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애인에게 애교글 모음 남친한테 애교 문자 보낼때 참고하세요

애인에게 전할 수 있는 멘트인 애교글 모음입니다. 카톡이나 문자를 할 때 또는 연락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얘기 위주로 작성을 하였으며 남친한테 또는 여친한테 애교 문자 보낼 때 참고하세요. 

 

애교라는 것은 사랑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필수적인 요소는 아니지만 그래도 따분하고 지루할 수 있는 연애를 달달하게 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양쪽이 애교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남친한테 애교 문자를 보낸다던지 아니면 어느 한쪽이 애교 역할을 맡아서 즐겁고 재미있는 분위기로 연애의 달달함을 증폭시키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애인에게 애교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예시 이미지들과 함께 사랑 표현의 고백 이미지까지 같이 제작을 해봤으며 애교는 어떤 식으로 해야 하는지 감을 익히는데 좋은 참고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본문의 애교글은 조금 과하다고 할 만큼 과장된 표현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순화하시면서 상황에 맞게 수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문자나 펨, 카톡 내용으로 보내는 것도 좋지만 전화 통화를 할 때나 평소 데이트를 하면서 직접 대화하면서 말로써 애교 부리기 좋은 내용들이기 때문에 한 번씩 소리내어 연습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

기요미는 나양. 예뿌니두 나양. 여치니두 나양 (귀여미는 나야, 예쁜이도 나야, 여자친구도 나야)

 

 

 

 

 

2

잇짜낭 내가 할말이 있조요. 있짜나 내가 오빠를 마니마니 쪼아해 (있잖아 내가 할 말이 있어. 내가 오빠를 많이 좋아해)

 

 

 

 

 

3

힝.. 왜케 뭉자를 늦게 버냄.. 큐.. (흠. 왜 이렇게 문자를 늦게 보내. 흠.)

 

 

 

 

4

나 쬬아행? 나눈 자기 따당해 (나 좋아해? 나는 자기 사랑해)

 

 

 

 

히잉 나 삐져쬬요.. 기분 푸러쥬데요.. 훙훙.. (흠 나 빠졌어. 기분 풀어줘.)

 

 

 

 

6

자깅 힘둔거 시더시더.. 힘둔일 있쭈면 다 얘기해주데요 (자기 힘든 거 싫어. 힘든 일 있으면 다 얘기해 줘.)

 

 

 

 

7

선물 쥬꺼 이떠요. 선물 모냐면요. 그건 바로 나얌. (선물 줄 게 있어요. 선물이 뭐냐면요. 그건 바로 나에요.)

 

 

 

 

 

8

손잡구 걷고시포요. 데뚜 하구시포요. (손잡고 걷고 싶어요. 데이트하고 싶어요.)

 

 

 

 

 

9

자걍 머행? (자기 뭐해?)

 

 

 

 

 

10

아나쥬데요 뽀뽀해쥬데요 (안아주세요. 뽀뽀해 주세요.)

 

이렇게 애교 관련 글이고요. 조금 과한 느낌이 든다면 끝에 어미에 이응(ㅇ)자를 붙이는 정도만 하시는 것도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예를들면 

 

ex) 드라마나 보자. -> 드라마나 보장.
ex) 좋을텐데 -> 좋을텐뎅 
ex) 해야해서 그래 -> 해야해서 그랭. 

 

이런 식으로 말이죠. 또한 이 정도의 말투도 도저히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평소에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모티콘 또한 싫으신 분들은 그냥 끝에 어미에 'ㅎㅎ' 정도를 붙이시는 것도 좋으며, 이것도 하기 싫으시면 차라리 그런 무뚝뚝하고 단답으로 카톡이나 문자를 주고받는 것을 허용할 수 있는 사람과 연애를 하시길 바랍니다. 연애는 사랑을 하고 믿음을 심어주는 관계이기도 하지만 서로가 사랑과 애정을 받고 싶어 하는 관계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애정 어린 표현이나 애교 또는 감정 표현은 최소한의 표현인 셈이죠. 

 

아래는 짤막하게 보낼 수 있는 짧은 사랑 표현 고백 이미지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음을 갖고 연애를 시작하게 되면서 애교 또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도구로 활용이 되면서 이런 애교 표현은 자신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 사이에서는 종종 주고받기도 합니다. 하나같이 사랑받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다면 어쩌면 애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