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해 인사말 부모님 또는 친구에게 보내기 좋은 글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소중한 가족 또는 친한 친구들에게 신년 일출 사진과 함께 따뜻한 새해 메세지를 전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사진은 각각 1936 x 1936 사이즈의 새해 일출 이미지이고요. 자유롭게 저장하셔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재는 각각 부모님께 전하는 글, 그리고 중간부터 다시 친구에게 보내는 글 모음 순으로 작성했습니다. 

 

 

 

부모님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말

해가뜨고 있는 신년일출사진 이미지. 

 

 

엄마, 아빠. 평소에 제가 잘 표현하지는 못했지만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엄마 그리고 아빠. 새해에는 건강하고 더욱더 행복하세요. 사랑해요! 

 

 

 

 

 

 

 

사랑하는 엄마. 아빠. 벌써 2020년이 지났네요. 나이를 한 살 더 먹은 만큼 앞으로는 효도도 많이 하고 더 잘 할게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사랑하는 엄마. 그리고 아빠. 누구보다 저를 챙겨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가 갈수록 보모님의 사랑과 은혜가 더욱더 깊게 느껴집니다. 엄마(아빠). 항상 건강하시고 올해에도 잘하는 아들(딸)이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엄마 아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 
부모님의 걱정과 관심 그리고 사랑. 저 또한 마음속 깊은 곳에서 항상 간직하고 있습니다. 표현은 못 했지만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잘 해낼 수 있는 멋진 아들(딸)이 될게요
2020년 경자년에는 지금껏 받았던 사랑만큼 더욱더 큰 사랑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모님께서 항상 저에게 주셨던 사랑. 늘 마음속으로 간직하고 있어요. 엄마 아빠. 부족함 많고 잘해드린 것도 없지만 항상 열심히 할게요. 그리고 꼭 멋진 딸(아들)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항상 사랑합니다. 
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제가 부모님의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자랑스러운 아들(딸)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사랑해요. 엄마(아빠)
새해에는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우리 가족을 위해 힘써주시고 희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은혜 항상 마음속으로 항상 간직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서툴고 조마랐던 저를 보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 한 해도 만수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해요. 

 

 

 

 

 

경자년 새해에도 서로 함께 웃으면서 좋은 기운을 많이 얻을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엄마 아빠. 새해에는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항상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올 한해도 만수무강하시고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 

 

 

 

 

 

친구에게 전하는 신년인사말 

새해가 밝았다. 항상 밝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올해도 항상 파이팅 하자. 새해 복 많이 받아. 
꿈과 희망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그런 해가 되었으면 해. 항상 건강 챙기고 같이 힘내자. 
늘 곁에 지켜줘서 고마워.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행복 가득하길 빌게.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았어~ 새해에는 큰 희망 큰 행운 가득하길 기원할게. 새해 복 많이 받으렴. 
한해동안 마음써줘서 너무 고마워. 항상 고맙고 사랑해. 
늘 너가 베풀었던 따뜻한 마음. 항상 마음속으로 간직할게. 고맙다. 새해 복 많이 받어. 

 

 

 

 

 

 

 

 

항상 하는 일 잘풀리고 항상 건강하고 항상 행복이 함께하길 빌게. 고맙고 사랑해. 새해 복 많이 받아. 
늘 내 편이 되어줘서 고마워. 나도 너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항상 너의 편이 되어줄게. 새해 복 만이 받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라. 
친구야. 언제나 힘이 되어주어서 고마워. 사랑해. 

 

 

 

 

 

 

항상 내 옆에서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나도 너에게 항상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 같이 힘내자. 파이팅.  
우리 우정 변함없이 늘 함께하자.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건강 챙기렴. 
항상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 고마워. 

 

 

 

 

 

 

 

친구야. 못했던 계획이나 세운 목표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꿈이 있다면 새해에는 모두 다 이루길 바랄게. 원하던 일들 다 잘 풀리길 바란다. 
우리 앞으로 변함없이 서로 의지하며 함께 힘내보자. 새해 복 많이 받아.  
올해에는 꿈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그런 새해가 되길 바란다. 올해도 건강하고 모든 일 술술 잘 풀리길 바라.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건강해. 

 

 

이렇게 부모님에게 전하기 좋은 새해 인사말 또는 친구에게 전할때 좋은 신년인사 메세지들을 작성해봤는데요. 글을 쓰면서 잠시 생각에 잠겼던 것 같습니다. 주변 사람에게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평소에도 따뜻한 마음을 잘 전하지 못한 것 같아서 늘 미안하고 죄송한 것 같네요. 그래도 이런 따뜻한 인사말이나 메세지로 마음을 표현하는 걷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신년의 일출 사진 모음도 함께 전해봤던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