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사랑관련 달달한글귀 - 사랑에 대한 좋은 글 (오글거림 주의)

사랑관련된 달달한 글귀 - 사랑에 대한 좋은 글을 제작해봤습니다. 

오글거림 주의하세요! ㅋㅋ 

 

 

 

 

 단순히 사랑에 관련된 글귀이지만 심정이나 개인적인 마음에 대한 것들을 사랑이라는 것에 빗대어 비유적으로 표현된 이미지도 있다는 점 참고하셨으면 좋을 것 같고요. 지금 짝사랑이나 사랑, 첫사랑 등을 겪고 있거나 비슷한 감정을 느끼고 있거나 공감이 되실만한 이미지가 있다면 저장하셔서 소장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내가 바라는 사랑은? 

 

 

모두다 그토록 바라는 사랑이나 연애. 하지만 제가 원하는 사랑은 너무나 단순한것 같습니다. 내기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진심으로 좋아했으면 하는 그런 바램. 아주 단순한 것이지만 이런 제대로된 사랑이 잘 안이루어지는 경우가 너무나 많은 것 같아요. 어느 한쪽이 일방적인 사랑이 되거나, 한 사람만 애리고 아픈 심정을 반복적으로 느끼거나, 때로는 과도한 집착으로 인해 힘든 연애관계를 이어나가는 경우도 참 많으니깐요. 어디까지나 일반적인 사랑. 내가 좋아하면 상대도 그만큼 나를 좋아하는 그런 사랑을 이룩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아하기 시작했다는 아주 단순한 사랑관련 글귀. 

 

너가 좋아지기 시작했어. 좋은 감정이 생겼어. 사랑하는 것 같아. 어쩌면 사랑이라는 감정은 이런 사소한 호감으로 시작되는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더 깊어지는 것. 그것이 사랑이 아닐까요? 물론 그 여정은 험난할 수도 있지요. 싸우는 일도 있고 아파질 수도 있고 어려운 여정이 될 수도 있겠지요. 단지 사소한 '마음'으로 부터 시작된 사랑이 말이죠. 

 

 

 

 

 

 

오늘도 너에게 반했어.

 

 연애에 있어서는 늘 새로움을 자극시키는 것도 지루해진 감정에 다시 떨림의 긴장선을 다시 만들어갈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인것 같아요. 색다른 옷을 입어보기도 하고 다른 메이크업을 시도해보며 다른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보이는 것. 하지만 이 본질적인 사랑은 이런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들이 아닌 일상에서부터 찾게되는 새로운 떨림이라는 감정을 가끔은 느끼게 되는 것. 그런게 더 중요한 것이 아닐까요? 어쩌면 진짜 사랑한다는 것은 내가 하루하루 더 예뻐보일때도 있고 새로워보일때도 있으며 새로운 떨림을 느끼게 되는 날도 있는 것. 그러면서 사랑이 더욱 더 깊어지는 것이 아닐까요. 

 

 

 

 

 

 

떨림이라는 감정을 표현한 사랑관련 이미지. 

 

그 사람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떨리고 좋은 것. 그것이 사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이런 '떨림'이라는 감정은 어느정도 지속성을 갖추어야 지루해지지 않고 오래오래 이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첫사랑? 첫만남? 첫감정? 사랑을 시작하게 된 첫날의 느낌에 관한 사랑 문장. 

 

처음 마음을 갖었을때의 느낌. 기억하시나요? 그런 마음은 '처음'이라서 새로운 것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감에 따라 사랑이 깊어질수록 더욱 더 그런 사랑의 감정에 깊이 빠지는 것. 어쩌면 처음 뿐만이 아니고 늘 항상 그 사람을 사랑하고 있는 줄도 모릅니다. 

 

 

 

 

 

 

첫사랑, 풋풋한 연애, 달달한 사랑의 감정을 얘기한 사랑관련 좋은 글. 

 

 

사람들은 처음 연애를 시작할때 다들 달달하다고 해요. 그 사람이 천사가 된 것처럼 화사한 빛도 비추어지며, 그 사람과 시간을 보낼때 모든 것이 행복해보인다고까지 얘기해요. 그런 너무나도 달콤하고 떨린 사랑에 빠진 그 감정. 그 드라마속 주인공이 정작 내가 된다면. 평소에 생각해본 적은 없었지만 그 주인공이 지금 현재 내가 되었다면 정말로 너무나 행복할 것 같아요. 그런 축복같은 일이 여러분들에게도 일어나기를 간절히 기원해봅니다. 

 

 

 

 

 

연애를 할때 연락에 대한 중요성을 얘기한 사랑글귀입니다. 

연애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 바로 연락. 이 연락때문에 많은 커플들이 싸우기도 하고 이별을 결심하기도 한다죠. 사소한 부분일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당연하리만큼 너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연락'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어쩌면 연락이라는 것이 단순히 의사소통을 나눈다는 개념보다는 나에게 얼마만큼 관심을 갖고 나를 생각하고 있느냐의 정도. 그 감정의 매개체를 카톡, 전화, 문자로 빗대어 얘기하는 것 같습니다. 

 

 

 

 

 

 

 

그냥 너의 모습 자체만으로도 사랑스럽고 예뻐. 

웃지 않아도 꾸미지 않아도 상관없어. 그냥 그런 너 자체로도 사랑스럽고 예쁘거든. 겉모습이나 배경 환경적인 요소같은 것들은 중요하지 않은지도 몰라요. 본질은 그 사람이 나를 생각하고 있는 마음. 그리고 내가 그 사람을 향한 내 마음. 그런 서로의 마음이 상호 작용하며 사랑으로 이어나가는 현재의 우리의 모습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그런 것이 그 어떤 요소보다 더 중요한 본질적인 사랑이니깐요. 

 

 

 

 

좋아하는 마음을 진심으로 담은 사진. 

불가능할 것 같은 사랑도 때로는 진실된 마음으로 사랑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죠. 비록 처음에 마음이 없을지라도 그 사람이 나에 대해 갖고 있는 그 마음이 진심이라면 그런 진심어린 마음을 내가 고스란히 느꼈기 때문에 사랑으로 이어지는 것이 아닐까요? 그 만큼 진실된 마음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 자체만으로도 소중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사랑관련 이미지. 

 

다른 이유도 필요없는 사랑.

그리고 너 자체만으로도

내겐 너무 소중한 사랑. 

그것이 진실된 사랑이 아닐까요? 

 

 

 

 

 

 

지금 현재보다 앞으로의 함께할 나날이 더 많아 기쁘고 행복하다는 사랑. 

 

지금 너를 사랑하고 있는 것.

앞으로도 더 행복해지고 좋은 날들만 가득할꺼야. 

함께했던 시간들보다 함께할 시간들이 더 많을 것 같아 행복해질때. 

그런 미래에 대한 확신이 섰다면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기약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은 사랑관련 달달한 글귀들을 이미지 편집에서부터 직접 문구들을 작성해본 

사랑에 대한 좋은 글들을 공유해봤습니다^^ 

행복하고 달달한 감상거리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반드시 여러분들이 간절히 원하는 사랑 꼭 이룩하셔서 

행복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