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력

2021년 달력 hwp 한글파일 양식

2021년 달력 hwp 한글파일 양식 

 

 

 탁상달력이나 사무용 또는 가정용이나 개인용으로 프린트나 출력 또는 개인 메모 용도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2021년 달력을 hwp 한글 파일 양식으로 첨부를 했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화려하게 들어가 있는 달력은 아무래도 보기에도 복잡하고 예쁘게 꾸며졌다고 한들 지저분한 느낌이 드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최대한 깔끔한 양식의 느낌으로 만들어봤는데요. 

 

 

 

 해당 2021년 달력 한글파일 이미지의 모습입니다. 우선 대체공휴일은 그 해의 정책에 따라서 달리질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인 국가공휴일만 빨간색으로 공휴일의 명칭을 기재를 했으며 나머지 구성은 모두 일반적인 달력 양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달력 안에는 하단에 3~4줄 입력이 가능하며 개인 기념일이나 다니고 있는 직장의 행사 또는 개인적인 메모를 기재할 수 있습니다. 그럼 1월부터 12월까지 스크롤을 내려서 하나씩 감상을 해보도록 하죠. 

 

 

 

1 2021년 달력 한글파일.hwp
0.07MB

 

 한글 HWP 파일로 저장하고자 한다면 바로 위에 첨부되어 있는 '1 2021년 달력 한글파일.hwp'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개인 또는 업무 용도로 비번이나 잠금 없이 그대로 올렸으니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시며, 블로그나 사이트 카페 등 재배포는 금하고 있습니다. 이제 다음 달력을 감상해보겠습니다. 

 

 

 

다음 달력은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순으로 요일의 명칭을 한글로 수정하였으며, 오른쪽에 메모란을 별도로 만들어 더욱 더 다양한 사항들을 기입할 수 있는 달력입니다. 디자인이나 전체적인 서식 느낌과 구성은 처음에 봤던 2021년 달력 한글파일 양식과 동일하지만 메모란과 요일 입력란만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마찬가지로 1월부터 2월, 3월, 4월, 5월, 6월 그리고 7월, 8월, 9월과 10월, 11월, 12월까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죠. 

 

 

 

2 2021년 달력 한글파일 메모란추가.hwp
0.04MB

 

셀의 크기나 간격은 모두 같은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첨부된 모든 달력들은 A4 가로 사이즈로 한 장에 딱 맞게 들어가도록 제작되었기 때문에 프린트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위의 달력을 HWP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하고자 한다면 바로 위에 첨부가 되어있는 '2 2021년 달력 한글파일 메모란 추가' 파일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아래부터는 앞전에 제작했었던 다른 형식의 2021년 달력입니다. 

 

 

 

 

 

2021년 연간 전체 달력 무료 다운로드

2021년 연간 전체 달력 무료 다운로드 파일을 엑셀 원본입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한 해 맞아서 새로운 달력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대체휴일은 어떻게 되는지 설 연휴나 공휴일

gongbuglog.tistory.com

 A4 한장에 전체 날짜들이 표기가 되어있는 달력을 저장하고자 한다면 위의 '2021년 연간 전체 달력 무료 다운로드'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1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엑셀 프린트 전용

2021년 달력 엑셀 프린트 전용으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파일을 총 3개를 모음으로 제작했습니다.  이제 어느덧 새해를 맞아서 새롭게 달력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탁상달력이나 한 달

gongbuglog.tistory.com

 엑셀 파일로 된 달력을 찾거나 음력 달력 또는 옛날 느낌 등 해당 달력들의 엑셀 원본 파일로 저장하고자 한다면 위의 글 '2021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엑셀 프린트 전용'글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되셨길 바라며 오늘은 오전에 제작된 따끈따끈한 2021년 달력 한글파일 양식 두 가지를 첨부해봤습니다. 감사 인사 또는 궁금한 점이나 의견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