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력

A4 한장에 딱맞는 2020년 8월 달력 프린트 엑셀 한글 모음

A4 한장에 쏙 들어가는 딱 맞는 크기로 제작된 2020년 8월 달력 프린트 모음입니다.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엑셀파일과 한글 파일 순으로 정리를 하였으며 그 외에 액자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풍경 이미지 달력까지 모음으로 모아봤습니다. 

 

주로 회사에서 업무용이나 사무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차분한 느낌의 깔끔한 달력을 컨셉으로 제작을 하였으나 가정용 또는 기타 개인 작성용 또는 프린트 출력 전용으로 활용하기에 관계가 없을 만큼 깔끔한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을 하였습니다. 

 

파일 순서는 엑셀 이미지, 파일에 대한 설명, 다운로드 가능한 원본 엑셀 한글 파일 첨부 등의 순으로 정리를 하였으며 혼동이 되지 않도록 스크롤을 내리시며 천천히 읽어보신 후 원하는 파일을 정확하게 저장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본 파일은 압축이나 비밀번호는 없으며 원본 그대로 올렸습니다. 

 

 

 

우선 2020년 8월 달력 달력 프린트입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달력에 특정한 색상이 없기 때문에 업무용에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1 2020년 8월 달력 이미지.jpg
0.66MB

엑셀로 제작이 되었지만 이미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이미지만 그대로 저장하셔서 프린트를 하시거나 출력을 하시면 되는데 A4크기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한 장에 쏙 들어가는 규격이므로 깨짐이나 잘림 없이 출력이 가능합니다. 

 

 

 

 

 

1 2020년 8월 및 월별달력 (엑셀).xlsx
0.05MB

 

하지만 또 원본 파일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모든 파일들은 제작한 작업 원본 파일을 그대로 올립니다. 우선 보시는 것처럼 8월 달력이기는 하지만 빨간색에 체크가 되어있는 SHEET 부분에 각 1월부터 8월, 9월, 11월, 12월까지 모든 월이 들어가 있으니 해당되는 시트를 눌러서 인쇄를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두 번째 엑셀 디자인입니다. 

 

 

 

 

 

 

 

2 2020년 8월 달력 이미지.jpg
0.71MB

 

우선 위에 요일 부분을 파란색으로 표기한 2020년 8월 달력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미지만 먼저 나열을 하였으며 디자인 같은 경우에는 빨간 날과 같은 휴일은 빨간색으로 그리고 나머지 기념일이나 행사 일은 파란색으로 표기하여 전형적인 형식에 부합하는 달력입니다. 

 

 

 

 

 

2 2020년 8월 및 월별달력 (엑셀).xlsx
0.06MB

 마찬가지로 위 엑셀 파일에도 8월이 포함이 이루어진 1월~12월까지 시트가 이루어졌으며, 2020년 12월까지 해당되는 월을 누른 다음 프린트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엑셀은 두 가지이고요. 마찬가지로 아래부터는 한글 파일 두가지 디자인을 순서대로 나열을 해보겠습니다. 

 

 

 

3 2020년 8월 달력 이미지.jpg
0.25MB
3 2020년 8월 및 월별달력 (한글).hwp
0.02MB

 

 이미지만 간단하게 쓰실 분들은 위에 있는 파일로 그리고 한글 원본 파일로 사용하실 분들은 아래 두 번째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달력의 디자인은 얌전한 느낌의 폰트와 함께 주요 공휴일을 빨간색으로 나머지 토요일을 파란색으로 제작을 하였으며 하단 부분에는 메모란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원본 파일에는 모든 월수가 포함이 되어있으며 한글 파일이기 때문에 시트가 아닌 스크롤을 내리셔서 해당되는 개월에 아무 곳이나 클릭을 한 뒤 '현재 쪽 인쇄' 또는 '현재 페이지 인쇄'를 누르시면 원하는 월의 달력 출력이 가능합니다. 

 

 

 

 

 

4 2020년 8월 달력 이미지.jpg
0.28MB

 네 번째 디자인은 어김없이 파란색으로 작성, 오른쪽에는 간단하게 메모를 작성할 수 있는 줄이 그려져 있는 2020년 8월 달력 한글 프린트 파일이며, 동일하게 이미지로만 저장 후 출력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위에 파일을 다운하시면 됩니다. 날짜는 숫자나 요일 글씨가 잘 보이도록 두껍고 굵게 작성이 된 달력입니다. 

 

 

 

4 2020년 8월 및 월별달력 (한글).hwp
0.13MB

 

해당 달력의 한글 원본 파일입니다. 이 원본 파일에서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끝까지 내리면 아무것도 기재가 되지 않은 달력이 있습니다. 

 

 

 

5 2020년 8월 달력 이미지 수기용.jpg
0.23MB

 이렇게 직접 손으로 쓸 수 있는 수기용 달력도 포함이 된 파일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2020년 7월 달력 프린트 엑셀 및 한글 A4사이즈 무료 다운 (비번X)

2020년 7월 달력 프린트 및 A4 사이즈로 한 장에 딱 맞는 출력 전용으로 편집한 엑셀 그리고 한글 파일을 각각 두 가지 테마로 제작을 해봤습니다. 직접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하셔도 ��

gongbuglog.tistory.com

형식은 비슷하지만 디자인이 살짝 다른 엑셀, 한글 파일을 찾으신다면 위에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래부터는 이미지형 달력입니다.

 

 

 

5 2020년 8월 달력 a4 (1).jpg
3.03MB

 

 해변가에 발자국이 나 있는 풍경 사진과 함께 어우러진 2020년 8월 달력입니다. A4 크기로 사이즈에 딱 맞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5 2020년 8월 달력 a4 (2).jpg
3.62MB

조금 작은 글씨로 새겨져 있는 다른 풍경의 달력입니다. 

 

 

 

 

 

5 2020년 8월 달력 a4 세로.JPG
2.68MB

세로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서 같은 풍경 사진을 갖고 세로로 제작을 해봤습니다. 

 

 

 

2020년 8월 달력 배경화면 자연풍경을 담은 바탕화면 이미지 모음

2020년 8월 달력 배경화면을 자연 풍경을 담은 바탕화면 사진 또는 이미지 모음으로 제작을 해봤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 바탕화면이나 갤럭시 아이폰과 같은 여러 스마트폰 기존에 달력이 들��

gongbuglog.tistory.com

 

다른 풍경을 원하신다면 위에 글을 참고하셔서 원하는 이미지를 저장하셔서 출력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도움이 되시는 유용한 자료였다면 따뜻한 댓글이나 공감을 남겨주시면 저에게 큰 힘가 위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