로 간직할게. 고맙다. 새해 복 많이 받어. 

 

 

 

 

 

 

 

 

항상 하는 일 잘풀리고 항상 건강하고 항상 행복이 함께하길 빌게. 고맙고 사랑해. 새해 복 많이 받아. 
늘 내 편이 되어줘서 고마워. 나도 너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항상 너의 편이 되어줄게. 새해 복 만이 받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라. 
친구야. 언제나 힘이 되어주어서 고마워. 사랑해. 

 

 

 

 

 

 

항상 내 옆에서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나도 너에게 항상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 같이 힘내자. 파이팅.  
우리 우정 변함없이 늘 함께하자.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건강 챙기렴. 
항상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 고마워. 

 

 

 

 

 

 

 

친구야. 못했던 계획이나 세운 목표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꿈이 있다면 새해에는 모두 다 이루길 바랄게. 원하던 일들 다 잘 풀리길 바란다. 
우리 앞으로 변함없이 서로 의지하며 함께 힘내보자. 새해 복 많이 받아.  
올해에는 꿈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그런 새해가 되길 바란다. 올해도 건강하고 모든 일 술술 잘 풀리길 바라.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건강해. 

 

 

이렇게 부모님에게 전하기 좋은 새해 인사말 또는 친구에게 전할때 좋은 신년인사 메세지들을 작성해봤는데요. 글을 쓰면서 잠시 생각에 잠겼던 것 같습니다. 주변 사람에게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평소에도 따뜻한 마음을 잘 전하지 못한 것 같아서 늘 미안하고 죄송한 것 같네요. 그래도 이런 따뜻한 인사말이나 메세지로 마음을 표현하는 걷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신년의 일출 사진 모음도 함께 전해봤던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