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신년인사말 모음집 문자 보내기 좋은 문구

 신년 인사말 모음집을 총 12개 정리해봤습니다. 문자 보내기 좋은 문구 또는 신년 인사말을 무난하게 보낼 때 보내기 좋은 문구와 이미지란 생각이 들고요. 2020년에 신년카드를 직접 작성하여 인사말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신년 새해 인사말을 보내봤으며 통상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글귀들을 채택했고 다듬고 직접 수정 작업을 거쳤습니다. 맞춤법 검사도 정확하게 맞췄으며 너무 짧게만 적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정성이 담겨 있는 그런 신년 인사말이란 생각이 듭니다. 모음집으로 각각 하나씩 살펴보도록 해요! 

 

 

 

 

01. 경자년(庚子年) 올 한 해에는 가정의 행복과 사랑이 충만하며 건강 속에서의 기쁜 일 그리고 즐거움 가득한 일을 많이 누리셨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무래도 신년인사말로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단어가 행복과 사랑 그리고 건강이 아닐까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바로 건간이기 때문에 모든 것들을 '건강'이라는 단어를 기반으로 하기 위해 '건강 속'이라는 글을 사용해봤습니다. 

 

 

 

 

 

02. 새해에 떠오르는 밝은 태양처럼 당신이 바라고 있는 일 간절히 원하는 일 소소하게 계획하고 일들 모두 꼭 이루실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해는 언제 어느 때나 한 결같이 하루를 밝히죠. 새로운 시작의 상징이기도 한 '태양'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어김없이 올  한 해도 밝은 태양처럼 내가 이루고자 하는 일들 모두 꼭 이루시길 기원한다는 문구입니다. 

 

 

 

 

 

 

 03. 경자년의 새해에는 행복한 일 즐거운 일들만 늘 함께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그런 한 해, 그런 새로운 한 해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이 가득하기를 바란다는 그런 염원의 인사말입니다. 또한 단순히 나 스스로의 좋은 일들을 넘어서 타인에게까지도 좋은 믿음과 신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그런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는 내용을 담아봤습니다. 

 

 

 

 

 

 

 

04. 다사다난했던 해가 지나고 드디어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순간들이 의미 있는 순간들로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시간은 참 빠른 것 같습니다. 어느덧 새해 신정이 지나 뭔가 어색했었던 2020년도 빠르게 적응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해에는 나에게 주어진 시간, 일 모든 것들이 의미 있는 순간들로 가득하길 바란다는 문구를 적어봤습니다. 

 

 

 

 

 

 

05. 새해가 밝았습니다. 자신이 원했던 것 꿈꾼 것 소망한 것들을 새로운 2020년에는 모두 이루셨으면 합니다. 

 사람들은 누구에게나 소망이 있고 꿈을 꾸는 것이 있고 간절하게 원하는 것들이 몇 가지씩은 있죠. 그래서 통상적으로 사람들이 원하는 바램들을 세 가지로 축약하여 정리하고 더불어 2020년에는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는 내용을 넣어봤습니다. 

 

 

 

 

 

 

06. 늘 새로운 도전을 하는 당신을 항상 응원했으며 저 또한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지금의 모습처럼 늘 도전해서 원하시는 꿈을 한 층 더 크게 펼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어떤 사람을 보면 정말로 자신의 분야나 일에 대해서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그러한 사람들로 하여금 나 스스로에게 자극제가 되기도 하고 나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 존중을 하며 응원을 한다는 내용을 짧게 작성해봤습니다. 

 

 

 

 

 

 

07. 여느 때처럼 2020년 새해도 참 빠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번 경자년 새해에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들로 가득하시길 바라며 무엇보다 건강하실 수 있는 한 해가 되셨으면 합니다. 
 

 새해가 흘러서 어느덧 2020년의 1월 달력도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공감이 될 수 있는 빨리 흘러가는 시간 경과를 문구 앞에 짧게 넣어봤고 이어서 경자년에도 즐거운 시간들이 가득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희망적인 내용을 적었습니다. 

 

 

 

 

 

 

 

 

 

08. 지난 한 해 힘들고 어렵고 슬픈 일들이 많았다면 모두 잊으시길 바라며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모든 일들이 술술 풀릴 수 있는 한 해, 좋은 일들만 가득할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되셨으면 합니다.
  

 유독 작년에 안좋은 시련을 겪었다거나 그다지 좋지 못한 일들을 경험한 사람이 있을 것 같아요. 그런 사람들에게는 조금이나마 짧은 위로의 말을 같이 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이런 문구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다는 문구를 적었습니다. 

 

 

 

 

 

 

 

09. 다사다난 했던 한 해 잘 마무리하셨나요? 다시 새로운 한 해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계획하신 일, 간절히 원하는 일 모두 다 이루시고 무엇보다 건강한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작년 한 해는 참 우여곡절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저 뿐만이 아니고 모든 분들이 마찬가지가 아닐까요? 그래서 '다사다난'이라는 단어를 앞문장에 넣어봤으며 새로운 신년의 시작과 함께 모든 일들을 다 이루길 바란다고 건강한 한 해 보내길 기원한다고 하였습니다. 

 

 

 

 

 

 

 

10. 새해에는 당신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하시는 일 번창하시길 응원하며 계획, 꿈, 소망 전부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일이나 비즈니스적인 내용을 살짝 담아보려고 하다 보니까 이런 인사말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무난하게 활용될 수 있는 단어를 골랐지만 조금 어색한 것 같기도 하네요. 

 

 

 

 

 

11. 과거로 돌아가 다시 새롭게 시작을 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지금부터 새롭게 시작을 해서 새로운 결말을 만들어갈 수는 있습니다. 지난 한 해는 시원하게 보내고 새로운 마음가짐 새로운 도전과 함께 밝은 내일을 만들어갈 수 있기를 염원합니다. 

 과거에는 후회와 반성이 가득했다면 이번 한 해에는 힘찬 기운과 마음가짐 그리고 힘찬 도전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자는 내용을 담아봤습니다. 조금 긴 내용일 수 있지만 처음 중간 끝의 구성, 최대한 자연스러운 구성을 취하였으니 나름 괜찮을 것 같은 신년 인사말입니다. 

 

 

 

 

 

 

 

12. 행복한 일들이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 너무나 감사드리며 그 은혜 항상 마음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은혜'라는 단어는 조금은 고전적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통상적으로 새해 덕담이나 인사를 할때 많이 사용하는 단어 중 하나죠. 그래서 중간에 간단하게 넣어봤습니다.  

 

 

 

 

 

 

 

13. 원하는 모든 일들이 새해에도 순조롭게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과 성공을 기원하며 2020년에는 행운 그리고 행복이 가득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것들이 술술 풀렸으면 좋겠다는 내용을 기재하였으며 항상 건강 그리고 성공을 기원하며 행운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그런 문구입니다. 자유롭게 저장하셔도 괜찮으며 소중한 사람이나 지인들 또는 거래처 고객 등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메세지로 담아 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