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

(10)
무난한 회사소개서 ppt 양식 10종 무료 다운로드 중소기업이나 소기업 중소 업체나 대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는 무난한 회사소개서 ppt 양식입니다. 파워포인트에서 제공되는 서식 중 무난하면서도 깔끔하다고 생각되는 샘플 템플릿 서식을 10종으로 엄선하였으며 사업계획서나 기타 발표 자료로 제작 활용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엑셀 원본 파일로 첨부를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간단하게 작성하기 좋은 서식에서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있으며 파일 하나당 표지, 목차, 인사말이나 조직도, 구성원 등이 들어가 있어 원하시는 구성만 골라서 제작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파일 구성 순서 1 사업계획서 ppt 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파일을 열었을 때 화면 2 구성이미지 3 파워포인트 ppt 양식 원본 파일 첨부 (제일 하단 기타 관련 글..
스토리보드 양식 hwp word 엑셀 다운 스토리보드 양식을 한글 hwp, word(워드) doc, 엑셀 xls 파일로 무료 다운이 가능하도록 첨부했습니다. 스토리보드란 영화나 드라나, 웹툰,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하나의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를 영상이나 화면으로 표현할 때 어떻게 나타날지를 그린 문서 서식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가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스토리보드 양식을 직접 만들기를 한 후 여러 원본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각각 업로드를 했습니다. 파일 첨부된 구성 순서 1 한글, png, pdf 파일 첨부 2 워드 3 엑셀 4 기타 콘티 양식 (링크) 우선 오늘 첨부한 파일을 다운받은 후 열었을 때의 화면입니다. S : 영화 장면의 씬(SCENE, 장소, 이야기의 흐름이나 구성 번호)을 의미합니다. C :..
콘티 양식 word 5종 다운로드 콘티 양식 word(워드) 파일 5종을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게 비번 없이 원본으로 첨부했습니다. 콘티란 웹툰이나 만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ucc, 영화, 드라마 등 영상이나 화면에 보이게 되는 사물이나 인물의 모습을 컷 별로 단순하게 그린 밑그림을 뜻합니다. 즉 만화나 영화에서 보이게 될 화면의 모습을 먼저 그림과 함께 부연설명까지 작성을 함으로써 전반적인 컷의 구성과 순서를 파악할 수 있으며, 함께 제작에 참여하게 되는 작업자들에게 공유함으로써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콘티짜는법은 이야기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컷의 흐름만 잘 구성하시면 됩니다. 글 콘티 같은 경우에는 전반적인 화면에 보이게 될 동선, 구도(앵글), 대사, 장소 등을 상세하게 기재하시면 됩니다..
6종의 식단표 양식 xls hwp doc 다운로드 총 6종의 식단표 양식을 엑셀 xls, 한글 hwp, 워드 doc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각각 제작하여 업로드를 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굿노트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하시는 것도 편하겠지만 컴퓨터 pc가 편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일일 식단표 양식을 공유하면서 추가적으로 일주일 주간, 월간, 일간 형태의 다이어트 식단표 양식을 만들어봤습니다. 또한 용도에 따라서 다이어트, 살 찌우기, 이유식 등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파일 구성 순서 1 요일별 주간 식단표 양식 (일반용) 2 식사별 주간 식단표 3 일일 식단표 4 일간 식단표 (칼로리 추가) 5, 6 월간 또는 기타 다른 서식 (관련글 링크 첨부) (각각의 모든 파일은 이미지 밑에 엑셀, 한글, 워드 순으..
약정서 양식 hwp doc 7종 무료 다운로드 여러 종류의 약정서 양식을 한글 hwp와 워드 doc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원본으로 각각 첨부했습니다. 가장 활용도가 많은 순으로 1번부터 7번까지 후원 약정서와 임대료 인하, 거래약정서, 대여금 약정서, 공동사업 및 투자약정서까지 총 7종의 서식이며 기타 신용보증, 가격, 거래계좌이체, 거래추가, 건설 공사나 기부금, 계약인수, 착한임대인, 상가건물 임대료, 채무 등 다양한 상황에 활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첨부 파일 순서 (hwp, doc 순으로 이미지 밑에 각각 첨부) 1 일반 약정서 양식 2 후원 약정서 양식 3 임대료 인하 약정서 양식 4 사업약정서 양식 5 거래약정서 양식 6 대여금약정서 양식 7 투자 약정서 양식 약정서 양식 한글을 저장한 후 파일을 열었을때의 화면입니다. ..
혼인서약서 샘플 양식 문구 7종 혼인서약서 샘플 양식 문구를 총 7가지 한글 템플릿 디자인과 함께 제작하여 무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업로드를 했습니다. 혼인서약서 같은 경우에는 기존에 온라인상에서 가장 트래픽이 많은 예시 문구들을 총 다섯 가지로 엄선하여 선정하였으며, 과하지 않는 무난한 느낌의 성혼선언문이기 때문에 여느 결혼식에서도 무난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파일 순서 (구성) 파일 다운로드 한 후 열었을 때 화면 혼인서약서 예시 문구 다섯가지 1번~4번 혼인서약서 양식 템플릿 디자인 (이미지 밑에 한글 hwp 파일로 첨부) 기타 템플릿 (관련 템플릿 링크) 우선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이미지를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테두리에 꽃문양이 있는 한글 hwp 파일에 문구가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아래 예시 샘플 문구를 그대로 복사하..
2022년 개정 근로장려금 산정표 2022년 2월 15일 개정된 근로장려금 산정표입니다. 근로장려금 제도는 근로자나 사업자 가구가 노동활동을 하고 있지만 소득이 적을 경우 가구원 구성 그리고 총 급여액 등을 계산하여 장려금을 지급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실질적인 목적은 근로 활동을 장려하면서 실질적인 소득을 지원하는 소득지원 제도입니다. 따라서 2022년 2월 15일 개정된 조세특례제한법 시행령의 근로장려금 산정표를 통해 총급여액 구간에 따라 단독가구, 홑벌이 가구, 맞벌이 가구 3가지를 구분하여 가구원 구성원에 따른 각각 지급될 근로장려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급여액은 '이상'과 '미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 총급여액이 얼마인지 구간을 확인하여 해당되는 가구원 구성원의 금액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각각 별표 11에 해당되는 근로장려..
심플한 이직확인서 양식 엑셀 한글 워드 다운 심플한 이직확인서 양식을 엑셀 xls 파일과 한글 hwp 워드 doc 파일로 제작하여 각각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첨부했습니다. 기업이나 회사 단위에서 작성하여 제출하는 용도로 일반적인 이직확인서 양식입니다. 법정 서식으로 따로 정해진 것이 없으므로 제출용으로 필수적인 정보만 기입할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파일순서 엑셀 xls 파일 한글 hwp 파일 워드 doc 파일 관련글 (피보험자 실업급여 및 근로복지공단 서식 다운로드 방법) 구성순서 먼저 각각의 파일 순서는 해당 파일을 다운 후 열었을 때 캡처 화면, 인쇄나 프린트하기 전 미리보기 했을 때의 화면, 원본 이미지, 해당 제작된 파일(엑셀, 한글, 워드)의 순서로 첨부하였으니 스크롤을 천천히 내리셔서 원하시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