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상황별 감사인사말 모음 감사합니다 이미지 모음집

상황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감사인사말 모음과 감사합니다 이미지를 모음집으로 만들었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감사한 마음을 표현을 해야 할 때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결혼후 감사 인사말이나 선생님께 전하는 감사 문자 메세지, 부의 인사말, 결혼식 후나 승진 또는 결혼식이나 어버이날, 거래처 모임 감사 등 여러 가지 상황에서 보낼 수 있는 인사말씀이나 감사인사 문구를 같이 보낼 수 있는 이미지와 함께 만들었습니다. 

 

0. 예쁘게 제작된 감사인사말 이미지 

감사인사말 이미지 
감사합니다 이미지 

 

이미지 안에 들어가있는 문구 내용들 

■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 잘 간직하겠습니다. 

■ 따뜻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 오래오래 잘 간직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 오랫동안 간직하며 살아가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따뜻한 마음 오래오래 간직하며 살아가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 너무 고마워. 너의 따뜻한 마음 오래오래 간직하며 살아갈게! 

■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 언제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우선 감사 인사말을 전할 때 보낼 수 있는 여러가지 이미지를 만들어봤고요. 이미지의 느낌에 맞게 안에 들어가는 내용들은 조금씩 다르게 만들었습니다. 받는 사람이나 대상, 감사 문자 메시지를 전하는 취지에 맞게 위아래 나열되어 있는 어울리는 이미지를 잘 선정하여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상황별 감사 인사말 문구입니다. 

 

 

아래부터 이어질 상황별 인사말 문구에 나열된 이미지는 참고만 할 뿐, 다른 인사말씀 문구에 활용하셔도 됩니다. 

감사 인사말 모음집 이미지.  

1. 조문 감사 인사말모음 

 

 

■ 바쁜 와중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장례를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큰 슬픔을 함께 나누어 주심에 많은 힘과 위로가 되었습니다. 마음속 깊이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 큰 슬픔을 함께 해주시어 감사의 말씀 전하며 베풀어주신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쁜 와중에 먼 길 찾아와주셔서 삼가 감사 인사를 전하며, 덕분에 장례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베풀어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 삼가 아뢰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장례에 참석해주셔서 따뜻한 위로의 말씀을 해주심에 감사한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황망한 가운데 우선 서신으로나마 인사를 대신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 조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슬프고 황망한 가운데 직접 찾아와 주셔 위로해주시니 그런 고마운 마음 이렇게 두서없는 글로 전함에 넓은 마음으로 해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개 숙여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2 결혼식 후 하객 감사 인사말 

 

■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이제 막 부부가 된 저희 결혼식에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함께 축하해주셨던 마음 오랫동안 간직하며 살아가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소중한 시간을 내어 함께 축하해주심에 너무나 큰 감동이었습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감사 인사를 드림이 도리이지만 우선 이렇게 서두로 인사 드리게 된 점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덕분에 잘 치를 수 있게 되었고 함께 축복해주셨던 마음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결혼을 축복해 주셨던 마음 가슴속에 깊이 간직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3 선생님 스승님, 은혜, 은사 감사 인사말 

 

 

■ 선생님께서 저에주 주신 가르침과 은혜, 늘 잊지 않고 마음속 깊이 간직하며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에도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다독여주시고 올바른 길로 인도해주셨던 선생님의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저희를 가르쳐 주셨던 선생님의 모습이 아직까지 마음속에 아련하게 남아 있습니다. 늘 따뜻한 마음과 사랑으로 가르쳐주신 은혜, 저 또한 인생에 큰 보탬이 되었으며, 선생님의 은혜 평생 마음속에 간직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사랑합니다. 

 

 

 

 

4 승진 감사 인사말 

 

승진을 축하합니다. 한 단계 더 높은 자리에서 당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시길 기원합니다. 

■ 승진을 축하하며 앞으로 더욱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승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하시는 모든이 잘 되기를 바라며, 더욱 힘차게 전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센스있는 승진 축하 문구 인사말 문자 모음 이미지 카드 및 재미있는 화환문구

문자로 보내기 좋은 센스있는 승진 축하 문구 인사말과 함께 재미있는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친구 또는 부모님이나 교장 교감 그리고 회사 임원 문구까지 상황에 따라서 문자 메세지를 보내��

gongbuglog.tistory.com

그 외에 승진 축하 인사말 이미지와 문구를 찾으신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5 아버지, 어머니, 아빠와 엄마에게 전하는 어버이날 감사 인사말 

 

 

 

 

■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다시 태어나도 아빠/엄마의 딸/아들로 태어날꺼에요. 사랑해요. 

■ 엄마/아빠 예쁜/멋진 저를 태어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예쁘게/멋지게 길러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효도하면서 훌륭한/예쁜 아들/딸이 될게요. 사랑합니다.  

■ 사랑하는 엄마/아빠.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은혜 항상 마음속에 간직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그리고 사랑해요. 

■ 사랑하는 아빠, 엄마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어머니, 아버지의 은혜에 깊이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해요. 

 

 

 

 

6 기타 감사합니다 관련 이미지 

 

이렇게 다양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관련 이미지와 사진까지 모음으로 모아봤고요. 천천히 올려보시면서 나만의 따뜻한 감사 인사말과 적절한 이미지 선택으로 사랑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 잘 전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