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귀

예쁜 겨울그림 성탄절 메리크리스마스 이미지 모음

 예쁜 겨울그림이라 할 수 있는 성탄절의 메리크리스마스 이미지 모음입니다. 겨울의 감성에 가장 잘 어우러지는 그림이 나 성탄절의 감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이미지란 생각이 듭니다. 겨울을 상징할 수 있는 대표적인 문구라고 볼 수 있는데요. 각각의 예쁜색상의 배경과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대상이나 캐릭터와 함께 예쁘게 새겨진 이미지들을 같이 감상해보도록 해요! 회색 배경으로 된 것 한 장만 빼고 이미지의 사이즈와 크기는 1936 x 1936 픽셀로 모두 동일합니다.

 

 

 

 

 

파스텔톤의 배경에 귀여운 눈사람과 어우러진 메리크리스마스 이미지 

 민트색의 배경에 구슬속 또 다른 눈이 내리고 있는 눈사람과 함께 어우러진 메리크리스마스 이미지입니다. 검은선이 없는 이런 깔끔한 느낌을 개인적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저장하고 성탄절 인사 문자를 보낼때 같이 보내도 좋을 것 같아요. 

 

 

 

 

 

 

 

 

회색배경에 성탄절의 트리 이미지. 

 

 이번 겨울에는 눈이 많이 오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림처럼 크고 작은 눈들이 펑펑~ 함박눈이 시원하게 내렸으면 하지만 아직까지는 차가운 날씨만 계속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예쁜 겨울의 트리이미지 감상하면서 마음을 달래야겠네요! ㅎㅎ

 

 

 

 

 

 

 

 

 

트리에 다는 빨간색 끈의 장식이 달려 있는 성탄절이미지 

 예쁜 눈 모양과 함께 어우러진 메리크리스마스 이미지입니다. 이런 짙은 계열의 컬러나 어두운 색깔을 배경으로 사용하게되면 그만큼 글씨가 도드라지는 것 같아요. 짙은 색상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밝은 느낌의 그림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 취향차이겠죠? ㅎㅎ 

 

 

 

 

 

 

 배경은 비슷한 느낌이 들지만 서로 크기가 다른 별의 형성을 트리처럼 꾸민 실버느낌의 독특한 감성을 전해주는 메리크리스마스이미지입니다. 외국느낌이 물씬 풍기기도 하지만 겨울의 감성을 전해주는 느낌은 세계 모든 사람들이 똑같은 것 같네요. 

 

 

 

 

 

 

 

 

 

똑같은 세미리가 나란히 서 있는 귀여운 루돌프이미지 

 크리스마스 시기를 가장 잘 나타내는 색상은 바로 빨간색! 너무 빨강으로 하게되면 조금 과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살짝 자주색이 묻어나는 이런 컬러가 딱 적당하지 않을까요? 뒤에는 눈이 몇 송이 새겨져 있고 위에 예쁜 글씨체로 'Merry Christmas' 라고 적혀있네요. 

 

 

 

 

 

 

 흰 배경에 줄에 장식들과 함께 걸러있는 메리크리스마스! 이런 심플하게 포인트를 이루는 감성이 깔끔하고 예쁜듯 합니다. 아래쪽에다가 내가 넣고 싶은 문구들을 같이 새겨도 좋을 것 같구요. 

 

 

 

 

 

 

 

흰 눈이 내리는 날 사방은 온통 하얀색의 풍경을 선사하는 계절... 그래서 저는 겨울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선물 포장의 느낌이 묻어나는 리본 모양의 그림입니다. 뒤에 집들은 고요하니 한산한 것 같네요. 하얀 집들의 지붕 뒤로 눈이 일정한 한격으로 내리고 있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겨울의 풍경이 이렇게 고요하고 한산했으면 좋겠네요. 

 

 

 

 

 

 

 

 

 검은색 밤하늘의 배경 뒤로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과 함께 예쁜 꼬깔콘 모양의 산들과 눈사람 집과 나무가 그려져 있는 그림입니다. 이런 느낌도 좋은 것 같아요. 화사함의 밝음과 어두움의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루돌프 썰매를 탄 산타가 어디론가 날아가고 있는 간결하고 심플한 이미지입니다. 

 

 

 

 

 

 

 

 

 

 실사처럼 깔금한 느낌의 그림과 어루져있는 'merry x-mas' 이미지입니다. 빨간색의 자루속에 예쁘게 포장이 된 선물이 한 보따리가 들어가 있는 그림이네요! tv를 보면 어렸을때 부모님들이 아이들에게 선물을 사주기도 하셨는데.. 저는 그런 선물을 받아보지 않았거든요. 나름 울지 않는 착한 어린이에게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준다는 말을 믿고 내심 울지도 않고 착하다고 생각했던 일들을 했었던 것 같은데.. 아침마다 일어나자마자 선물이 있는지 확인했는데.. 선물은 없더군요. 어른들에 꾀임에 넘어갔던 아련했던 제 어린 날을 기억해봅니다. 

 

 

 

 

 

 예쁜 캐릭터의 눈사람과 딸기 케이크를 연상하게 하는 트리에 빨간색의 문구로 적은 메리크리스마스 그림입니다. 아무래도 크리스마스의 전형적인 포인트는 빨간색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좀 더 깔끔하면서 심플한 느낌을 전해주는 merry x - mas 이미지입니다. 문구는 살짝 다르지만 별이 어우러진 트리위가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잘 전달해주는 것 같네요. 여러분들이 마음에 들었던 성탄절그림은 무엇이었나요? 모두 자유롭게 저장하실 수 있고 카톡이나 문자로 함께 보내기에도 좋은 그런 이미지모음이 되었으면 하네요^^

 

 

 

 

 

 

 

예쁜 감성을 전하는 겨울그림 성탄절 메리크리스마스 이미지모음