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력

2023년 달력 한글파일 hwp 무료 다운로드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를 해주셨던 2023년 달력을 이번에는 hwp 한글파일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작을 했습니다. 인기가 많았던 서식이기 때문에 무난하게 스케줄이나 일지, 이벤트 등 개인 입력 용도로 입력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jpg 이미지 저장하는 방법 : 이미지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한글 hwp 파일 저장하는 방법 : 제일 하단 첨부 파일 다운로드 

엑셀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 : 제일 하단 링크 참조 

 

우선 간단하게 파일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원본을 저장한 후 파일을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각 셀에 간격이 여유가 있기 때문에 4줄 정도 입력이 가능합니다. 너무 좁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줄간격을 100%에서 조금씩 늘리거나 글자 크기를 조절하여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순으로 작성이 되었으며 표시한 요일 사이(이미지에 초록색으로 체크한 곳)에는 흰색의 줄이 들어가 있으며, 표시된 빨간색 부분 '테두리굵기'를 체크하여 0.7mm로 지정한 후 바로 옆에 있는 테두리 부분을 눌러 요일 사이사이에 줄이 들어갔습니다. 요일과 연도 부분의 셀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파란색으로 체크한 '표 채우기'를 눌러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변경하셔도 됩니다. 

 

미리보기 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가운데 정렬을 마쳤으며 프린트나 출력했을 때 a4용지에 딱 맞게 출력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예쁘게 색상을 수정하거나 폰트를 바꿔 나만의 달력으로 만들어보는 것도 재밌겠네요! 

 

보시는 것처럼 1월 달력부터 아래 2월, 3월, 4월과 5월, 6월, 7월과 8월, 9월, 10월, 11월과 12월까지 순서대로 이미지를 나열했습니다. 직접 출력해서 수기로만 사용하실 분들은 이미지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의 '다른 이름으로 저장'으로 이미지만 저장하셔서 프린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이미지들을 1월부터 12월까지 순서대로 나열했습니다. 추가적인 설명으로는 국가지정 공휴일은 빨간색으로 표기했다는 점, 오른쪽 하단에 메모란을 기재할 수 있다는 점, 음력은 15일 단위로 기입이 되었다는 점 정도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23년 달력 한글파일.hwpx
0.06MB

 

해당 한글파일 hwp 파일입니다. 다운로드는 위의 첨부된 파일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2023년 달력 엑셀 무료 다운로드 PDF파일 첨부

2023년 달력 엑셀 파일을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일 하단에 원본으로 첨부를 했습니다. 드디어 제작이 끝나 완성한 달력을 업로드 해드립니다. 댓글로 많은 분들이 요청을 주셔서 기존에

gongbuglog.tistory.com

 만약 엑셀 xlsx 파일로 저장하고자 한다면 위의  '2023년 달력 엑셀 무료 다운로드 pdf 파일 첨부' 게시글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2023년 달력 워드파일 doc 첨부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2023년 달력을 워드파일 doc 파일 첨부했습니다. 기존에 엑셀과 한글 hwp 파일로 제작해야 공유해드렸던 달력입니다. 1월부터 2월, 3월과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

gongbuglog.tistory.com

워드파일도 위의 게시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디자인은 비슷합니다. 또한 키보드의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위의 글을 누르시면 지금 보고 계신 페이지를 유지하면서 새창으로 여실 수 있고요. 좌측에 3선으로 된 부분을 눌러 달력 카테고리를 참고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2024년 달력 엑셀 pdf 한글파일 다운로드 13종 다운로드 - glelog.net

2024년 달력 엑셀 xls, 워드 doc, 한글 hwp, pdf 파일입니다. 총 13종의 테마로 구성했으며 모든 달력은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전체 달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lelog.net

만약 2024년 달력 파일을 찾으신다면 위의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1번 기본달력 파일의 두번째 한글 hwp 버튼을 클릭하시면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도움 되는 자료가 되셨길 바랍니다. 저장 시 따뜻한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