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귀

고마운마음 표현하기 좋은 고마움 감사글귀 이미지

글로그 (glelog) 2019. 11. 14. 13:04

 고마운마음 표현하기 좋은 고마움 또는 감사함에 대한 감사글귀 이미지를 짧은 글과 함께 만들었다. 평소에도 이런 고마운마음을 많이 표현을 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한 것 같다. 준 것에 반해 너무나 큰 것을 받았던 적도 있었으며 내가 불편하고 어색해서 먼저 다가가지 않았음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먼저 다가왔던 사람들도 있었다. 그래서 늘 고맙고 감사한 그런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 또 한 편으로는 나 자신에게 먼저 다가가고 표현할줄 아는 받은 것에 반해 더 베풀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짧은 감사글귀를 통해 전하고 싶다. 

 

 

 

 

 

짧게 표현한 감사글귀 이미지 

감사합니다. 

 고마운 마음을 작다한 표현으로 전하고 싶다. 하지만 평소에 이런 작은 표현조차 무색했었던 것 같다. 난 누군가에게 충분히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을까? 

 

 

 

 

 

 

고마움글귀 

고마움을 느껴야 더 큰 고마움을 전할 수 있어. 

 고마움이라는 것도 내가 마음속으로 느낄 수 있어야 상대에게 고마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을 만큼 무엇인가를 도울 수 있는 법이다. 그래서 이런 마음을 늘 새기고 느끼며 간직해야 할 필요가 있다. 

 

 

 

 

 

 

 

'고맙습니다' 라고 적은 들판위의 감성이미지.  

고맙습니다. 

 때로는 이런 작다한 말 하나라도 자주 표현하는 것이 좋다. 무뚝뚝함 과묵함 또는 딱딱한 말투나 차가운 표정.. 내 체면과 자존심을 중요시할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을 낮추고 이런 마음을 항상 표현할 줄 알아야 한다. 이런 표현들은 나라는 인격에 밝은 생기를 깃들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기도 한다. 

 

 

 

 

 

 

감사함에 대한 보답 마음글귀. 

베풀었던것에 비해 너무나 큰 것을 받게 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꼭 보답하겠습니다. 

 서두에 말했던 것 처럼 난 정말 누군가에게 베풀었었던 것에 반해서 너무나 많은 것들을 받아왔으며 베풀지 못하고 살아왔다. 난 그 사람들에게 어떤 사람이었을까? 라고 내 모습을 되돌아본다면 난 깊은 반성을 해야 한다. 그리고 앞으로는 내가 먼저 베풀고 고마움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어야 한다. 

 

 

 

 

 

 

 

감사함에 대한 글 이미지. 

이렇게까지 있게 한 모든 것들에 감사함을 느껴야 해. 

 늘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한다는 것은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순간의 감정으로 인해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생각할
때도 있는 것 같다. 지금 이렇게 존재할 수 있었던 수많은 과정들 그리고 지금 현재의 모습에 감사할줄 알아야 한다. 이런 마음을 품는 것이 조금은 긍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데 도움을 준다. 

 

 

 

 

 

 

 

 

고마움글귀 

진짜 고마워. 

 짧게 표현을 한 내가 일상속에서도 쉽게 표현할 수 있는 고마움글귀이다. 이런 표현을 할때에는 표정이나 말투 그리고 내 마음까지도 진실된 마음을 다해 전하는 것이 좋다.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던 적이 적었다면 지금부터라도 일상에서부터 작게나마 조금씩 표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미안함글귀 

힘든 내색조차 하지 않으니 난 늘 미안할 수 밖에.. 

 묵묵하게 늘 꾸준하게 한 자리만을 지키면서 한결같은 모습을 보였던 사람. 동생이나 형 또는 같이 일하고 있는 사람이나 내 가족 또는 사랑하는 연인..  늘 변치않는 모습으로 나를 믿어주었던 사람에겐 늘 고맙고 미안한 마음도 크다. 

 

 

 

 

 

 

 

 

긍정에 대한 삶글귀. 

감사할 줄도 모르면서 감사할 일을 바라고 있니? 

 내가 감사할 줄도 모르는데.. 어떻게 감사할 일을 바라고 있다니.. 얼마나 웃긴가. 어떠한 결과이던 그 결과들은 모두 그러한 결과를 만들 수 밖에 없었던 과정을 따른 것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자책하거나 부정적으로 생각할 필요도 없다. 나 스스로가 그렇게 선택하여 만들었으니. 조금은 반대로 생각해본다면 내가 긍정의 과정들을 따르면서 긍정의 결과를 기대해보는 것이 현명한 삶의 방식이 아닐까? 

 

 

 

 

 

 

 

고마움 감사하함의 마음을 담은 감사글귀를 스틸형식으로 나열하였습니다. 

 때문에 감사함의 마음은 내가 당연히 느껴야 할 늘 간직해야할 마음 중 하나이며 조금이라도 표현할줄 아는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