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하기 좋은 고화질 사진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하기 좋은 사진과 각각 모든 사진들은 PC 배경화면 또는 바탕화면 사이즈로 편집한 크기 각 각 두가지의 고화질의 사진입니다. 

 

 먼저 사진을 세로로 길게 제작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핸드폰 전용 사진으로 길게 편집하는데 일부 한계가 있어서 그 점 너그럽게 양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요. 종류는 테마별로 있으니까 마음에 드는 사진들은 세 가지 정도는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먼저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테마별 목차입니다. 

 

1. 도시 

2. 컬러

3. 고양이

4. 꽃 

5. 나무 

6. 바다

7. 커피 

8. 길 

9. 강아지

10. 밤하늘 

 

 

 총 10가지 테마로 총 세 개씩, 총 30여 개의 종류별 사진이고요. 각 모든 사진은 세로로 긴 핸드폰 사진과 함께 PC용도 함께 업로드를 하였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도시 

 

 먼저 야경과 어우러진 도시 사진도 있고 초저녁의 노을빛에 어우러지는 풍경도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익숙한 풍경이기도 하지만 새로운 여행지의 감성도 같이 느껴지는 사진이란 생각이 듭니다. 

 

 

 

 

 

2. 컬러 

 

 다양한 색상이 어우러진 컬러를 강조한 사진입니다. 여러 개의 색상의 물감들이 어우러져 있는 모습과 알록달록 연필의 단면을 찍은 사진 그리고 형형색색의 우산들이 매달려 있는 모습입니다. 조금 더 컬러풀한 느낌이 좋으시다면 이런 다양한 색상들이 함께 표현이 된 배경화면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고양이 

 아기 고양이 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신비로운 매력을 겸비한 동물이 우리에게 친숙한 고양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모두 아기 고양이이기 때문에 귀엽고 깜찍한 것 같네요. 

 

 

 

 

 

 

4. 꽃 

 맑은 이슬을 머금고 있는 꽃도 있고 나비가 올라앉아 있는 꽃 사진 배경화면도 있네요. 예쁘고 아름다운 상징적인 대상이 바로 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보는 것만으로도 우리에게 아름다운 감성, 예쁜 감상거리를 전해주네요.  

 

 

 

 

 

 

5. 나무 

 외롭고 쓸쓸하게 서 있는 나무 사진입니다. 넓은 벌판 위에 나무가 홀로 서 있는 모습이 외롭고 쓸쓸해 보이는 것 같네요. 또한 길가에 서 있는 나무를 보면 먼가 잠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식처라는 느낌도 듭니다. 

 

 

 

 

 

 

6. 바다. 

 다음 테마는 총 3가지 다양한 모습을 담은 바다 이미지입니다. 가친 파도가 일고 있는 역동적인 모습, 평화로운 바닷가에 새가 날아가고 있는 사진과 높은 곳에서 찍은 하얗게 부서지고 있는 해안가의 파도의 모습을 찍은 배경화면입니다. 

 

 

 

 

 

7. 커피. 

 

 평소에 즐겨마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커피인데요. 일상에서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차가 커피이기 때문에 그만큼 친숙한 느낌, 편안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요즘에는 거품으로 여러 아트를 내서 예쁜 사진으로 간직하는 경우도 많으니 이런 커피나 라떼 아트의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는 것도 멋지겠네요! 

 

 

 

 

 

8. 길 

 길이라는 것은 상징적인 대상 중 하나입니다. 마치 우리가 걸어가고 있는 방향을 뜻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앞으로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현재의 여정 또는 지금 나아가기 위해 끊임없이 걷고 있는 지금의 현재를 뜻하기도 하죠. 그만큼 길이라는 것은 우리의 인생, 방향, 목표, 그리고 현재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9. 강아지

너무 귀여운 강아지들의 모습이지만 핸드폰 배경화면 크기로 만들어야 한다는 점에서 사진을 인위적으로 자르기를 해야 한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남는 사진입니다. 그래서 가로로 긴 PC 배경화면 사진으로 저장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0. 밤하늘

 

 마지막 테마는 밤하늘의 별입니다. 우리의 꿈, 밝은 희망, 미래를 상징하는 것이 별이기 때문에 별 사진 배경화면도 우리에게 감성적으로 느껴지게 하네요. 특히나 어두운 계열을 좋아하기 때문에 현재 제 배경화면도 이런 밤하늘의 별 사진으로 설정을 해두었으니 말이죠. 아무튼 이렇게 총 10가지의 테마로 모아본 다양한 핸드폰 배경화면 고화질 사진을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