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예쁜 스마트폰 배경화면 이미지

 예쁜 스마트폰 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예쁜 그림과 수채화 그리고 패턴의 총 세 가지 테마로써 갤럭시나 아이폰 같은 스마트폰에 적합한 고화질의 배경화면입니다. 풍경이나 일정한 모양 그림 등의 예쁜 클립아트 형태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이미지 크기는 1440 x 3040이며 세로로 긴 형태라 다양한 기종에 딱 맞는 사이즈로 편집이 되었습니다. 각 이미지들은 각 아래에 파일로 첨부했기 때문에 클릭하셔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1. 예쁜 그림 배경화면 

예쁜 스마트폰 배경화면 그림 
1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이미지) (1).jpg
2.44MB

 첫 번째 테마는 바로 예쁜 그림 형태의 스마트폰 배경화면입니다. 파란색의 돔 형태의 건축물과 하늘 그리고 별과 달이 보이는 이미지입니다. 스마트폰 같은 경우에는 화이트 계열로 선택을 하게 되면 눈이 부시고 앱 이름도 잘 안 보이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짙고 어두운 컬러나 색깔이 있는 컬러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다양한 컬러감 있는 색상과 어두운색을 위주로 이미지를 첨부하였습니다. 

 

 

 

 

 

 

왼쪽은 작은 태양과 어우러진 도심, 오른쪽은 큰 태양의 커플 배경화면 
1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이미지) (2).jpg
0.45MB
1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이미지) (3).jpg
0.33MB

 두 가지 콘셉트로 올려봤으며 두 개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서 저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두 개 모두 첨부파일로 업로드를 하였습니다. 도시 건축물에 가려진 태양과 그 건물 앞으로 사람들이 서 있거나 조깅을 하고 있는 풍경이며 그 옆에는 산이 보이는 절벽 같은 곳에 커플이 한가롭게 서 있는 모습입니다. 

 

 

 

 

 

 

 

몽환적인 갤럭시 느김의 보랏빛 배경화면 이미지  
1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이미지) (4).jpg
0.75MB

 어둠 속에서 판타지 한 감성을 전해주는 예쁜 빛의 아름다운 곡선이 담겨 있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입니다. 강한 빛줄기 네 개로 그 뒤에는 동그라미와 꽃 모양의 문양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형태입니다. 

 

 

 

 

 

 

1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이미지) (5).jpg
1.17MB

 

 배경은 짙은 네이비 컬러이며 그 위에 파스텔 계열의 둥근 원 도형들이 일정하지 않는 크기로 배치되어 있는 그림입니다. 이런 원 형태도 예쁜 것 같네요. 

 

 

 

 

 

 

 

1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이미지) (6).jpg
1.83MB

 이번에는 레이저의 빛줄기가 사방에서 직선으로 퍼지고 있는 그림입니다. 흰색의 타원형의 점을 기점으로 빛이 맞물리고 있는 생동감 있는 그런 느낌이 듭니다. 

 

 

 

 

 

2. 수채화 

수채화 배경화면 
2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수채화그림) (1).jpg
2.28MB

 

 다음은 수채화 같은 예쁜 풍경이 담겨 있는 그림입니다. 물감으로 그린 하나의 미술작품을 보는 듯한 감성을 전해주는데요. 

 

 

 

 

 

 

 

2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수채화그림) (2).jpg
2.60MB
2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수채화그림) (3).JPG
2.18MB

 

 배경은 비슷하나 서로 다른 대상물을 그림으로 표현하였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그림이나 사물을 골라 저장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왼쪽은 꽃이며 오른쪽은 시계탑입니다. 이렇게 두 그림을 연달아서 논 것일 뿐 저장을 하게 되면 모두 동일한 크기의 사이즈인 점 참고하세요. 

 

 

 

 

 

 

2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수채화그림) (4).jpg
2.46MB

 다음은 영문의 텍스트를 배경으로 한 은은하게 비치는 꽃 그림입니다. 위에는 나비가 날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보라색이 강한 그런 이미지이고요. 하늘에는 동그란 링 모양의 원이 중간중간에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2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수채화그림) (5).jpg
2.89MB

 파스텔 톤의 그린과 하늘색 색상이 조화를 이루는 자연스러운 배경 이미지입니다. 넝쿨과 같이 생긴 줄기가 곡선을 그리고 있는 듯한 모양이고요. 

 

 

 

 

 

 

2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수채화그림) (6).jpg
1.68MB

장미꽃을 형상화한 이미지도 매혹적인 감성을 전해줍니다. 

 

 

 

 

 

 

2 스마트폰 배경화면 (예쁜수채화그림) (7).jpg
2.09MB

 울타리가 있고 그 뒤로는 예쁜 나무가 세워져 있으며 그 앞으로는 다채로운 꽃들이 있는 그런 배경화면입니다. 이런 느낌도 예술적인 감성도 전해지기 때문에 스마트폰 홈 화면이나 잠금 화면에 설정해도 좋을 것 같네요. 

 

 

 

 

3. 일정한 패턴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1).jpg
3.07MB

 다음으로는 일정한 패턴과 모양으로 표현된 배경화면입니다. 날카로운 물결 모양이 일정한 간격으로 나열이 되어있으며 청바지의 원단 단면과 같은 짙은 파란색의 배경을 두고 있습니다.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2).jpg
0.61MB

삼각형 도형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착각을 전해주는 이런 보라색 느낌이 강한 배경도 세련되고 예쁜 것 같네요.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3).jpg
1.43MB

3D로 표현이 된 일러스트 그림입니다. 별 모양들이 겹겹이 쌓여져 있는 민트 컬러의 배경화면의 감성도 좋네요.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4).jpg
1.41MB

 핑크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여성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전해주는 이미지도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아까 봤었던 삼각형의 도형 이미지처럼 같은 비슷한 패턴을 하고 있지만 크기가 작고 컬러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이 또한 완전히 다른 느낌을 전해줍니다.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5).jpg
0.40MB

 

은은하게 퍼지는 것 같은 마치 빛이 부드럽게 드리우는 이런 느낌도 자연스럽고 예쁜 것 같네요.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6).jpg
2.82MB

 커다란 비눗방울처럼 표현이 된 원과 작은 원이 서로 맞물려 있으며 옅은 핑크색과 보라색의 중간 계열의 컬러가 거친 질감으로 되어 있어서 느낌이 참 독특하네요.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7).jpg
0.76MB

 

 현대적인 느낌 또는 애니메이션이나 CF 느낌을 전해주는 둥그스름한 사각형 도형이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으로 겹겹이 배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8).jpg
2.41MB

 

그리고 세포를 연상하게 하는 모양의 패턴과 그 위로 두 가지 컬러가 일정한 간격으로 분리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9).jpg
0.78MB

 

 초등학생이나 아이들 또는 밝은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이미지를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두면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10).jpg
2.56MB

 

다음은 조금 신비로운 느낌을 전해주는 예술 작품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해주는 이미지입니다.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11).jpg
2.53MB

 

 고대나 옛날에 입었던 옷감 같기도 하고 아니면 요즘 트렌트의 패션 디자인 같기도 하고 모양을 정형화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이런 검은색의 그림도 느낌이 좋은 것 같습니다. 

 

 

 

 

 

 

 

3 스마트폰 배경화면 (패턴) (12).jpg
2.65MB

 마지막은 깊이감의 입체감을 보여준 신비로운 패턴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이렇게 예쁘고 다양한 스마트폰 배경화면 이미지와 그림들을 모아봤는데요. 이미지마다 전해지는 느낌이 다 다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것 두세 가지 다운로드를 하셔서 주기적으로 바꿔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